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관계를 맺으면 우주를 상속할 수 있는 특권이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6권 PDF전문보기

사랑 관계를 맺으면 우주를 상속할 수 있는 특권이 있어

그러면, 이 미국의 가정제도를 두고 보면 완전히 빵점이예요, 완전히 빵점. 전부 다 그래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여자가 말하기를 `여자는 여자 때문에 태어났기 때문에 남자 같은 것은 필요없다. 여자 자신을 사랑하자' 한다면, 행복이 어디 있어요? 행복이 있을 것 같아요? 천지운세가 허락하지 않아요.

이상형 참사랑을 중심삼고 볼 때에 그 여자는 얼마나 악마의 괴수가 되어 있느냐? 만스터(monster;거대한 괴수)는 크지만, 만스터는 큰 걸 말하지만 악마의 독침의 끝이라는 거예요, 독침의 끝. 그거 생각만 해도 온 세포와 마음이 부르르…. (웃음)

그래 남자는 남자끼리 살고 여자는 여자끼리 살자는 운동이, 역사에 없는 운동이 지금 벌어지고 있다는 거예요. 그것이 미국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거예요, 미국에서, 이놈의 미국에서. 그래서 레버런 문을 보내서 이것을 차 버리고, 차 버리고, 짓이겨 버리라고 한 거예요. (함성. 박수)

한때는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고 문제시되었지마는 나중에 모든 미국 사람들은 레버런 문의 말씀을 따라가지 않을 수 없는 세상이 될 것입니다. 아멘! (함성)

그러면 레버런 문의 이상이 뭐냐? 사랑의 왕권을 중심삼고 우주에 사랑의 세계를 완성시키려는 것입니다. (박수) 사랑의 인연을 맺으면 동등한 자리에 들어가는 거예요. 누구나 사랑하게 되면, 사랑의 관계를 맺었다 할 때는 대등한 자리, 동위권에 동참할 수 있는 특권이 생기는 거예요.

얼굴이 좁고, 모양도 작고, 조그만 오모쨔(おもちゃ;장난감) 같은 그런 여자라도 사랑 관계를 맺으면 그 남자가 아무리 덩치가 크고, 아무리 미남이라도 그가 대통령이 될 때에는 틀림없이 조그만 여자도 같은 자리에 동참할 수 있는 권리가 있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웃음) 뿐만 아니라 그 남자의 모든 것, 그 남자의 몸뚱이도 내 것으로 할 수 있고, 사랑도 내 것으로 할 수 있고, 그가 소유한 모든 것의 상속권을 가질 수 있는, 이어받을 수 있는 특권이 있다는 거예요.

자, 그러면 남자 여자가 사랑을 위해서 태어나고, 왜 사랑을 그리워하고 사랑을 하느냐? 남자와 여자가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게 될 때에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같은 자리에 올라갈 수 있고, 하나님이 소유한 이 우주를 상속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곳으로 향하는 욕망을 갖고 바라보고 있는 거예요.

오늘날 미국을 볼 때, 미국 여자들은 저금통장을 남편과 달리 갖고 있지요? 저금통장 아래에 있는 남편을 바라보고, 저금통장 너머에 있는 남편을 바라보는 거예요. 이게 얼마나 기가 막힌 거예요.

그런 저금통장은 언제나 잃어버릴 수 있지만 사랑은 잃어버릴 수 없습니다. 사랑은 보이지 않아요. 이 세상에 도둑놈이 많고, 이 세상이 악마의 후계로 되었더라도 그 깊이 숨어 있는 본질적 사랑은 사탄도 어쩌지 못해요. 빼앗아 갈 수 없다는 거예요.

자, 만약에 여기에 딱 있는데 이 자리에 사탄이 반대되는 것을 갖다 놓으면 그 이상의 힘으로 휙― 자동적으로 우주가 쳐 버리는 거예요. 자동 방어한다는 거예요. 그래 세상에는 상응, 상반이 있지만 그 상반되는 힘이 이 상응에 대되는 것은 상응을 보호하기 위해서 나타난 힘이라는 것을 몰랐다는 거예요. 전기로 말하면 플러스하고 마이너스하고 하나되게 될 때는, 여기에 플러스가 오면 반발하고 여기가 마이너스가 되면 반발하는 거예요. 그러므로 주고받는 것은 이미 주고받는 상대를 결정했기 때문에 우주는 주고받는 상대는 보호하게 되어 있다는 거예요. 이것이 이렇게 침범하면 침범하게 되어 있다구요. (판서하시면서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