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서 지상에 재림하여 협조할 수 있는 때가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1권 PDF전문보기

영계에서 지상에 재림하여 협조할 수 있는 때가 돼

여러분들이 몰라서 그렇지 탕감조건이 얼마나 세밀하겠는가를 생각해 보라구요. 사탄이 그냥 물러가나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니 여러분들이 얼마나 엉터리예요? 얼마나 엉터리예요? 뭐 요즈음에 얼마나 엉터리인지 모른다구요. 부모가 타락했기 때문에, 아담 해와가 부모이기 때문에 부모가 저끄린 죄를 부모가 책임 다해야 된다구요. 그것은 참부모가 할 거예요. 여러분들하고 의논하고 여러분들 말 듣고 하면 전부 다 사탄세계가 그냥 되는 거예요. 의논할 수 없다 이거예요. 의논하면 사탄세계에서 물고 들어온다는 거예요. 그게 뭐 민주주의식으로 되는 것이 아니예요. 탕감세계는 민주세계가 아니예요. 거 알겠어요?

그래서 지금 흥진이를 중심삼아 가지고 50일 이후에 식 지내고…. 그걸 통일교회가 왜 오순절이라고 하느냐? 그 오순절이란 뭐냐 하면, 옛날에는 개인이 왔지만 지금은 영계에서 그 나라의 선한 영들이 전부 다 내려와 가지고 자기 나라의 선한 사람과 하나되는 거예요. 그럴 수 있는 때가 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가인 아벨, 천사세계하고 아담세계가 하나된 왕권이 현현할 수 있는 시대가 온다는 거예요. 놀라운 얘기예요. 꿈같은 얘기예요. 그건 그러지 않으면 탕감복귀가 안 돼요. 예수가 뿌렸으니 세계적으로 거두어야지요. 안 그래요?

그러니까 그 모든 것을 복귀하기 위해서 재탕감을 흥진이를 시켜서 한 거예요. 그래서 죽기 전에 그런 통일식을 다 내가 했기 때문에, 이걸 알고 프로를 맞췄으니 흥진이도 저렇게 되었지 프로를 안 맞추었으면 절대 조건이 설 수 없다구요. 자 그래서 이제 흥진이가 120개 국가를 사탄 경계선 없이 마음대로 밤이나 낮이나 언제나 활동할 수 있는 무대가 생긴 거예요. 그러니까 저 아프리카도 가서 나타난 거예요. 옛날에는 그렇게 나타나지 못했다구요. 조건이 성립 안 되었기 때문에 횡적인 활동을 할 수 없었다 이거예요. 이제는 횡이나 종이나 영계나 마음대로 왔다갔다하게 되어 있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는 흥진이를 중심삼고 영계에서 연결되어 있는 조상들도 얼마든지 나타나서 흥진이를 대신할 수 있다 이거예요. 그런 때가 왔다는 거예요. 이제 휙― 돌아간다는 거예요. 그래서 지상세계에 사탄이 점령하고 있는 지역을 자꾸 몰아내는 거예요. 영계에서 와 가지고 전부 다 퇴치해 버리는 거예요. 그런 교차시대가 왔다는 거예요. 지상을 점령해서 악령을 자꾸 쫓아내는 거예요. 쫓아내는 거예요. 그게 가능한 거예요. 그리고 자기 선조들이 와 가지고….

이제부터는 뭐냐 하면 통일교회 안 믿으면 강제로 병 주고 안 가면 죽일는지 모른다구요. 사탄한테 반대하게 하고 몇 배 고통을 주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 틴에이저(teen-ager)들이 마약을 먹고 프리섹스하던 것을 싫어하게 된다는 거예요. 그런 일이 벌어진다구요. 영인이 들어와 가지고 입이 안 벌어지는 거예요. 그런 놀음이 벌어지는 거예요. 자꾸 못 하게 하면, 나라가 새 나라가 설정되는 날에는 한국을 중심삼고 완전히 그런 시대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자기 선조들이 들어와서 그 놀음 하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완전히 세계가 하나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