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이상세계는 한 문화권의 세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1권 PDF전문보기

창조이상세계는 한 문화권의 세계

역사이래, 인류역사가 생긴 이래 이와 같은 결혼식은 처음이다 하는 것을 여러분은 생각해야 되겠어요. 세상으로 보게 되면 하나의 슬픈 표적이 될 수 있는 일이지만, 섭리적으로 볼 때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통합을 위해서는 이와 같은 일이 없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기억해 주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은 그동안 선생님의 말씀을 통해서 많은 내용을 알고 있습니다. 영계는 지금까지 하나님이 중심이 돼 있지 않고 각 선한 종교단체를 중심삼고, 혹은 선한 그룹으로 전부 다 분립돼 있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건 왜 그러냐? 지상이 타락권이 됐기 때문에, 원리주관권이 사탄의 지배권 내에 있기 때문입니다.

창조이상으로 볼 때는 원리주관권 내에서 아담 해와가 성숙해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에 의해 축복을 받게 된다면 직접주관권 내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직접주관권과 연결되어야 할 것인데 미성년시대에 사탄세계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원리주관권은 완전히 사탄의 지배하에 들어갔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자, 본래의 타락하지 아니한 아담 해와가 참부모의 자리에 나갔다면 그들은 참남편과 참아내의 출발을 볼 수 있음과 동시에 참가정이 이루어지고, 참종족이 이루어졌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 종족의 장이 참부모가 되었을 것임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그다음에 참민족·참국가·참세계·참우주 전체의 중심 존재로서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가 이루어야 할 창조이상인 참부모의 자리였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또 참부모는 모든 단계의 킹쉽(kingship;왕권)을 갖고 있다 하는 걸 알아야 됩니다. 가정의 왕이요, 종족의 왕이요, 민족의 왕이요, 국가의 왕이요, 세계의 왕이요, 천주의 왕이 되는 한 문화권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다른 문화권이 있을 수 없는 한 문화권이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