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기에 힘쓰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7권 PDF전문보기

사랑하기에 힘쓰라

이런 것을 알고 10월부터는 여러분의 생활을 다시 한 번 정비해야 되겠습니다. 축복이라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몰라요. 사탄의 혈통으로부터 하늘나라의 혈통을 이어받았기 때문에 그 전통적인 혈통을 하나님으로부터 참부모로 이어받아 가지고 심정적 권한으로 세워야 할 엄숙한 역사적인 과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거망동한 불의의 죄를 회개할 줄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회개를 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공의의 심판을 받아야 됩니다. 사랑의 그 치리 법도 앞에 설 자가 없는 것입니다. 그때에 선생님이 변호사가 돼 주고, 선생님 가족 일족이 변호사가 돼 주고, 여러분을 지도하는 통일교의 모든 사람들이 변호사가 되어, 하나님도 그렇고, 선생님도 그렇고, 선생님 가정으로부터 지도자까지 그럴 수 있어 가지고 변호의 범위가 참소권보다도 많아야만 선의 하늘나라 백성으로서 입적이 될 수 있지, 그 참소권보다 작아서는 입적이 될 수 없습니다.

그건 뭐냐? 무엇을 갖고? 사랑을 얼마나 실천했느냐 하는 사랑의 실천 공적을 통해서만이 가능한 것입니다. 늙었다고 탄식 말고 전부 다 사돈의 팔촌까지 찾아 다니면서 사랑하기에 힘써야 돼요.

그들이 쇠사슬에 걸려 있으니 그 쇠사슬을 끊어 주고, 구속된 영원한 영어의 몸이 된 것을 알고 밤을 지새워 가면서 노력하여 이것을 해방시켜 주고, 사랑의 천리 앞에 안식할 수 있는 도리를 개척해 주기 위한 용사들이 되고 개척자가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공의의 법정 앞에 치리를 받는 여러분들이 공의의 법정을 철폐해 버리고 세상 끝에서 하늘나라 끝까지 자유로이 왕래할 수 있는 해방의 사랑의 아들딸, 왕자 왕녀로서 하늘나라에 입국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님도 바라고, 선생님도 바라고, 통일교회도 바라는 사명이 아니겠느냐 이겁니다. 아시겠어요? 「예」

돌아가서 4일 되기 전까지 3일간 특별 기도를 하면서 자기를 다시 분석 비판해야 되겠습니다. 한국에 찾아온 천운이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움직이려고 하는데 이들을 통해서 움직일 수 없으면 돌아가 가지고 일본을 통하고 미국을 통할 수 있는 때가 옵니다. 아시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나는 대한민국의 국민이지만 이 나라의 국민이 아닙니다. 나는 하늘나라의 백성이예요. 대한민국의 통일교회가 책임 못 하게 될 때는 내가 지금까지 권고하고 가르쳐 준 그 대가를 추구할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니 새로이 결심해 가지고 나라 없는 백성을 생각하고….

지금 우리에게 나라가 없잖아요. 싸우는 나라를 원해요? 안식할 수 있는 가정의 안정권이 아닙니다. 불안해요. 공산주의 위협에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 위험에 처해 있어요. 그런 비참한 자신인 것을 알고, 하늘만 믿고 이 고개를 넘어갈 수 있는 사랑의 구름다리를 높여 세계인에게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러분이 되기를 부탁하는 마음에서 오늘 이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아시겠어요? 「예」

지금까지는 잘못했지만 그렇게 다시 새로이 결심하고 가겠다고 하는 사람 손들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