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낮으로 미국과 자유세계를 살리는 길을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5권 PDF전문보기

밤낮으로 미국과 자유세계를 살리는 길을 가야

여기 신학교 나온 사람 손들어 봐요. 대다수가 신학교 나왔지, 이놈의 자식들! 여러분들을 공부시킬 때는 이렇게 전부 나태하고 낙후하고 하늘 앞에 저주받을 수 있는 사람 만들기 위해서 신학을 공부시키지 않았다구요. 내가 아시아 사람이고 한국 사람이라서 내 손으로 안 되니 여러분들을 통해서 미국을 살려 보자는 거였어요. 그렇지 않으면 내가 할 것입니다. 내가 했을 거예요. 내가 백인이었다면 수천만, 수백만 명 만들었을 거예요. 그렇게 생각 안 해요?

*내가 동양 사람이기 때문에 이 나라에서 일을 할 수 없어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내가 한국 사람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미국 사람들의 핍박을 얼마나 많이 받았겠는가를 생각해 보라구요. 내가 백인으로 태어났더라면, 이런 기반 위에 섰더라면 많은 미국 사람들이 그렇게 나를 반대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자동적으로 '웰 컴 레버런 문(welcome Reverend Moon)! 위대한 백인 종교 지도자여! 하나님은 당신 같은 예언자를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을 따르겠소!' 했을 거라구요. 많은 미국인들이 그렇게 말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시아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래서 신학교를 세워 가지고 백인의 젊은이들을 불러 모아야 했던 것입니다. 나를 대신해서, 이들이 자라서 무대에 서게 되면 그 무대가 어떻겠어요? 그때부터는 백인들도 나를 믿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구요. 이 녀석들! 지금까지 내가 많은 돈을 들여 가지고 여러분 백인들을 교육시켰어요. 한국의 책임자들은 아직 교육을 못 시켰다구요. 초창기에 대학교를 다니던 젊은이들도 왜 그만두었느냐? 그 모든 책임자들이 말이예요.

여기서는 다르다구요. 왜? 나는 백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런 특권을 갖고 있다는 걸 생각해야 돼요. 여러분은 그걸 몰랐어요. 여러분들은 이걸 깊이 명심해야 합니다. 새로운 결심이 필요해요. 만약 여러분이 그런 입장에 있지 않으면 하나님을 위해 내가 여러분들을 몰아댈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아주 쉬운 길이예요. 선생님에 비하면 너무 쉬운 길이예요. 그걸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들은 미국을 강하게 만들고 자유세계를 강하게 만들어야 됩니다. 어떻게 그걸 할 수 있어요? 그것은 쉬운 것이 아닙니다. 어려운 일이예요. 어려운 일이라구요. 선생님은 그것을 해 나온 거예요. 많은 어려움을 통과하고 많은 법정투쟁들을 해 나온 거라구요. 여러분들은 그걸 몰라요. 미국 역사에 있어서 어떤 경우에도 이 비참했던 것은 잊혀질 수가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산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산 사람. 여러분 마음에 이 점을 잊지 말아야 될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들이 이런 것을 잊는다면 여러분은 사람이 아닐 것입니다. 사탄이…. 이것은 심각한 거예요. 알겠어요? 「예」 이 녀석들….

선생님의 경우를 생각해 보라구요. 내가 신학교를 세우고 나서는 하루도 빠지지 않고 거기에 찾아갔던 것입니다. 거기 가려면 4시간씩이나 걸리는데 말이예요. 그거 기억해요? 「예」 그걸 알라구요. 알겠어요? 자꾸 커 나갔으면 좋겠어요. 미국을 위해서 그랬으면 좋겠다구요. 그렇게 할 거예요. 그거 찬성해요? 「예」 앉으라구요. (*부터는 영어로 말씀하심)

3년 동안, 2년 동안 식구들이 환드레이징하는데 여러분들은 공부했지요? 그게 죄예요, 죄! 여러분들이 그 책임을 못 하면 죄예요. 죄를 짓고 있다는 거예요. 나는 여러분이 죄를 짓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예요. 여러분들에게 큰 희망을 걸고 있다는 거 알아요? 이놈의 데이비드 김, 이런 사람을 만들어서는 안 되겠다구. 그래, 여러분 속죄했어요, 안 했어요? 「했습니다」 알겠어요? 「예」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알겠지요? 「예」

자, 그러면 한국의 이놈의 자식들, 너희들 코를 꿰 가지고 발로 차서 때려 몰아야 되겠다 이거야. 이놈의 자식들, 와 가지고 내 얼굴에 똥칠하니 전부 다 안 되겠다구. 알겠어, 무슨 말인지? 「예」 그래서 이번에 돌아가면 아까 각오한 것과 같이 전부 다 명단을 써 가지고 기록을 남기라구요.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이 가서 안 하게 되면 이걸 조건으로 총공격을 할 거예요. 그렇다고 해서 레버런 문이 돈 먹겠다고 그러는 것이 아니라구요. 미국을 살리자고 하는 거예요. 미국이 망하면 자유세계가 망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지금까지 역사 이래 기독교를 세워 축복해 준 모든 것이 왕창 무너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