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길에서 잘못되면 용서받을 길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8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길에서 잘못되면 용서받을 길이 없어

여러분이 지금까지 사랑이란 말을 쌍것으로 알고 좋지 않게 생각한 것은 타락했기 때문이지, 사실은 그것이 신성한 본궁입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신성한 본궁이예요. 그 오리지날 러브 플레이스(original love place;본연의 사랑의 자리)가 무엇이냐 하면 팰리스, 홀리 팰리스(palace, holy palace;궁전, 거룩한 궁)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최고의 귀한 곳이라는 것입니다. 이런 말 처음 듣지요? 여러분이 그 궁전 문을 마음대로 열 수 없는 거예요. 사랑의 킹(king;왕), 사랑의 퀸(queen;왕비)이 되어 가지고야만 그 궁전문을 열게 되어 있는 것이 인간 본래의 사랑의 전통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참부모를 가진 왕과 왕비는 그 궁전문을 열 수 있습니다. 그러한 궁전으로부터, 그러한 본궁으로부터 하나님의 사랑하는 아들딸이 탄생한다구요. 알겠어요?

여자의 사랑의 생식기, 남자의 사랑의 생식기가 바로 그것입니다. 여성의 것은 사랑의 여인의 궁전이요, 남성 것은 사랑의 남성의 궁전이다 이거예요. 그것이 만나는 것이 최고의 퀸, 킹이 되는 이상입니다. 그것을 사랑이라 합니다. 그렇게 사랑을 한 사람은 하나님과 같이, 하나님의 형제가 되고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어 가지고 하나의 동등한 이상적인 생활권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그런 가치로서 인간을 지었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라는 것은 무한한 가치의 것이요, 남자라는 것도 무한한 가치의 것입니다. 인간들은 누구나 여왕이 되고 싶고 왕이 되고 싶은 마음을 갖고 있다구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러므로 사랑은 최고의 궁전이다 이거예요. 그곳은 이미 사랑을 통해서 하나님과 대등한 사랑의 상대권의 가치를 가졌기 때문에 인간으로서 최고를 누린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은 바꿀 수 없다, 바꿀 자가 없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하나님이 그렇게 사랑을 중심삼고 우주를 지었다구요.

자,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오늘날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았다는 것은 타락한 인류역사를 중심삼고 그 궁전의 문을, 사랑의 신성한 궁전의 문을 이제 여기서 키를 가지고 열 수 있는 특권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이런 해방의 무리가 통일교회에서 축복한 부부인 것입니다.

타락한 이후 이 세상은 오랜 세월 동안 혼란이 벌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탕감노정을 거쳐 가려 나와 가지고 그 키를 찾아야 된다는 거예요. 여러분들은 나무의 가지예요. 하나님의 심정이 여러분 속에 있어요. 꽃이 좌우가 하나되어 갖고 새끼치는 데에는 그 사랑하는 모든 것이 하나님의 기쁨으로 전체에 동화되게 되어 있다구요. 그거 알겠어요?

오늘날 타락한 세계가 얼마나…. 얼마나 파탄주의자고 얼마나 고귀한 사랑을 유린해 버렸느냐 이거예요, 사탄이가.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이─미국에 오게 되면 다 벗지만─젖가슴이라도 가리고 아래를 가리는 것은 부끄러워서 가리는 게 아니라 귀해서 가리는 것입니다. 참사랑을 하게 될 때는 하나님이 여기 들어오는 거예요. 전기와 같이 마이너스가 있는 데에는 플러스가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에게 마이너스 사랑이 있으면 플러스 사랑은 자동적으로 오게 마련이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언제나 그런다구요. 하나님과 더불어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하나님이 느끼는 사랑을 체험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통일교회는 이런 사랑을 신성한 것으로 본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이 그런 지성소를 갖고 있다는 거예요. 만물의 여호와, 천지의 주인 되는 내 몸이 모실 수 있는 그 준비를 거룩히 해 나가야 된다는 것이 인간생활이요, 인생행로다 이거에요.

여러분들, 여자가 귀한 거예요, 천한 거예요? 「귀한 것입니다」 어째서? 하나님이 최고로 행복할 수 있는 것이 최고의 킹이기 때문에 그래요. 그 킹을 최고로 행복한 자리에 모실 수 있는 성전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길거리의 여인들은 똥개가 되어 있다구요. 얼마나 얼마나 타락했어요. 그렇지만 본심은 알고 있기 때문에 죽도록 고통을 느끼면서도 그 놀음을 계속한다 이거예요. 타락의 보응이 거기서 벌어져요.

남자들, 귀한 것 갖고 있어요? 「예」 최고의 이상은 우주의 주인을 모시기 위한 성전으로 지었기 때문에 그때까지 내가 준비해야 됩니다. 그 시간을 위해서 깨끗이 준비해야 된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부부는 나무의 꽃과 같은 것입니다. 씨가 같다는 거예요. 가지에 열매가 많이 맺혀 가지고 같은 씨가 나오는 것과 같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같은 씨로서 이렇게 되어 있다는 거지요. 같은 영양소를 갖고 있어요. 이렇기 때문에 이런 참사랑을 중심삼고 남녀평등권이 형성된다구요. 알겠어요? 확실히 알았어요? 「예」

김상현! 김상현이 알았어? 「예, 알았습니다」 김상현이는 아내를 어떻게 생각하나? 뚱뚱해지고 이젠 늙으니까 싫어지지 않아? 「아니요, 하나님같이 모시고 있습니다」 (웃음) 여왕이예요, 여왕. 하나님이 찾아와 가지고 궁전에서 사랑의 보금자리를, 최대의 행복의 보금자리를 열기 위해서 나 남자를 만들었고 너 여자를 만들었다 하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사랑의 자리에 있는 것은 하나님이 같이 있는 것이요, 여자가 사랑의 자리에 있는 것은 하나님의 상대, 사랑의 어머니가 같이 있는 것입니다. 이게 하나님이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것을 위해서 딱 주인만이 문을 여는 것입니다. 거 선생님 말씀이 맞는 것 같아요, 안 맞는 것 같아요? 「맞습니다」 하나님이 사랑을 어떻게 하는지 다 알았지요? 「예」

그래서 남자의 손이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하나님이요, 여자는 하나님의 상대가…. 거기에 참사랑이 있는 것입니다. 참사랑이 있는 곳에는 언제나 하나님이 임재해 있다 하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어요. 이런 사랑을 하는 사람은 천국 어디나 다 내 것이예요. 그럴 거 아니예요? 어디나 같은 거예요. 하나님의 보좌라면 같은 거예요. 어디나 다 이 우주는 내 것이다 이겁니다. 그 사랑을 중심삼고 이런 특권이 가능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길이 잘못된 것은 하늘나라의 지성소를 침범하는 것이니 용서할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용서할 길이 없어요. 알겠어요? 사탄이 이것을 파괴하기 때문에 용서할 수 없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