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문을 열고 영계에 가 있는 역사적 가인을 소화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0권 PDF전문보기

지옥문을 열고 영계에 가 있는 역사적 가인을 소화해야

그렇기 때문에 한국으로부터, 일본으로부터 구라파의 모든 통일교회 중심자들을 모아 가지고 투입하는 거예요. 모조리 투입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사탄세계는 죽어라 하고 반대하는 거예요. 선생님을 감옥에 처넣고…. 그러나 선생님은 그 감옥까지 가면서 원수를 살려주기 위해 지금까지 배후조직, 수많은 조직 단체를 만들어 놓은 거예요. 워싱턴 타임도 감옥에 들어가서 만든 거예요. 법정 투쟁을 하면서 거기 들어가는 자금을 내가 지불해 가지고 시작한 거라구요. 전부 다 그 놀음 하는 거예요.

내가 미국의 어떠한 조상보다도 하나님을 전수해 주기 위해서 거룩한 피땀을 흘리면서, 피눈물을 흘리면서 하늘을 소개했다구요. 그런데 그들은 반대로 자기 야욕을 위해서 피를 흘리고 전부 다…. 이래 가지고 감옥에 들어갔다가 나오니 세계의 장자권 복귀가 된 거예요. 알았어요?

전부 맞고 빼앗아 나오는 작전을 하는 거예요. 전부 빼앗아 가지고…. 선생님은 거기에서부터 세계복귀, 천주복귀시대가 되는 거예요. 지옥세계 해방을 위한 싸움을 하고 전부 다…. 그것이 지나갔지만 미국에서 1일 새벽 3시를 중심삼고 개천문 역사를 한 거예요. 알겠어요? 자기를 먼저 생각하고 뭐 통일교회를 생각했으면 감옥에 들어가지 않아요. 미국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예요. 지옥문을 열고 영계에 가 있는 역사적 가인을 소화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심정권에서 장자권 개인을 복귀하기 위한 장자권 문을 열 수 없다 이거예요. 그렇지 않아요? 장자권 개인에서부터 모두 열었으니 세계사적 장자권을 중심삼고 나서는데 반대할 수 없다는 결론이 나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론적이예요.

이러한 역사가 있기 때문에 오늘날 종교에서는 출가를 하는 거예요. 왜 집을 떠나지 않으면 안 되느냐? 이 길을 몰랐다는 거예요. 이거 원리적이예요. 거꾸로 얼어붙었던 세계를 한 단계 한 단계 선생님을 중심삼은 개인 가정 종족을 중심삼아 가지고 뚫고 영계와 연결시켰어요. 이건 영계를 중심삼고 천사장권인데 이미 구멍이 뚫렸으니 이 구멍을 통해서…. 그러면 점점점 이 구멍이 넓어지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이 구멍 길을 통해서 영계가 내려와서 협조하는 거예요, 통일교회에. 알겠어요? 협조하게 되면 자꾸 녹아나는 거예요.

이래서 사상적인 면에서 민주세계와 공산세계가 이론 투쟁을 해온 거예요. 이미 세계 사상전에 있어서 이 전쟁은 다 끝났다는 거예요. 이제 패잔병들과 마찬가지로 수습전만 남은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이번 8월 15일을 기해서 소련제국의 멸망을 선언한 거예요. 그래서 7월을 중심삼고 그런 놀음을 전부 다 한 거라구요. 그 선포를 해 놓아야….

또 내가 여기에 올 때까지 120가정으로부터 모든 걸 정비했다구요.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지금까지 잘못한 36가정이니 이런 것을 수습하면서 제2세들, 성진이, 희진이, 또 효진이를 봐 가지고 2세들을 전부 다…. 그냥 그대로 이게 슬슬 편하다는 거예요. 2세를 수습 못 하면 임자네들의 갈 길이 멀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효진이를 시켜서─8월 13일에 끝났나? 13일에 끝났지요?─그것을 서둘러 가지고 기반이 닦아졌기 때문에 이 전부가 가인 아벨 바꿔치는 놀음이라는 거예요. 장자가 가인이라면 차자가 아벨의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즉 말하자면 아버지가 가인이라면 아들은 아벨의 자리에 있기 때문에 아벨이 장자권을 대신해서 상속받을 수 있는 기반을 평면적으로 닦아 놓지 않고는 사탄이 언제든지 공격합니다. 횡적으로 공세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자를, 둘째 번인 아벨을 선두 장자권으로 바꿔치는 겁니다, 평면적으로. 세계적으로도 역시 종적으로 바꿔치는 것입니다. 평면적으로 지상에 장자권 기반을 찾아왔기 때문에 새시대로 안 넘어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원리가 그렇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