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3대 심정권을 복귀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9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은 3대 심정권을 복귀해야

보라구요. 심정권 복귀역사인데 말이예요, 해와가 타락할 때 3심정권을 유린했어요, 아버지 심정, 그다음에는 오빠 심정, 남편 심정. 3심정권을 유린했으니, 탕감복귀 원칙에 의해서 여자들이 3심정권을 한 남성을 중심삼고 탕감복귀해야 돼요. 그 남성은 본연의 남성이예요. 오시는 주님이 본연의 남성으로 오기 때문에 주님 대해서 이 3심정권 유발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대번에 그렇게 돼요.

그래서 선생님 만나면 아버지…. 원리를 중심삼고 보면 아버지거든요. 가만히 보니까 아버지고, 그다음에 가만히 보면 자기는 딸이거든요. 자녀의 자리에 서는 거예요. 그런데 가만히 보니까 아버지와 딸 같더니 그다음에는 이상하게도 꿈에 선생님하고 약혼 반지도 끼고 말이예요, 에덴동산 꽃밭에서 둘이 같이 다니면서 자기를 사랑하는 애인같이 대해 주고 하는 거예요. 그건 타락한 해와의 심정권을 복귀하는 역사라구요. 딱 그거 하는 거예요. 그래 놓으니까, 그 작용이 있어 놓으니까 여자들이 미쳐 가지고 말이예요, '아이구, 나 선생님 없으면 못 살겠다'고 매달리고 야단하는데, 내가 그 말을 들어주나요? '그건 영적 복귀지, 영적으로 그러는 거지 실제로 그러는 게 아니야' 하고 안 들어 주는 거예요. 그래도 매달리고 야단이예요. 거 들어 주면 큰 야단이라는 거예요. 거기에서 전부 다 딸과 같이, 전부 다 누이 동생과 같이 길러 줘 가지고 본연의 길을 지도해야 된다구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선생님 만나 가지고 잃어버린 아버지 심정권, 오빠 심정권, 남편 심정권을 탕감했다는 조건을 세워서, 본연의 혈통으로 전환하는 놀음을 통해서 선생님이 축복을 해줌으로 말미암아 전환되어 가지고 넘어가는 거지요. 그거 거짓말 아닌 사실이예요. 그것이 전부 다 수리적으로, 공식적으로 들어맞는데 아니라고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