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는 사탄의 권한을 빼앗아 오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3권 PDF전문보기

전도는 사탄의 권한을 빼앗아 오기 위한 것

여러분들, 통일산업 만든 것도 보라구요. 그 망우리 고개를 넘어 내가 하루에 세 번씩 간 날이 많다구요. 두 번 간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매일 한 번은 가기 마련이었다구요. 그거 왜? 세계의 공업계를 장악하기 위해서는 정성을 들여야지. 정성을 들여야 돼요. 피눈물을 짜서 들인 그 정성이 하늘에 사무치고, 영계에 간 모든 공업자들이 그 정성에 감동을 하고, 지상에 있는 사람들이 그 정성 앞에 무릎을 꿇을 수 있게 되어야 하늘의 소유권이 된다고 보았기 때문에 그렇게 정성을 들인 거라구요. 알겠어요? 「예」

또, 내가 청평도 될 수 있으면 매일같이 다닌다구요. 왜 그렇게 다니느냐? 정성을 들이기 위해서. 세계의 수령이 되기 위해서는 어떠한 면에서든 주인이 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예요. 어렵다고 안 가는 게 아닙니다.

보희, 통일산업에 몇 번이나 가 봤나? 건달들. 곽정환이는 몇 번이나 가 봤나? 선생님 혼자 그저 수십 년 동안 그 놀음 했다구요. 그러니 하늘이 축복을 하는 거라구요. 이것은 사탄이 참소 못 하게 되어 있어요. 이제 통일산업은 세계적인 공장이 될 거라구요. 알겠어요? 「예」

미국에서 지금 전부 다 나를 쫓아내려고 별의별 놀음 다 하지만 내가 기반 다 닦아 놨다구요. 나를 몰아낼 때에는 미국 자체의 한 곳이 아주 구멍이 뻥 뚫어지는 거예요. 쫓아내게 안 되어 있다구요. 쫓아내더라도 모셔 오지 않으면 안 되게 되어 있다 이거예요. 그 기반을 다 닦아 놨다구요. 알겠어요? 「예」

전도를 왜 하느냐? 사탄세계에 가 가지고, 사탄의 지방에 가 가지고 그 지방의 장(長)하고…. 선생님이 지금 그래요. 장(長)하고, 나라 대통령하고 전부 다…. 일본이면 일본의 천황하고 말이예요, 북괴 공산당 책임자 김일성하고 남한의 박정희 대통령…. 박정희 대통령이 내 말 들었으면 안 죽는 거예요. 특사로 보낸 사람을 들이치고 일주일 이내에 벼락을 맞은 거라구요. 그 장들이 이젠 내 말 들어야 돼요. 이젠 대통령감들이 수두룩하게 생겨나게 되어 있다구요.

전도를 왜 한다구요? 사탄의 침범을 받았으니 물질로 재창조된 나는 사탄권한을 사탄권에 가서 빼앗아 오는 거예요.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법을 지키고, 세계 인류를 내가 주인으로서 찾고자 하는 마음에서 천하가 반대하더라도 이의 없이 전진할 줄 알아야 되는 거예요. 이러한 신념을 가지고 밀고 나가는 거예요. 그러한 배포를 길러야 된다구요.

그래서 찾아오는 거예요. 믿음의 아들딸 셋을 찾아야 돼요. 그게 천사장을 찾는 거예요, 천사장. 아담에게 세 천사장이 있었는데 다 잃어버렸지요? 「예」여러분들이 그걸 복귀하려면 세 천사장을 찾아야 돼요. 사탄 아들딸, 천사장 아들딸 대신 믿음의 아들딸을 세워야 되는 거예요. 그 아들딸은 에덴동산에 처음에 있었던 세 천사장들과 마찬가지예요. 그게 가인 복귀예요.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 3시대의 가인을 전부 복귀하는 거라구요.

그것 때문에 욕을 먹고, 아들딸 잃어버렸다고 여자가 와 가지고 자기 아들딸 꼬여냈느니, 남자가 와 가지고 자기 아들딸 꼬여냈느니 하고 동네에서 별의별 부사스런 소문 다 나고 그랬지요?

선생님은 한 사람을 전도하기 위해서 반대하는 그 여편네 집에 1년 6개월을 들어가 살았어요, 완전히 손 안에 넣을 때까지. 욕이 무슨 문제고 천대가 무슨 문제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미국을 뭐 내가 좋다고 그랬나요? 좋든 어떻든 공격을 하는 거예요. 망하게 안 되어 있다 이거예요. 때가 안 됐다 이거예요. 이 나라는 주인이 없어요. 주인 없는 나라에서 주인 노릇을 하려니 주인이 없어서 잘못된 것을 전부 다 시정하려는 거예요. 그게 기분 나쁘다고 반대했지만 두고 보라구요. 그 말이 맞지. 그 말이 맞다는 것을 알 때가 되었어요, 이제. 알겠어요? 「예」

7년 동안은 전부 전도하고 공직 생활을 해야 돼요. 여러분들도 해야 되는 거예요. 세계 복귀가 끝날 때까지는 그 놀음 해야 돼요. 미국만 돌아가면 세계는 한꺼번에 돌아가잖아요. 요즈음 기성교회의 미국 목사들이 전부 날 지지하니까 한국에서 쑥 들어갔더구만. 알겠어요? 전도를 왜 해야 되는지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