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을 이용해서 전국 기성교회에 생필품을 공급해 주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2권 PDF전문보기

트럭을 이용해서 전국 기성교회에 생필품을 공급해 주자

*만약 250개 기동대를 전국에 만들지 못하면 우리는 전국적인 조직 운동을 할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 「예」 그게 기지가 되는 거예요. 그 기지를 중심삼고 전국적인 조직을 쉽게 만드는 겁니다. 어렵지 않다구요. 그래서 우리가 처음으로 기독교에 대해 일을 하는 거예요. 그래서 이미 통일신학대학원을 졸업한 학생들도 준비한 것입니다. 졸업생들을 이번에 즉각 출동시키는 거예요, 전국 250개 기지에. 그들을 중심삼고 NCCSA와 카우사 운동, 교회 운동을 전부 다 할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250개 모빌 하우스(mobile house;트레일러 안을 방처럼 꾸며 놓은 차량)와 트럭을 만든 것입니다. 그걸 가지면 우리는 농산물을 어떤 것이나 무진장 구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트럭이 있고 운전사들이 있으면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풍부한 물건을 끌어올릴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수많은 교회에 그 물건들을 공급하는 거예요. 하루 만에 수백 교회에 다 실어 나르는 거예요.

그거 생각해 보라구요. 그 목사들이 물건들을 다 받는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우리 멤버들이 다 따라가서 '당신은 언제나 많은 물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런 물건들을 당신에게 주겠소. 난 이 물건들을 당신에게 주려고 방문했소' 이렇게 하는 거예요. 그리고는 별것 다 얘기할 수 있는 거예요. 우리 운동의 내용, 조직, 국내 활동, 우리가 공산주의에 대처해서 하고 있는 활동 등등….

우리 교회들이 어떻게 공산주의자들의 운동을 막을 수 있겠는지를 토론하는 것입니다. 그리고는 그들에게 이렇게 말하는 거예요. '교회는 하나님편입니다. 공산주의는 사탄편이고 물질주의입니다. 지금 이 물질주의가 온 세계를 집어삼키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거기에 대처해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러는 것입니다. 어떻게 그 공산주의와 싸워 이기고, 어떻게 교회를 하나되게 하겠습니까? 우리 교회는 수년 동안 이걸 위해 훈련해 왔습니다. 우리 교회에서는 급히 그 조직을 짰습니다. 급합니다'라고 말하는 겁니다.

지금까지는 교회를 어떤 사람도 도와주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빈약한 상황입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통일교회 교인들이 그런 많은 물건들을 가져가는 거예요. 그들이 생활에서 여러 모로 필요로 하는 것을 많이, 매일, 어떤 것이라도 갖다 주는 거예요. 그것은 하늘 기반이 전국에 퍼져 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자유세계가 각성하고 일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이 가장 가치 있고 귀한 방법이라구요. 높은 수준과 낮은 그것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동시에 하나되는 거예요. 2백 년 미국 역사에 최초로 이런 운동이 나왔다구요. 우리는 이런 것을 확실히 아는 겁니다. 어떻게 그걸 해내느냐? 여러분은 결심해야겠습니다. 알겠지요? 「예」 이것이 섭리관이예요. 이게 끝날이예요. 그만큼 심각하고 중요한 거예요.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은 교회에 트럭이 있어서 물건만 대준다면 하루에 몇 개를 배달할 것 같아요? 이거 해야 되겠나요, 안 해야 되겠나요? 준비를 다 해 놓았으니 문제가 없다구요. 수많은 교회와 주, 시, 읍에서 유명인사가 되는 거예요. 모든 걸 다 요리할 수 있습니다. 시장, 경찰서장이 배후가 되어 연결된다구요. 문제없어요. 때때로 큰 회사와도 연결되는 거예요. 이야기 한번 하면 그거 다 통과예요. 문제가 없다구요.

자, 그거 생각해 보라구요. 이런 대표자로서 다 할 수 있는 거예요, 준비된 데에서. 열심히 뛰어다녀 보라구요. 다들 존경할 것입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트럭은 어디서나 빌릴 수 있고 사람들은 어디서나 부를 수 있는 겁니다. 문제가 없다구요. 얼마나 잘하느냐가 문제예요. 그런 경계선에 서 있는 거예요. 사느냐 죽느냐의 갈림길이예요. 성공만 하면 미국이 다 사는 거예요. 우리는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거 확실하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