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의 두 가정이 북한의 한 가정을 소화할 수 있는 운동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9권 PDF전문보기

남한의 두 가정이 북한의 한 가정을 소화할 수 있는 운동을 해야

자, 보라구요. 그러면 교수들로부터 고등학교 선생, 중학교 선생, 그다음에 국민학교 선생까지…. 공산당은 이걸 차고 들어간다구요. 그다음에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우리가 북한 가야 되기 때문에, 북한 가정 한 가정을 남한 가정 두 가정이 합해 가지고 소화할 수 있는 운동을 해야 됩니다. 그러려면 공산당이 무엇인지 알아야 됩니다. 지지 않기 위해서는 공산당을 알아야 되겠고 그들의 활동이 어떤가를 알아야 돼요.

승공연합이 그것을 가르쳐 주는 단체고 남북통일을 위한 준비를 하는 국가적 단체고, 전부가 인정할 수 있는 기반을 가진 단체인데, 그 대표자를 소개한다고 하게 된다면 말이예요…. 그 동네에 평균적으로 승공 요원이 6분의 1이예요. 평균적으로 여섯 사람당 한 사람이 승공 요원이 되어 있기 때문에 승공연합을 중심삼고 결속시키는 것은 문제없다구요.

어떻게 해서 결속시키느냐? 학교 선생들, 고등학교 선생들이 아무날, 몇 시에 학부형들 전부 다 집합하라고 하면 돼요. 학부형들을 모으는 건 문제가 없다구요. '우리가 전부 다 이러한 좋은 일을 하고 있는데, 이 선생들의 소원이 뭐냐? 남북 총선거를 대비하는 운동을 하기 위해서 이런 준비를 하고 있으니 여러분 가정에서 돕기 위해서 여기에 후원해야 되겠소' 할 때 '노' 할 사람이 있겠어요? 「없습니다」 없다구요.

그러면 학교 선생님들을 통해 가지고 학부형들을 맺는 데는 우리 통일교회의 승공연합 조직이 있고 교회 조직이 있고 기성교회의 조직이 다 있다는 거예요. 승공연합 조직은 리지부장 다 만들고 통·반장을 다 설정했어요. 이제는 공부시키려고 그래요.

지금까지 이북에서 내려온 공산당 말이예요, 이 간첩 프락치들을 전부 다 반에서 감춰 주고 집에서 감추어 주니 그것이 남아 있지, 아이들까지 전부 다 교육해 가지고 사통팔달 형으로 좌우 왕래하고 반상회를 통해 가지고 전부 다 불어대고 교육하고 하면 침투한 좌익 불순분자를 자기 집에 감출 수 있어요? 적발해 내 가지고…. 그래 놓고는 거기에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홈 처치 조직을 딱 해서 360호씩 딱 맡아 가지고는 졸라매는 거예요. 밤낮없이 뒤지고 다니는 거예요. 밤낮없이 교육을 하는 거예요.

이러면서 그다음에는 북한 들어가기 위한 모금운동을 해야 돼요. '우리 한 달에 한 번씩 전부 다 점심 한 끼 안 먹자!' 하는 거예요. 그러면 30만 명이 그 동네에 살고 있다고 하면 한 사람이 백 원만 해도 얼마예요, 이게? 얼마인가요? 「3천만 원요」 한 달에 한 번씩 점심만 빼서 한 1년만 모으면 말이예요, 3억이라는 돈, 3억 몇 천만이라는 돈이 생길 터인데, 3년 계획해 가지고 그 준비를…. 이래 가지고 돈을 모은 예금통장이 생겼다고 하게 되면 그 나라가 망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이런 운동을 전부 계획해 가지고 북한에 들어갈 준비를 해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국민 전부 지프차 사는 운동으로부터 해서 전부 다 이 일을 대비해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그런 자원이 필요하니 내가 도울 수 있는 그런 조직 편성을 해 가지고…. 그렇잖아요? 지금 승공연합 회원만 하더라도 7백만이니 말이예요, 네 사람씩만 하더라도 사 칠은 이십팔(4×7=28), 2천 8백만이예요. 여기서 8백만은 그만두고 2천만으로 잡더라도 말이예요, 남한의 국민 절반이 먹고 살고 쓰는 데 대한 모든 이익은 우리 지부로 들어와야 된다는 결론이 나오는데 그거 왜 안 하겠어요. 그러면 우리 승공연합이 무료 학교 봉사하는 활동을 지원하고도 남겠어요, 모자라겠어요? 「남습니다」 이렇게 되면 무서울 게 없습니다. 이렇게 되면 무서운 게 없다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우리가 하자고 하는 거 전부 다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