통일교회는 고장난 사람을 수리하는 두뇌종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4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고장난 사람을 수리하는 두뇌종교

수리공장에도 부분 수리공장과 전체 수리공장이 있는데, 어떤 수리공장에서는 손가락, 손톱만 고치고 어떤 공장에서는 뼈다귀를 고친다는 거예요. 그러고는 '이것이 제일 좋다. 우리가 제일 좋다'고 하는 거예요. 그러나 손가락도 다르다구요. 왼손가락과 오른손가락이 달라요.

그렇게 볼 때 손가락 한 마디를 만드는 종교가 '영원히 되겠다' 하면 안 돼요. 영원히 될 게 뭐예요? 그걸 만들면 끝나는 거예요. 그 종교는 그것으로 끝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높은 종교한테 흡수되는 거예요. 그렇게 해서 팔을 만드는 종교, 그다음에는 몸의 종교가 나오게 되고, 머리의 종교, 그다음에는 두뇌의 종교가 나오는 거예요.

이렇게 볼 때, 종교 가운데 통일교회는 부분 종교가 아닙니다. 몸이 아니고 머리만이 아니고 암만 봐도 통일교회는 두뇌의 종교예요. 어때요? 「그렇습니다」 두뇌의 종교이기 때문에 지성적인 사람이 아니면 통일교회에 못 들어온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똑똑하고 아는 사람이어야 통일교회에 들어와 빠지지, 모르는 사람은 나갔다 들어왔다 한다 이거예요. 통일교회는 우주 전체를 끌고 가는 거예요.

그러면 여기 발가락에 있던 피가 두뇌로 갈 수 있어요, 없어요? 「있습니다」 어디든지 가는 거예요. 통일교회를 피로 말하게 되면 백인에게만 가지 않고 흑인에게도 가고, 황인에게도 가고, 어디든지 가는 거예요. 우리 통일교회에서는 그걸 다 좋아하는 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는 무슨 종교라구? 「두뇌종교」 두뇌종교예요. 우주가 어떻게 되고, 하나님이 어떻게 되고 하는데 다른 데 가서 배울 수 없고 듣지도 못한 얘기를 하는 거예요. 통일교회에 와서 3년만 있게 되면 아주 훤하다구요. 어디 가든지 말 잘하는 사람이 되는 거예요. 자연히 말을 잘하게 되는 거예요. 훤하거든요. 원리의 망에, 그물에 안 걸리는 것이 없다 이거예요. 여기 예일대학이니 하버드대학이니 무슨 프린스턴대학보다 나아요, 못해요? 「나아요」 더 나은 것이 없다구요.

그래, 여러분들은 튜이션(tuition;월사금)을 얼마나 내요? (웃음) 값으로 치면 튜이션을 얼마나 내야 되겠어요? 「매우 비쌉니다」 튜이션을 안 받는 것은 남자 여자를 사랑했기 때문에, 진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안 받는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선생님이 말하는 진리는 구체적인 사랑을 위한 진리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참사랑이 있고 사랑이 필요하기 때문에 월사금을 받을 수 없다 그 말이라구요. 그래, 여러분들에게 그런 참사랑이 있어요? 「예스」 뭐가 '예스'예요? 내가 가르쳐 줘서 이제 알 뿐이지. 갖긴 뭘 가졌어요? 지금부터 가지려고 노력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