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와 더불어 지상기반을 연결해 나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1권 PDF전문보기

영계와 더불어 지상기반을 연결해 나가라

그래 교황이 지금 죽음을 무릅쓰고 찾아온다고 야단인데, 찾아오면 레버런 문에게 경배하고 가야 한다구요. 그래야 할 텐데 그걸 지금 모르고 있다구요. 통일교회에 와서 미사를 드려야 하는데 천주교편에서 난장판을 이루어 놓고 지금 나라를 망칠 수 있는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5월 2일에 오는 거예요. 그래서 시애틀에서 교황하고 레이건하고 만난다 이거예요. 「알래스카에서 만납니다」 알래스카에서 말이예요. 선생님을 놓고 하나는 오른편 강도, 하나는 왼편 강도가 되는 거예요. 교황이 오른편 강도가 되고 왼편 강도는 레이건이 되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때 선생님을 모셔 놓고 해야 되는 거예요. 그런데 이놈의 자식들, 세상 모르고 전부 다…. 기독교는 오른편이고 미국은 왼편이라구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그렇게 해야 된다는 거예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세계를 구할 구상을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런 때라구요. 지금은 그런 때라구요. 여러분들은 모르지만 내가 지금 해요. 내가 지금 뭘하느냐 하면 기독교 인수작전, 미국 인수작전을 하고 있다는 거예요. 그런 생각 하고 있어요. 기독교 중심한 초교파 운동, 다음엔 NCC(국제기독교협의회)와 사회규합운동을 하고 있는 거예요. 지금 여러분들은 잘 모르니까 여러분 기반을 내가 닦아 주는 거예요.

레이건도 다음에 4년 후에는 떨어져 나가고, 포프(Pope;로마교황)도 이제 얼마 안 갈 것이고, 나만 남아 있는 거예요. 나만 자꾸 크게 되어 있다구요. 포프는 가면 갈수록 공산당 때문에 무너지게 되어 있다구요. 저 기독교도 무너지게 되어 있지요? 우리만이 이제 크는 거예요. 크는 것은 통일교회 레버런 문밖에 없게 된 거라구요. 다른 것은 점점점 약해지는 거예요.

자 그러면 세상이 어떻게 되겠나 알겠어요? 그 흥진이에 대한 것을 이제 확실히 알았어요? 흥진이의 영이 어째서 나타나느냐 하는 그 답이 이렇게 역사를 풀지 않으면 풀리지 않는 거예요.

자, 그래 여러분들, 이 3년 동안에 나가 죽을 힘을 다해서 일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일해야 되겠습니다」 여러분들 지금 생각해야 돼요. 예수의 십자가 꼭대기를 밟고 가겠다고 하는 마음을 갖고 일할 때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세계 120개 국가가 전부 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을 밟고 뛰쳐 넘어가겠다 하는 놀음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선생님은 그렇게 일해 왔다구요. 그래서 120개 국가를 돌아오는 거예요. 그래서 흥진이가 그 놀음 하는 거예요. 120개 국가를 막 돌아다니는 거예요. 120개 국가를 돌아다니는 거예요. 여러분들도 그런 놀음을 해야 된다 이거예요. 여러분이 몸이 있으니 그러한 생각을 가지고 일해야 된다는 거예요.

여러분들은 '흥진님이 아들 입장에서 그 일을 전부 다 우리 대신 해주신다' 하는 생각을 하면서 일을 해야 된다구요. 흥진님은 120개 국을 영적으로 넘어다니지만 여러분은 그렇게 할 수 없다구요. 통일교인은 부모님의 둘째 아들이예요. 영적으로 흥진이는 통일교인의 형제예요. 알겠어요? 그거 생각해야 돼요. 영적으로 하나되어 같이 활동하는 것으로 생각해야 된다구요. 한 나라에서 흥진이는 마음대로 다니는 영인체고 여러분은 실체라구요. 실체는 한계가 있는 거예요. 120개 국가를 못 다닌다구요, 마음대로. 대신 흥진이가 자유로우니까 다니면 그걸 중심삼고 하나되는 거예요. 그러면 자동적으로 120개 국가에 연결된다구요. 그 개념을 항상 가져야 돼요.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흥진이를 생각하고 흥진이를 위해 기도하라는 거예요.

선생님은 흥진이를 위해 하나님 앞에 기도할 때, 이런 일을 하는 흥진이를 하나님이 후원해 주시고 영계 전체가 후원해 주길 바란다고 하는 거예요. 나를 후원해 주는 것보다도 여러분들을 후원해 주기를 바라고, 선생님이 흥진에게 바라는 것은 여러분을 후원하기 위해서 전적으로 움직여라 하는 거예요. 그거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엄청난 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이때가 사탄이 선생님을 제일 최후로 노리려고 하는 때라는 거예요, 요 2년 기간이. 그래서 내가 요즈음에는 될 수 있는 대로 이스트 가든을 떠나지 않고 이렇게 살고 있어요. 미국이 이제 이렇게 되니 공산세계가 더 극(極)하게 된다는 거예요. 미국이 싸워 주었기 때문에 공산당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미국이 벗어나게 되기 때문에 공산당들이 지금…. 소련이 최고의 악한, 역사상에서 제일 악한 마음을 가지고 선생님을 대할 때가 온다는 거예요. 그래 이제 선생님을 공격하려 해요.

그래서 될 수 있는 대로 단체가 하는 모임에 안 가는 거예요. 통일교회 모임에 가게 되면, 통일교회 모임 가운데도 잘못한 사람들이 많거든요. 잘못한 사람을 놓고 전부 다 하게 되면 공동으로 책임져야 하기 때문에 선생님이 맞는 거예요. 될 수 있는 대로 공식집회에 안 나타나는 게 좋다 그 말이라구요. 많은 사람이 모인 데 가면 좋지 않은 사람이 있다구요. 탕감받아야 될 사람이 있다는 거라구요. 거기에 책임자가 서게 되면 자연히 사탄의 표적이 되게 되는 거예요. 그래서 될 수 있는 대로 공식집회에 안 가려고 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