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참된 남자 앞에 하나되지 않으면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9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참된 남자 앞에 하나되지 않으면 안 돼

그래서 여러분, 통일교회에서 약혼하게 되면 하나씩 떨어져 있으면서 `아이구, 보고 싶어' 해 가지고 전화하는데, 남편이 아니라 오빠로 여기고 전화를 해야 되는 거예요. 약혼 때에는 동생, 누이동생으로서 전화를 하는 것입니다. 남자는 오빠고 여자는 누이 동생이예요. 그래서 누이 동생이 `오빠는 뭐야? 앙앙앙앙…' 그러면 오빠는 `어머니 아버지가 좋아하지 않아' 이래야 된다구요. 여자는 여동생, 남자는 오빠라구요. 그런 후에 부모의 자리에 나갑니다. 참부모가 되기 위해서는 참된 아내와 참된 남편의 자리를 통해야만 돼요. 그렇지요? 그것이 남매복귀입니다.

먼저 자녀의 사랑이 필요합니다. 그런 자리에 우리가 나가야 돼요. 그런 후에 부부의 자리에 도달합니다. 참아내 참남편의 자리를 거치고 나서 참부모가 되는 거예요. 그것이 참사랑을 복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는 참형제가 되기 위해서 약혼단계를 거쳐야 돼요. 결혼식을 하고 나서도 사랑을 못 해요. 3년 동안 참된 남자 참된 여자가 돼 가지고 참된 남편 참된 아내의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고는 참자녀들에게 부끄러운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약혼단계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우리는 참남자와 참여자로서 하나돼 가지고 참부모의 상속권을 이어받아야 됩니다. 그러려니 본연의 참된 남자 앞에 하나되지 않으면 안 된다 하는 논리가 지극히 타당합니다. 알았어요? 「예」

그러면, 선생님은 어때요? 선생님도 이 코스를 가야 되겠어요, 안 가야 되겠어요? 선생님은 이 길을 먼저 가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이 길을 거치는 날에는 사탄세계가 왕창 쓰러져 버리기 때문에 영계에 있는 사탄이 지상에 있는 후손과 완전히 하나돼 가지고 이 참부모가 가지 못하게끔 막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이 참부모의 길을 닦아야 되겠기 때문에 온 하늘땅을 두고 사탄과 대결해 가지고 싸워 나가는 겁니다.

그러면, 이 천승일은 뭐냐? 사탄은 온 하늘과 땅을 총동원해 가지고 선생님하고 어머니, 참부모를 없애려고 별의별 짓을 다 하는 거예요. 세계적으로 전부 동원해 가지고 반대한다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자, 선생님은 이런 사탄세계에 딱 들어섰습니다. 그런데 사탄은 어디서부터 만나느냐 하면 집에서부터 만나는 거예요. `네 집안 식구가 원수다'라고 했지요? 집에서부터 반대를 한다구요. 가정이 완전히 하나 안 되면, 한 사람이라도 반대하면 터져 나가는 거예요. 그래서 이걸 기반으로 해 가지고 싸워서 또 가야 되겠고, 또 싸워 가지고 이렇게 확대하면서 발전해 가야 한다구요. 이게 갈 길이라구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게 앞으로 갈 길입니다. 이러면 또 발전해 나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세계적인 탕감노정을 거쳐 나갑니다. 그건 사탄도 알고 하나님도 안다구요.

그래서 이런 일을 종교를 통해서, 오시는 주님이 이것을 한꺼번에 맞추기 위해서 유대교 기독교를 통해 종교를 세계화시키기 위한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