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장자권을 복귀하여 부모의 자리에 들어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6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장자권을 복귀하여 부모의 자리에 들어가야

여러분들이 앞으로 나가는 데 있어서는 부모님이 이렇게 해야 되겠다하면 거기에 이의가 없어야 됩니다. 이의가 없어야 돼요. 자, 여기 와서 지금 선생님이 하는 것이 뭐냐? 꼭대기를 구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예요. 백성을 구하려고 하는 거예요. 내가 필요한 것은 꼭대기의 지도자들이 아닙니다. 그 지도자들은 전부 다 사탄편입니다. 알겠어요? 그 나라의 백성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을 만들었습니다. 남북이 하나되는 데는 어디서부터? 반대하던 자유세계가 나를 따라서 하나되어 돌아왔기 때문에, 따라 들어온 그들 앞에 대한민국 백성이 앞에 서야지 뒤에 서면 안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알겠어요? 「예」

지금까지 내가 싸운 것은 저 나라들의 위의 패들과 싸웠다구요. 전부 장들하고 싸웠습니다. 그래서 굴복시켜 나왔다구요. 국민하고 싸운 것이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그런데 지금은 와 가지고 뭘하느냐 하면 대한민국 국민을 하나 만들기 위한 일을 하는 것입니다. 그건 왜? 따라 들어오는 이 국민, 국가들 앞에 서야 되는 것이 한국 백성이기 때문입니다.

탕감복귀 원칙상 역사 이래 단일민족으로서 5천 년 역사를 짊어지고 오면서, 자주적인 국가로서 세계에 행세 못 하고 피를 많이 흘려 온 민족이 한민족입니다. 많은 충신들은 간신들에 의해 희생했습니다. 그것은 이 나라가, 인류역사노정에 있어서 사탄으로 말미암아, 간신 사탄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의 많은 충신들이 희생된 표상적인 국가요, 종적인 대표 국가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이 민족은 횡적으로 비참했던 모든 사실을 종적으로 탕감하는 탕감길을, 수난의 역사를 걸어온 것입니다.

이제 비로소 한국의 역사 5천 년만에 세계를 이어받을 수 있는 운세를 맞이할 때가 왔는데 이 나라가 정신을 못 차리고…. 이 나라는 정신 못 차려도 괜찮습니다. 그건 다 물러가는 거예요. 두고 보라구요. 그러나, 나라는 정신을 못 차려도 국민은 정신을 차려야 됩니다. 알겠어요? 예수님이 이스라엘 나라에 온 것은 이스라엘의 제사장 몇 사람과 그 왕 때문에 온 것이 아닙니다. 이스라엘 백성을 찾아온 거라구요. 알겠어요?

오늘날 참부모의 인연을 통해서 그런 모든 뜻이 한국에 돌아왔다는 것입니다. 그게 절반입니다. 하늘편 절반이라는 거지요. 그것이 규합될 단계에 왔으니 여기 와서…. 여기 왼쪽이 남았지요? 이것이 2차대전 직후에 하나되었으면 이것은 다 없는 것인데 갈라졌으니, 40년을 돌아 재탕감해 가지고 서구사회를 하나 만들어서 장자권을 사탄편에서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 빼앗긴 장자권을 복귀함으로 말미암아 따라오는 이 자유세계의 차자권을 중심삼고 이것이 여기에서 결정되는 것입니다. 이쪽에서 이것을 보게 되면 하나님과 부모님을 중심삼고 장자권과 차자권을….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렇기 때문에 지금 때에 와 가지고는 선생님의 아들딸이 여기 와서 중심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작년에 선생님이 와 가지고 36가정을 중심삼고 축복한 거예요. 그들의 부모가 많이 잘못했다구요. 36가정, 72가정, 120가정이 복귀노정에 있어서 전부 다 공적인 이익을 취하고 전체 제물적인 입장에 선 생활을 못 했다구요. 자기 일족을 중심삼고 별의별 놀음을 다 했다는 거예요.

그래서 36가정을 대신해서 전부 다시 축복해 가지고 우리 아들딸과 연결된 그 터전을 미리 닦아 가지고 세계가 되돌아오는 운세에 있어서 장자권 가정권에…. 축복받은 가정을 중심삼고 차자권 가정권을 세계운세에 연결시켜서 선생님이 부모의 자리에 올라갈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부모의 자리는 어디서 올라가야 되느냐? 이건 수직으로 올라가야 됩니다. 부모가 계실 곳은 중앙선이예요. 알겠어요?

이 중앙선에 왔다는 것입니다. 왔는데 이북에 가짜 부모가 있다 이거예요. 김일성이 가짜 부모지요? 김일성 아버지라고 그러잖아요. 김일성이 몇 살에 수령이 됐느냐 하면 서른 네 살에 됐습니다. 예수님 연령에 되었어요. 사탄편적 예수형이예요. 선생님보다 6년 위예요. 그때, 김일성이 서른 네 살이니까 선생님은 스물 여덟 살, 스물 일곱 살 넘어서 스물 일곱, 스물 여덟, 스물 아홉, 서른이거든요? 그 삼 년 반 기간을 중심삼고 그놈의 자식이 먼저 주권을 세워 가지고 갈라 먹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4천 년 역사를 재탕감한 40년을 중심삼고 찾아오는 것입니다. 40년 광야노정을 거쳐 가지고 42년만에 와서 1년을 중심삼고 완전히 민족결속을 다짐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저쪽에서 핍박받으면서 돌아올 때 모두 환영하는 운세를 몰고 왔기 때문에 하늘이 여기에 따라와서 중앙선에 왔다는 거예요, 중앙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