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사탄이 참소하고 공격할 아무런 조건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7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사탄이 참소하고 공격할 아무런 조건이 없다

여러분들이 통·반을 중심삼고 움직이는데, 오늘 선생님이 할 이야기가…. 선생님이 탕감복귀역사에서 무엇을 했느냐 하면 말이예요. 선생님 가정을 중심삼고 전세계 사탄의 총공세를 받아온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이라는 대 자유세계의 첨단 국가에 가 가지고 자유세계 전체의 공격을 받은 거예요. 미국에서 공격을 받은 거라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의 가정이 탕감조건을 세웠기 때문에 이제는 사탄이 참소하고 공격할 아무런 조건을 갖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미 사탄이 굴복당하고 후퇴했다 이거예요. 그래서 승리적 기반을 전부 다 가져온 겁니다. 그렇잖아요?

야곱의 노정은 이스라엘 가정들이 따라가는 것이고, 또 이스라엘 민족은 모세 노정을 따라야 되고, 제2이스라엘권인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의 노정을 따라가야 됩니다. 통일교회는 제3이스라엘권이지요? 참부모를 중심삼은 역사적인 모든 공식노정은 제3이스라엘권이 따라가야 됩니다. 그것이 가정을 중심삼은 것입니다. 가정을 중심삼고 핍박을 받은 거라구요.

원래는 선생님 가정이…. 왜 참부모님이 핍박을 받아야 되느냐 이거예요. 그것은 장성기 완성급에서 남긴 7년노정을 가야 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세계적으로 전부 다 7년 동안 해야 할 것인데, 2천 년 역사가 무너졌기 때문에 다시 처음부터 가야 됩니다. 2천 년 역사를 삼칠은 이 십일(3×7=21), 21년에 탕감복귀해야 되는 겁니다. 그래서 1960년도 부터 1981년도까지, 그 역사를 하는 거라구요.

그래서 사탄이 전부 다 반대하고 핍박하는 거예요. 안 해본 것이 없다 이거예요. 다 했다 이거예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미국이 카터 정부 때에 CIA를 통해서 미국 대사관에 전적으로 통일교회를 규탄하라고 지령을 내린 국가가 25개 국이었습니다. 그래서 25개 국이 연합해 가지고 통일교회를 몰아내기 시작한 거예요. 그러니까 미국과 관계되어 있는 나라들은 전부 다 연결된 겁니다. 그렇게 반대하는 판국에서도 탕감조건을 전부 세워 가지고 결국에는 승리했습니다. 승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