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사람들이 다 원수시해도 사랑하려고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7권 PDF전문보기

세상 사람들이 다 원수시해도 사랑하려고 해야

또 보라구요. 세상 사람은, 지금 미국은 레버런 문을 원수시하고 없애버리려고 그러는데 레버런 문은 또 와 가지고 미국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요. 그걸 하나님이 볼 때 미국 사람에게 관심이 많겠어요, 레버런 문에게 관심이 많겠어요? 「레버런 문에게요」 사탄세계에는 그런 것이 없어요. 하늘 세계만이 그런게 있습니다.

시험을 칠 때 100점을 맞게 문제를 내는 것이 쉬워요, 어려워요? 「어렵습니다」 학생들이 백이면 백이 전부 다 밤이나 낮이나 보글보글 공부를 해야 됩니다. 그래야 100점을 맞을 수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여기 모인 사람 가운데, 너는 어떤 거야? 어려운 문제야, 쉬운 문제야? 「어려운 문제입니다」

무니클럽, 무니 어셈블리(Moonie assembly;무니집단)가 있는데 그 가운데는 진짜 무니, 회색 무니, 가짜 무니가 있다는 것입니다. (웃음) 여러분은 어디예요? 일본 사람이 '일본 무니가 좋다. 미국 무니는 나빠!' 이렇게 하면, 그건 낙제예요, 합격이예요? 「낙제」 미국 사람은 '우리는 일본 사람 절대 싫어! 일본 사람 절대 싫어!' (웃음) 그렇지만 한국 무니들은 와서 '아이구 일본 사람과 하나되자! 미국 사람도 하나 되자!' 한다는 거예요. 그런 코리언 무니에 대해서 미국 무니도 일본 무니도 다 싫어합니다. 선생님을 제외하고는 말이예요. (웃음. 박수) 선생님은 다 좋아해요. 선생님은 코리언 무니도 좋아하고, 일본 무니도 좋아하고, 미국 무니도 좋아해요. 모든 무니가 선생님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선생님이 모든 무니를 좋아하는 거라구요. (웃음) 어떤게 진짜예요? 전부 다 진짜입니다. 미국 사람, 그들이 말한 것도 맞고, 일본 사람들이 말한 것도 맞고, 한국 사람들이 말한 것도 맞다는 거예요. 전부 다 맞다는 것입니다.

끼고 있는 안경을 집어치우고 선생님과 하나님이 주는 안경을 끼라는 거예요. 그 안경을 껴야 되겠습니다. (박수)

그러면 미국 사람이 참사랑을 찾으려면, 미국 사람끼리 사랑하는 이상의 사랑을 할 줄 아는 사람을 만나야 됩니다. 거기에 참사랑이 있는 것입니다. 일본 사람도 마찬가지요, 한국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역사시대의, 지금까지 인간들이 산 세계의 사랑을 중심삼고는 찾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으로부터의 사랑을 중심삼고 찾기 전에는 있을 수 없다 이거예요.

하나님은 미국을 어떻게 보느냐 하면 한꺼번에 전부 망쳐 버리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천년 후에 미국 국민을 위하고 세계와 하늘땅 앞에 복을 갖다 줄 사람이 태어날 것을 알게 될 때, 그걸 보고 '그럴 수 있는 사람이 나올 텐데 그것을 내가 끊으면 안 되지' 이렇게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원수의 후손이 나에게 원수를 갚겠다고 해도 내가 원수를 갚지 않고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내가 비록 한 사람을 사랑하지만 그 원수의 아들딸은 자기의 천 사람 만 사람 후손을 사랑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고 보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볼 때 레버런 문 한 사람을 미국이 반대하고 별의별 수작을 다 했습니다. 그러나 레버런 문이 그것을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한 사람을 핍박하던 모든 것이, 역사시대 혹은 백 년 혹은 몇 천 년 후에는 백인을 대표하여 미국 전체가 레버런 문을 도울 것입니다. 레버런 문의 후손을 위해서 울타리가 되려고 한다는 거예요.

이번에도 복잡한 한국 사태를 보고 미국의 고위 장성들이 부리나케 가더구만. 그거 왜 그러느냐? 레버런 문의 신세를 갚기 위해서 그런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레버런 문이 미국을 살려 준 것을 볼 때 레버런 문을 위해서라도 한국을 우리가 책임지고 살려 주지 않고서는 도리어 미국이 망하겠다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한국에 가서 한국을 구한다면 한 나라를 구할 수 있지만, 미국을 통해서 구하게 되면 한 나라뿐만 이 아니라 열 나라 백 나라를 구할 수 있는 길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그런 일이 생긴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