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위해 제물의 길을 가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위해 제물의 길을 가자

여기에 있는 사람들은 통일교회의 주요 멤버들이니만큼 이것을 확실히 알고 돌아가지 않으면 사탄의 참소를 받겠기 때문에, 시간이 들지만 이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체 섭리사의 개략을 잡아 가지고 현재의 입장이 어떻다는 것을 명시하는 거예요. 그러니 이 말을 잘 기억해 주기를 부탁합니다. 선생님이 살아서 그 일을 콘트롤할 수 있으니 엄청난 발전이 있고, 엄청난 승리라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예수를 침으로 말미암아 영적세계가 생겨난 것과 마찬가지로 흥진이를 침으로 말미암아 지상 사랑권이 옮겨졌다 이거예요. 흥진이를 쳤지만, 그것이 죽어지는 것이 아니라 사랑권이 새로운 세계에 연결됐다는 거예요. 사랑의 세계가 벌어졌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이런 것을 몰랐으면 하늘땅이 어떻게 됐을 것이냐? 그런 의미에서 `하나님은 선생님을 사랑해야 될 것이다' 하고 나는 생각하는 거예요. 저나라에서는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는 축하연이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아무것도 모르는 것 같아도 영계는 다 알아요. 그러니까 그 사람들이 와서 선생님을 옹호하려고 그런다구요. 잘 안다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들을 끌고 가겠다는 거예요. 여러분들에게 그 가치를 가르쳐 주려는 거라구요. 이러면 확실해졌어요? 「예」 여기 처음 온 사람들은 무슨 말인지, 꿈같은 얘기라 잘 모를 거라구요. 그러면 여러분 확실히 아는 거예요? 참부모님 가정에 대한 신념을 가지고 전진할지어다! 승리가 기다리고 있다! 아멘!

자, 여러분 직접주관권 알지요, 직접주관권? 여러분들에게 찰떡같이 딱 달라 붙었다 이거예요. 못 뗀다 이거예요. 사탄도 못 뗀다는 거예요. 직접주관권, 간접주관권을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이 빨리 가면 빨리 갈수록 한 나라가 따라가는 거예요. 사람들은 다른 나라를 갖고 있다구요. 그거 구하고 싶지 않아요? 「구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은 흥진이같이 하나님을 위해서 죽을 각오를 해야지요. 제물 될 각오를 해야 됩니다. 이 말은 여러분들이 오늘 저녁에 죽어서 영계에 가 보면 틀림없이 그렇다 하는 것을 알 거라구요. 믿어지지 않거든 오늘 저녁에 죽어 보라구요. (웃음) 이건 이론적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무서운 거예요. 이러한 엄청난 사실이 이론에 딱 들어맞아요.

하나님이 나를 보호하듯이 여러분들도 보호할 것이다, 이걸 믿고 전진할지어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박수)

(아버님께서 '산유화'와 '신아리랑'을 부르심. 그리고 어머님이 '4월의 노래'와 '사랑해'를 부르시고 아버님은 휘파람으로 반주를 해주심. 이어서 브라스밴드의 '서울의 찬가' 연주로 축제가 벌어짐.

박 총재의 선창으로 '신랑신부와 흥진님 만세!'가 있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