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길을 가려고 하는 사람이 하늘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9권 PDF전문보기

힘든 길을 가려고 하는 사람이 하늘편

이런 원칙을 중심삼고, 오늘날 미국 교회의 구석 구석에 혹은 지역 지역에 벌어지는 모든 좋지 않은 일들, 하늘이 슬퍼하는 사실들이 이런 터전 위에 남아 있다는 사실을 알고 하루바삐 파괴시켜 버려야 돼요.

여러분, 선생님이 플러스를 대표하여 하나님의 뜻을 발표해 나가는데 주책임자니 여기 닥터 더스트니 하는 사람이 그렇게 가면 그거 다 저버리고, 의논도 하지 않고 선생님한테 문의해야 돼요. 그러면 살길이 생기는 거예요. 타락할 때, 천사장이 속닥속닥할 때 천사장과 의논하여 따르지 말고 하나님한테 문의하여 `하나님, 저 천사장이 이렇게 하라는데 할까요, 말까요?' 하고 물어 봤더라면 타락이 없었다는 거예요. 그런 사실이 있다면 즉각적으로 선생님한테 보고해서 시정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자, 통일교회에서 누가 가장 큰 중심인물이예요? 「아버님입니다」 닥터 더스트지? 「아버님입니다」 이제까지는 그가 중심인물이었잖아요? 어때요? 그를 따를까, 차 버릴까? 「차 버려야 돼요」 왜? 「사탄이기 때문입니다」 원리적 견해가 그래요. 닥터 더스트 섭섭할 거라. (웃음) 섭섭한 게 정상이예요. 이게 다 하나님의 사랑이예요.

그거 왜 그러느냐? 닥터 더스트 뒤에 있는 사탄을 차 버려야 되기 때문이예요. 그게 내 책임이예요. 사탄 근거지를 파괴하는 것이 내 책임이라는 거예요. 레버런 문의 사명이 그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좋은 말 하는 미국의 중심인물을 따라갈 거예요, 싫은 말 해도 전체의 중심인물을 따라갈 거예요?

인간이 타락할 때, 에덴에서 하나님이 중심인물이었는데 하나님은 어려운 길의 중심인물이었고 사탄은 쉬운 길의 중심인물이었어요. `야야, 쉬운 길로 가자' 하는 게 사탄의 말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요것이 좋은데 요것은 오늘날 복귀 도중에 있는 통일교회 전국 책임자에게 다 걸려요. 모든 풍습이 다르고, 어떤 환경도 여기에 다 걸리기 때문에 이걸 격파하고 가지 않으면 안 되겠기에 선생님이 `공격하라!' 그러는 거예요.

자, 이런 관에서 가만히 보면 말이예요, 두 사람 가운데 힘든 길을 가려고 하는 사람은 하늘편이 되는 것이요, 쉬운 길을 가려고 하는 사람은 사탄편이 되는 거예요. 하나님은 그런 관을 가지고 통일교회를 이끌어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일생 동안 어려운 길을 취해 가겠다고 이미 결정하고 출발해 가지고 계속적으로 그 길을 가는 사람이다 이거예요. 그런 사람인가 하는 것을 내 자신이 테스트하는 거예요.

자, 닥터 더스트, 어때? 지금 선생님이 말한 게 맞는 말이야, 틀린 말이야? 「맞습니다」 지금까지 해 나온 걸 보니 시정할 게 많아, 안 많아? 닥터 더스트부터 풀어 가자구.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많지 않다는 게 사실이예요. 그러나 한 가지라도 있어서는 안 돼요. 하나라도 안 된다구요. 선생님이 명령하면 절대 복종해야 되겠다는 거예요. 만약 하나님이 뜻을 세우는 데 있어서 레버런 문이 말하기를 `시정할 거 많습니다' 할 때는 사탄은 틀림없이 레버런 문을 끌고 가는 거예요, 레버런 문을. 틀림없이 끌고 간다구요. 레버런 문이라고 안 끌고 갈 거 같아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이러한 경계선에서 한 발짝 잘못 가면 지옥이고 한 발짝 잘 가면 천국이예요. 왔다갔다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책임자를 믿지 말라는 거예요. 레버런 문도 믿지 말라는 거예요.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른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은 어머니에 대해서도 이런 관점에서 보는 거예요. 어머니가 `아이구! 다리가 꼬인다. 궁둥이가 땅에 닿고 다리가 붙는다' 그래도 `가야 돼!' 그런다구요. 사랑의 세계에 데려가기 위해서는 할 수 없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안경을 끼고 보면 세상을 다 아는 거예요, 누가 뭘하는지. 미스터 최가 뭘하는지, 몇 점인지 점수를 다 낼 수 있다구요. 저 사람은 몇 점짜리고 이 사람은 몇 점짜리다 하는 점수가 다 나오는 거예요.

지금까지 이 미국 식구들은 `아이구, 미국 날씨는 좋기도 하지! 아이구, 날씨가 참 좋구만' 했는데 이거 난데없는 무슨 한국패, 일본패, 독일패가 와 가지고 구름이 끼었다는 거예요. 그렇지만 지금까지의 그런 미국식 맑은 날이 계속되는 날에는 이 땅은 사막이 되는 것입니다. 망하는 거예요. 사막이 된다고 보는 거예요. 사막이 좋아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