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만 가지면 모든 것을 점령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만 가지면 모든 것을 점령할 수 있어

이제 이거 알았어요? 「예」 그러니까 진화론은 깨져라, 이 썅놈의 진화론! 이놈의 다아원인지 뭣인지 그놈의 자식! 레버런 문이 거짓말을 했더라도 이 논리는 역사시대에 남는데 참이라면 우주를 지배할 것입니다. 안 그래요? 얼마나 훌륭해요? 세계를 묘사한 모든 것들이 다 훌륭합니다.

원더풀이라구요. 원더풀이란 엉덩이 풀, 온갖 엉덩이들이 몽땅 들어 있는 풀(pool;웅덩이)이다 이거예요. (웃음) 이제 그만하면 정신이 돌아왔어요? 서론이 길었다구요. 아 이거, 참사랑이 이렇게 굉장하구만…. 이렇게 제일 귀하다는 걸 알았습니다.

두 시간을 이야기했다구요. (박수) 그래, 또 하자우, 그만 두자우? 「또 해주십시오」 어, 교회목사는 45분이면 돼요. 미국식은 45분 설교하지요? 두 시간이나 했는데 또 하자고 그래? 여러분들도 미쳤고, 하루종일 가르치는 레버런 문도 역시 미쳤어요. (웃음) 그러니까 이 두 미친이들이 만났으니 소망이 있어요? 큰일난다 이거예요. 그래서 걱정입니다. 그러나 참사랑의 로프, 참사랑의 줄은 아무리 꼬이드라도 꼬였다가는 그냥 그대로다 풀립니다. 그래서 좋습니다. 그래서 좋아요.

레버런 문 한 사람을 만남으로 말미암아 참세계가 어떻게 되고, 본연의 참세계가 어떻게 되고, 본연의 참가정이 어떻게 되고, 참전통이 어떻게 됐다는 것을 알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입니다.

축복가정 안에는 하나님이 있어요, 없어요?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있습니다. 하나님이 있다구요. 그다음에 참사랑이 있어요? 참사람이 있어요, 없어요? 「있습니다」 트루 맨(true man;참사람)이 말이예요, 미국대통령 트루맨이 아니예요. 오리지날 참사람이라는 말이예요. 뭐냐하면 참사랑이 있어요, 참사랑. 참사랑이 있다구요. 또, 참하나님이 있고, 그다음엔 참아버지가 있고, 참어머니, 참자녀들, 참무엇? 참된 가정, 참된 사회, 참된 세계, 참된 우주, 모두 다 있다구요. 그리고 이 가정은 모든것의 중심이예요. (박수) 보라구, 여기에 다 있습니다. 참의 혈통! 타락한 세계엔 이런 것이 없습니다. 이거 얼마나 부자예요! 거기는 다 없다니 얼마나 가난하고, 얼마나 불쌍해요. '아이고 아이고, 죽겠다 죽겠다. 전부 다 죽겠다….' 하는 거예요. 죽어라. 어서 죽어라, 이놈의 자식들!

'죽겠다, 죽겠다' 하는 한국 말투라는 것은, 세계에서 이보다 더 유명한게 없어요. '아이고 죽겠다. 좋아서 죽겠다. 배불러 죽겠다, 아이고 힘들어 죽겠다. 땀나 죽겠다' 전부 다 죽겠다는 거예요. 그 말 가운데에 참사랑이라는 말만 갖다대면 세계의 대표 민족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때, 요 한국 놈들. 요놈의 자식들 !

한국 말이 나왔으니 말하는 데, '아이고 말이야, 글쎄 말이야, 글쎄 말이야, 그렇단 말이야, 이렇단 말이야' 이렇게 '말이야'를 많이 씁니다. 이건 해와를 찾는 나라라는 것입니다. 마리아는 해와의 대표예요. 이브를 찾는 것은 남자예요. 아담입니다. 그래서 한국은 아담국가라는 거예요. 그 '말이야'를 쓰기 때문에 아담국가가 되지 않았나 생각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생각하는 것은 복잡해요. 선생님 머리는 복잡하지요? 그렇지만 조직적이예요. 그게 조직적이지 않으면 문제가 생깁니다. 조직적으로 복잡하니까 세계적인 지도자가 된 거예요. (웃음)

여러분은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많이 배웠지요? 세부적으로 많이 배운거라구요. 우리 통일교회 가정에 가야 하나님을 알고, 통일교회에 가야 참된 남자를 알고, 통일교회에 가야 참된 여자, 참된 아들딸, 참된 사람, 참된 혈통을 알게 됩니다. 참된 모든 것이 여기에 다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표시해서 '참하나님, 참부모님, 참자녀, 참가정, 참된 나라, 참된 세계, 참우주, 참혈통' 이러는 거예요. 다 있습니다.

여기의 중심이 뭐냐? 무엇이 연결되느냐 하면, 전부 다 사랑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참사랑. 참사랑만 가지면 모든 것을 점령합니다. 우리 통일교회 가정의 여자는 변덕이 많은 여자예요? 「아니요」 또 수다장이예요? 「아니요」 통일교회 사람들은 사랑의 말이 아니면 말도 안 하고, 사랑의 행동이 아니면 안 하고, 사랑의 느낌이 없으면 듣지도 않고, 사랑이 없으면 접촉도 안 한다 이거예요.

사랑의 상징이 여자예요, 남자예요? 「여자입니다」 여자입니다. 그러면 남자는 뭐예요? 남자는 주관적이고 개척적이고 활동적입니다. 남자는 정복하는 것을 좋아하지요? 미국인들은 독재는 좋아 안 합니다. 그러나 사랑을 중심삼은 독재는 어때요? 색시를 사랑하는데 '아이고, 사랑스럽다' 하면서 보기만 하고 빙빙 도는 그런 남자가 좋아요, 가서 확 껴안는 남자가 좋아요? (웃음) 어느 거예요? 여자는 어떤 남자를 좋아해요? 폭발적이고 공격적이고, 뭐라 할까, 주관적인 그런 사람이 좋아요? 어떤 거예요? 난 잘 몰라요, 임자네들 대해서. 여자들이 어떤 남자를 원하느냐 말이예요. (웃음)

여자들은 껴안으면 위아래가 갈라질 정도로 허리가 가늘어야…. 남자가 안아 줄 수 있는 그런 개미허리가 되어야 된다, 그래야 행복하다면 여자허리가 가늘어져야 된다 이거예요. (웃음) 서양 여자들은 허리가 가늘면, '난 사랑을 많이 받았다'고 자랑한다는 거예요. 남편이 안아 줘서 가늘어졌다는 거지요, 사랑을 많이 받아서. (웃음) 더우기나 요즈음의 시대에는 전부가 뚱뚱한 여자는 싫다고 합니다. 그것은 사랑이 없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