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천 년 기간에 잃어버린 모든 것을 탕감복귀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9권 PDF전문보기

6천 년 기간에 잃어버린 모든 것을 탕감복귀해야

예수님 때에 유대교가 믿었으면 재림이라는 말이 생기지 않습니다. 그때 아랍권이 통일됐다구요. 역사는 인과관계에 의해서 아랍권과 이스라엘권이 그때 책임 못 한 것을 추궁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싸워서는 안 되는 거예요. 이걸 다 내가 중간에 가서 가르쳐 줘야 되겠다구요. 그런 것을 하기 위해서 갓즈 칸퍼런스(God's Conference;하나님 회의), 유스 세미나(Youth Seminar;청년지도자 세미나) 같은 걸 하는 거예요. 그런 세계적인 난문제, 종교의 난문제, 종족의 난문제, 국가의 난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판도를 넓혀 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기독교가 가인 아벨의 뜻을 알았으면 기독교 판도를 중심삼고, 2차 대전 이후에는 미국을 중심삼고 전세계에 통일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종교가 세계적 판도를 강화시키는 한때가, 이 지구가 생겨난 역사 이래에 한때가 있었나니 그게 언제였느냐 하면 2차 대전 직후였어요. 그때밖에 없었어요. 2차 대전 직후가 미국을 중심삼고 기독교문화권이 전세계를 장악할 때였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데 미국이 사명을 못 했어요. 그래서 기독교 판도가 서지 못했습니다.

그러니까 공산당이 들이치는 거예요. 공산당이 누구를 치느냐? 아벨을 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들이치게 하는 거예요. 그 반면에 새로운 유니피케이션 처치를 중심삼고, 공산주의를 능가하는 사상을 중심삼고 무니라는 레테르를 걸고 미국 땅에 상륙해서 망해 가는 이 미국을, 하나님이 떠나가는 이 미국을 보호하기 위한 싸움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무니 무브먼트라고는 오늘날 미국 국민 어느누구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공산주의는 세계를 하나 만들려고 한다는 걸 벌써 아는 거예요. 하나님의 뜻이 재림주를 세워 가지고 기독교문화로 세계를 하나 만드는 것임을 알기 때문에 세계를 강제로, 어떤 위협이라도 해서 `세계를 내가 먼저 쥐어 보자' 하는 것이 공산주의 운동입니다. 그래서 미국에 상륙해 가지고 혼자 싸우고 있는 레버런 문입니다.

레버런 문의 주장이 뭐냐? 세계를 하나 만들고 하나의 교회를 세우고 하나의 뜻 안에서 하늘 앞에 봉성(奉誠)하겠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 뜻과 일치되는 그 뜻을 내가 주장하니 미국이 반대하려고 완전히 사탄편에 들어가요, 사탄편에. 전세계가 사탄편이 되어 가지고 레버런 문을 반대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6천 년 동안 기반을 닦았던 기독교가 순식간에, 해방 후 30년도 안 되는 이 기간에 전부 다 무너질 줄 누가 알았어요! 수천 년 동안 핍박 가운데서 발전해 나온 기독교가 어찌하여 20년 만에 이렇게 똥통에 떨어졌는지 생각해 보라구요. 그것은 통일교회를 반대한 데 대한 보응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탕감복귀원칙에 있어서 그런 과정을 거치지 않으면 안 되겠기 때문에 저렇게 변해 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이걸 이어받아 나가야 된다 이거예요. 여기에서 전부 다 영향을 미쳐 가지고 기독교 문화권과 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데 레버런 문이 고독단신으로, 외토리가 되어 공상적 세계, 중심이 없는 이런 형태의 이상을 가지고 다시 재현하기 위한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오늘 통일교회에서는 이걸 빨갱이같이 전부 물들여 가고 있는 것입니다. 생각적인 이상의 판도를 넓혀 나가고 있는 거예요. 영육의 두 길이 있는데 전부가 반대하니 레버런 문은 영육 실체를 그만두고 지금 현재 영적으로만 이런 가짜 같은, 그림자 같은 것을 이루어 나가는 겁니다. 잃어버린 기독교문화권의 세계기반을 다시 형성해야 돼요.

그래서 옛날에 하지 못한, 미국이 실패했던 기독교 문화 이상의 세계 형제주의와 세계를 하나 만들기 위한 이념을 중심삼고 나라 없이 방황하면서 세계적인 민족규합운동을 하고 있는 거라구요. 여기서 개인이 반대하고 가정이 반대하는 거예요. 여기는 레버런 문 혼자예요. 종족이 반대하고, 민족이 반대하고, 전세계가 반대하는 거예요. 전부 다 이 놀음 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실패한 것을 오시는 주님이 있다면, 그 주님은 역사적인 모든 걸 탕감하지 않고는 돌아갈 길이 없다는 걸 여러분은 알지요? 탕감복귀해야 된다구요. 이걸 탕감복귀하지 않고는 본연의 세계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이것이 인과원칙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