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 영들과 조상들이 협조하는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4권 PDF전문보기

선한 영들과 조상들이 협조하는 시대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의 마음이 상당히 선해지고 있다는 거예요. 악한 마음을 먹게 되면 전부 다 가슴이 울렁거리고 말이예요, 공포심이 생기는 거예요. 나쁜 마음을 먹으면 괜히 무서움이 생기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한 마음을 가져야 편안하고, 나쁜 마음 가지면 무서워지는 거예요. 전부 다 공포심이 생깁니다. 요즈음에 노이로제 같은 것 전부 다 그런 데서 생기는 거라구요. 선한 마음 갖고 살아야 되는데 옛날의 마음 그냥 그대로 갖고 살기 때문에 노이로제 증세가 나타나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 반대의 생활을 해야 된다구요, 선한 생활을.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인들은 자기를 중심삼고 살지 않고 전체를 위해서 살면 모든 선한 영들이 지켜 준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어디 가나 마음이 편안하고 그래요. 전부 다 보호해 준다는 거예요. 좋은 영계에 가면, 영계는 남을 위해서 산 사람들이 가서 사는 곳이니까, 자기 중심삼은 사람들은 제일 곤란하다는 것입니다. 위하는 세계에 들어간 사람들은 방향을 위하는 마음 갖고 살았기 때문에 그 모든 세계에 대해서 자기가 관계를 맺고 전진할 수 있지만, 자기를 위한 사람은 돌아서는 겁니다. 돌아선다구요, 거기서 자꾸 몰아내기 때문에. 그러니까 그런 사람들 끼리끼리 전부 다 모여서 지옥 가는 거예요, 지옥.

그래서 지금 그런 선한 영들이 내려와서 여러분들을 협조하고 조상들이 전부 다 협조한다는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옛날에 통일교회를 누가 반대하면 자기 가슴이 섬뜩하고 뭐 떨리고 다 그러던 것이 전부 다 없어지는 겁니다. 이제는 뭐 천하가 떠들어도 마음이 태평하다는 거예요. 마음이 요동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것은 무엇을 말하느냐 하면, 벌써 때가 그렇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악한 영적인 분위기가 우리와 접할 수 없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맨 처음에 이 길을 출발할 때도 선생님 중심삼고 어두운 먹구름 같은 것이 심해서 목을 요러고 다니는 거예요. 그러니까 하루 종일 기도하지 않으면 안 돼요. 3분의 2를 기도생활하지 않고는 그 환경을 유지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 맨 극단적인 입장에서 출발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에도 솜바지 저고리 입고 땀을 쥐어짤 만큼 기도를 해야 그 어두운 세력권을 몰아낼 수 있었던 거예요. 지금은 뭐 기도를 안 해도, 어디 가든지 괜찮다구요. 지금은 그것이 다 없어진 거예요. 그러니까 영계에 이제 봄철이 찾아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을 내보내려고 그런다구.

선한 조상을 가진 모든 후손들은 가만히 보게 되면, 그들의 마음은 여러분이 자기 집에 찾아오는 걸 좋아한다구요. 또 오게 되면 뭘 귀한 것을 주고 싶어하고 그러는 겁니다. 여러분들은 모르지만, 마음으로 그 조상들이 협조함으로 말미암아 여러분들이 불쌍한 사람을 도와주고 싶고 하는 그런 마음을 쓰게 된다면 여러분 조상들도 혜택받는 거예요. 여러분들도 따라서 발전하고….

지금은 재창조시대이기 때문에 아담권을 천사세계가 협조하던 그 이치에 의해서, 조상들이 천사권에서 아담의 후손인 여러분들을 후원함으로 말미암아, 재창조하는 데 협조함으로 말미암아 하늘 뜻 앞에서 장성해 갈 수 있는 거와 마찬가지의 자리에 선다는 것입니다.

지금 뭐 KGB가 선생님 대해서 뭐 어떻고 어떻고 해도 선생님의 마음은 뭐 조금도 요동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너희들이 그런 행동을 하겠다면, 너희들끼리 싸워서 죽이고 살리는 놀음이 벌어지면 벌어졌지, 어디 접근 해 봐라 이거예요. 천하가 다 무섭지 않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