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의 입장은 오리지날 플러스 맨과 하나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9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의 입장은 오리지날 플러스 맨과 하나되는 것

그러니 여러분은 모른다구요. 여러분은 배우고 있는 거예요. 영계를 배우고 지상을 배우고 다 배워 가지고 뭘할 것이냐? 참부모를 알고 참하나님을 알기 위해서예요. 그런 학위를 따기 위한 입장에 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거기서 가르쳐 주는 교수, 선생님의 말에 절대 순응해야지, 반대했다가는 학점을 못 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간단한 거예요. 학점을 못 받는다 이거예요.

유니버설 스쿨 시스템(Universal school system;우주학교 조직)이 유니피케이션 처치(Unification church;통일교회)기 때문에 여기는 킨더가튼(kindergarten;유치원) 학생도 있고, 프라이머리 스쿨(primary school;국민학교) 학생도 있고, 미들 스쿨(middle school;중학교), 하이 스쿨(high school;고등학교) 학생도 있고, 그다음에는 대학생도 있고 대학원생도 있고, 박사 코스를 밟는 사람도 있어요. 그러한 급이 모여서 훈련받고 공부하는 이 과정을 거치는 곳이 통일교회라는 것입니다. 어때요?

그래서 이 공부를 충실히 하지 않고 학점을 못 따면 안 되기 때문에 `아이구, 난 남편 때문에…' 이런 게 안 통합니다. `아이구, 난 아내 때문에, 아이구! 난 뭘하느라고 학점 못 땄소. 그거 인정해 주소' 해봤자 안 통한다 이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기성교회와 다릅니다. 기성교회와는 다르다구요. 레버런 문을 통해서 천국 어디든지 갈 수 있는 패스포트를 받는다는 것이 쉽지 않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하늘나라 어디에 갈래요? 하늘나라 국민학교에 갈래요, 박사 코스에 갈래요? 어느 자리에 가고 싶어요? 「박사 코스」 눈이 빠지더라도, 코가 빠지더라도 참아야 됩니다. 먹고 싶은 것 못 먹고, 듣고 싶은 것 못 듣고, 보고 싶은 것 못 봐요. 다 못 해요. 참아야 됩니다. 내가 아는 천국에 들어가는 패스포트는 그래요. 내가 일생을 걸려서 그 패스포트의 내용을 통달하기 위해서 지금까지 이러고 있는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은 지금 `주책임자 됐으니 내가 통일교회…' 하는데 천만에. 솔직이 얘기해서 선생님을 얼마나 잘 알아? 여러분, 선생님 알아? 여러분들이 안 하니까 학자들이 들고 서 가지고, 연구실에 앉아서 레버런 문을 연구하고 나오는데 여러분 어떻게 할 거야? 자리 뺏긴다 이 녀석들아!

시간이 많이 갔으니 결론을 짓자구요. 내가 오늘 하루 이런 얘기를 하다가 여기에 걸렸다구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면서 말씀하심) 이걸 확실히 해두어야 되겠기 때문에 얘기하는 거예요. 이것을 확실히 안 해주면 앞으로 영계에 가 가지고 여러분이 `선생님, 지상에 있을 때 왜 확실히 안 가르쳐 줬어요?'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요즘에 확실히 다 가르쳐 줬습니다. 알겠어요? 「예」

그래서, 여러분은 남자하고 여자하고 완전히 하나되라구요. 부부가 하나되라고 하는 것은 둘이 하나되라는 것이 아니라 오리지날 플러스 맨하고 하나되라는 것입니다. 이런 과정에 있는 것이 축복가정의 입장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남성 여성이 완전히 하나된 후에야 본연의 하나님 자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사랑의 관계를 맺으면 안 돼요. 오누이와 같이 그래야 돼요. 부부가 서로 사춘기가 되어서 좋아하는 것이 이 땅 위의 어떤 형제 이상이 되어야 돼요. 그런 자리에서 서로서로 존경하고 위할 수 있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그다음에는 자연히 하나님이 찾아옵니다. 알겠어요? 오리지날 플러스 맨하고 오리지날 마이너스 맨하고 둘이 부딪치는 번개 같은 사랑을 하는 것이 이상적 사랑입니다. 그러면 이 우주가 `와하하' 하고 웃는다는 것입니다. 왜? 우리 주체가 완성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예」 자, 그거 알았지요, 이제는?

내가 지금 무슨 말을 해 나가고 있나요? 천승일을 얘기하려니까 이런 걸 다 설명해야 된다구요. 이 우주에서 하나님이 좋아하는 것이 뭐예요? `미국 전체가 통일교회에 가담했다'고 하는 것이 천승일이예요? 대답해 보라구요. 온 세계가 `아! 통일교회를 환영한다'고 하는 것이 천승일이예요? 「아니요」 그럼 뭔가요? 오리지날 플러스 맨과 오리지날 마이너스 맨이 하나되는 그때가 천승일입니다. 확실하지요? 「예」 그럼 그거 몇 사람이 해야 돼요, 몇 사람? 「두 사람」 그러면 그 두 사람은 누구예요? 「남자와 여자」 남자와 여자입니다. 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하나돼야 됩니다. 그런데 육체적 사랑은 안 된다구요. 그것은 오누이로서, 자녀로서 하나돼야 돼요. 본연의 자녀의 사랑을 받지 않고는 본연의 참사랑에 접할 수 없다는 것이 원리입니다. 알겠어요? 그러기 위해서 가는 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