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을 사랑하고 천사를 사랑하고서 하나님을 사랑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8권 PDF전문보기

만물을 사랑하고 천사를 사랑하고서 하나님을 사랑해야 돼

자, 여기 미국 여자들 남자들, 아담 찾기 위해서, 남편을 찾기 위해서, 여자를 찾기 위해서 생명을 내걸고 싸워서 찾았어요, 그냥 그대로 자라 가지고 자기 멋대로 찾았어요? 「파이트(Fight;싸우다)요」 여러분들, 미국 여자들, 파이트는 무슨 파이트예요? 가만있으면 누가 와서 상대하자고 찾아오게 돼 있고, 찾아가면 되는데.

자, 그다음에 여러분들 세상이 어때요? 여러분들 나라 다 갖고 있지요? 「아니요」 아, 미국이 있잖아요, 미국? 자, 그러니까 이 하나님이 아니고 다른 하나님이 여기서….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사탄이 나를 중심삼고 이 놀음 하고 있다는 겁니다. 딱 반대로 되어 있는 거예요. 천사장을 중심삼고, 이브 중심삼고, 아담 중심삼고, 만물 중심삼고…. 이것이 전부 다 사탄 중심삼고 하나돼 있다는 겁니다. 이것은 무엇으로 연결돼 있느냐? 사탄의 사랑으로 연결돼 있어요.

그래서 이것을 탕감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잃어버린 때와 반대적으로 찾아가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 필요한 것은…. 통일교회에서는 믿음의 아들딸이 필요한데, 왜 필요하냐? 믿음의 자녀가 왜 필요하냐 이거예요. 믿음의 아들딸이 몇 사람이라구요? 「세 사람이요」 그 세 사람이 뭐예요? 천사장.

그다음에는? 타락할 때에 아담가정에서 여덟 식구가 타락했어요. 여덟 식구가 떨어져 내렸는데, 세 아들이 사탄 중심삼고 떨어져 내려왔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 아들과 세 딸이 없어 가지고는 안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세 아들을 중심삼은 3수. 사탄 중심삼고 떨어져 내려갔으니까 하나님 중심삼고 이것으로 차고 올라가야 됩니다. 사탄 사랑으로 떨어졌으니, 하늘 사랑으로 올라가야 돼요.

그다음에는 뭐가 있느냐 하면, 피조만물이 있어요, 만물. 사탄이 여기서 타락했기 때문에 이게 전부 다 없어진 겁니다. 그래서 만물의 조건도 생겼다 이거예요. 그래서 오늘날 통일교회가 왜 환드레이징을 하느냐 하면, 만물을 먼저 찾아야 되기 때문입니다. 이걸 알아야 돼요. 여러분을 재창조하려니까…. 이게 전부 다 사탄세계가 돼 버렸다구요. 하늘편에는 아무 것도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늘편의 만물 조건이 없어 가지고는 아담 해와를 만들 수 없습니다. 재창조를 할 수 없어요.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먼저 만들었어요, 만물을 먼저 만들었어요? 「만물이요」 그러니까 만물을 사탄세계에 가서 찾아와야 됩니다. 세계 전체를 대표한 것을, 세계 전체에서 제일 정수를 빼야 돼요, 정수를. 그래서 모든 나라의 반대와 핍박을 받고, 사탄이 반대하는 자리에서 그것을 찾아왔다 이겁니다.

자, '본래 모든 만물은 참사랑을 한 주인의 소유가 되는데, 너 사탄은 참사랑을 하지 못했고 나는 참사랑을 했기 때문에 이 모든 만물을 나에게 전수해 줘야겠다' 할 때는 사탄도 그건 할 수 없다 이거예요. 그러니 사랑하는 데 사탄 이상의 마음을 가지고 사랑해야 됩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야 돼요.

그래서 십일조, 사탄세계에 있어서 십일조 대신, 삼삼은 구(3×3=9), 3단계.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여기의 10수는 하늘 편으로 돌아가요. 십일조, 십일조에 대한 것을 찾아와야 되는 거예요. 3단계, 이건 하늘편이예요. 이런 의미에서 사탄세계에 가서 찾아오는 겁니다. '나는 인류를 사랑하고, 세계를 사랑하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데 있어서 사탄 너보다 낫다' 하는 입장에 가 가지고 전부 다 찾아오는 겁니다.

찾아오는 데는 꽃을 주고 돈을 받아 오는 거예요. 다른 것을 주고 받아 오는 겁니다. 정성껏, 정성을 다해 가지고 찾아오는 거예요. 찾아온 만물은 조건적 만물이예요. 전체가 아니예요. 전체의 핵심, 씨를 찾아와야 되는 겁니다. 조건이 뭐냐 하면 씨예요, 씨. 이것을 찾아왔기 때문에 비로소 내 자신이 나를 통해서 재창조역사를 하는데 만물이 필요하다 이거예요. 만물을 사랑하다 보니, 만물을 사랑하는 본연의 사람은 내가 되는 거예요. 해와도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이 모든 것을 찾은 다음에는 천사를 사랑해야 됩니다. 천사장을 사랑 못 했다구요. 만물을 사랑하고, 천사장을 아담 해와가 사랑 못 했어요. 본연의 천사장을 사랑 못 했다구요. 그러면 누가 먼저 사랑해야 되느냐? 아담 해와가 먼저 천사장을 사랑해야 됩니다. 타락이 뭐냐 하면, 천사장이 먼저 해와를 사랑하고 아담을 사랑한 것입니다. 그래서 타락시켰어요. 그러므로 천사장의 아들이 누구냐 하면 아담 해와의 아들, 후손이예요. 타락한 사탄이 천사장이었거든요. 그러니까 아담 해와의 후손이 천사장의 후손이예요. 거기서 찾아다가 하늘나라의 천사장으로….

이것이 3년 반, 이것이 3년 반, 7년이예요, 7년.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통일교회에서 말하는 7년노정이다 이거예요. 사실은 7년 전에는 결혼할 수 없는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3년 동안 전도해 가지고 세 믿음의 아들딸을…. 결혼하고 3년 동안 기다리는 거예요. 그렇지요? 약혼은 허락하는 겁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러면서 뭘하느냐?

만물과 본연의 천사세계를 사랑하고 그다음에는 하늘을 사랑해야 합니다. 이것을 합하지 않고는 하나님을 사랑할 수 없어요. 먼저 만물을 사랑하고, 천사장을 사랑하고 그다음에 하나님을 사랑해야 됩니다. 이것이 본연의 형태입니다. 이래 가지고 비로소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는 자리에 서는 겁니다. 만물을 찾고 천사장을 찾아 가지고 사랑할 수 있는 입장에 선 후에야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