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주관권에 진입해야 축복을 받게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1권 PDF전문보기

직접주관권에 진입해야 축복을 받게 돼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영계가 2천 년 간직했던 것이 다 무너진 거예요. 다 떨어진 거예요. 참부모가 세계 탕감기준을 다 만들어 놨지요. 그게 전부 다 되어 있기 때문에 사탄이 참소할 권을 넘어섰다는 거예요. 그래서 상대가 없어요. 이제는 옛날과 달라서 실체를 가지고 흥진이가 와서 산다구요, 같이. 이제 점점점 가까와지는 거예요. 영적으로 전부 다 보이게 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타락하지 않았으면 여자가 남자한테 시집가게 되어 있지 않다구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래서 지금 흥진이가 어디든지 나타나는 거예요. 그래 여러분들 기도할 때, 영계의 협조를 바라면 예수한테 기도하는 것보다도 흥진이한테 기도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이거예요. (웃으심) 예수가 지금 흥진이를 따라다니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예수가 흥진이 부하가 돼 있다구요. (녹음이 잠시 끊김)

이 원리주관권 내와 직접주관권 내에 연결될 수 있는 탕감조건을 세웠다는 거예요. 이러한 기반을 갖는 것은 역사 이래 처음이라는 거예요. 그러면 여러분들이 지금 참부모를 믿고 이 시대에 있어서 활동하게 된다면 무슨 자리에 서느냐? 원리주관권 내와 직접주관권 내에 연결될 수 있는 그런 혜택권 내에 들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타락으로 직집주관권과 간접주관권이 갈라진 거예요. 그 중간에 사탄이 있다구요. 전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다구요. 하나님이 지금까지도 두 권(圈)을 연결시키지 못하신 거예요. 참부모님이 그걸 하나 못 만들었다구요. 그런데 고속도로를 놓은 거예요. 그러니까 이런 자리에 선 것은 흥진이가 처음이예요. 예수도 못 갔다 이거예요. 영적으로는 했지만 실체기반은 못 가졌다는 거예요. 그래서 다르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얼마나 복이예요? 여러분들이 지금 실체를 가지고 이렇게 직접주관권 내에서 부모를 모셨다는 것은 타락권을 완전히 극복하고 넘어갈 수 있는 복된 자리에 선 것임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예수보다 높다는 거예요. 그래서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실제로 축복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참부모님이 그런 기반을 조성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못 받는 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