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방어전을 했었지만 이제는 공격전을 펼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9권 PDF전문보기

옛날에는 방어전을 했었지만 이제는 공격전을 펼 때

옛날에는 방어전이었지만 이제는 공격전이예요. 이 미국에 있어서 이 3년 기간에 역사적인 모든 문제의 해결을 걸고 한번 싸우면 다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공격하면 한꺼번에 넘어가요, 한꺼번에. 그러니 묵묵히 웃통을 벗어 젖히고 팬티 바람으로 춤을 추든 뭘하든 나가자는 것입니다. 그러면 무니 유행시대가 온다 이거예요. 어때요? (웃음)

그래서 어머니한테 가끔 주의하라고 내가 경고하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사치하게 되면 안 되겠다 이거예요. 어머니가 잘입게 되면 여자들이 전부 잘해 입으려고 하기 때문에 그런 것을 선생님이…. (웃음. 박수)

오리지날 플러스 맨이라고 하면 하나님인데 이 오리지날 플러스 맨과 오리지날 마이너스 맨이 하나돼 가지고 사랑의 기반을 에덴동산의 세계 기준에서 사탄권이 공격하는 과정에서, 사탄이 반대하는 과정에서 자리를 잡는 날이 천승일입니다. 알겠어요? 그걸 알아야 돼요. 하나님이 지상에서부터 옛날에는 종적으로 활동했지만 지금은 횡적으로 활동을 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이 선생님 명령대로 실천만 하면 영계와 선생님이 가르치는 계시를 다 받게 됩니다. 알겠어요? 옛날에는 기도하지 않으면 안 됐지만 이제는 생활을 함으로 말미암아 기도하는 이상의 세계로 들어간다 이거예요. 그러면 하늘나라 어디든지…. 그러면 이 세계 핍박을 능가하는 기반이 닦여지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수십 개의 인종 기반이 여기서 휙 몰아 돌아감으로 말미암아 반대하는 일이 없어져서 모든 핍박을 이긴 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3년 동안에 만들자구요. 어때요?

미국이 그런 나라입니다. 많은 인종이 여기에 모여 있다구요. 그게 우리가 해야 할 사명입니다. 그렇게 살아야 된다구요. 어때요? 「좋아요」 이걸 생각해 봐요. 닥터 더스트, 선생님이 이런 뜻을 가지고 한다고 생각 못 했지? 노아 이놈의 자식, 이런 뜻을 가지고 선생님이 리드하는 걸 몰랐어? 나는 너를 보스턴 책임자로 임명하려고 하는데 여기에 언제 왔어? 지금 어디 있어? 「본부에 있습니다」 누가 오라고 했어? 이놈의 자식, 난 그런 말 안 했어. 누가 돌아오라고 그랬어? 「곽목사가…」 곽목사는 그런 권한이 없다구. 곽목사가 돌아오라고 그랬어? 곽목사가 그랬어? 「예」 확실히 말해 봐! 잘못한 거야. 알겠어? 「예」

여러분, 일본 사람들을 데려다가 여러분들을 밥 벌어 먹이려는 게 아닙니다. 주책임자들, 여러분 먹여 살리려고 데려온 게 아닙니다. 이 나라를 구하러 온 것입니다. 똑똑히 알라구? 「예」 거기 따라가야 돼요. 확실히 알라구, 주책임자들! 「예」 이놈의 자식들, 모세를 족장들이 망쳤어요. 언제나 앞에 나서 가지고 목이 터져라 교육하고 힘을 다해서 끌고 가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이거 심각한 때예요. 이제 확실히 알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