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문화권이 세계를 통일할 수 있었던 때는 2차대전 직후였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8권 PDF전문보기

종교문화권이 세계를 통일할 수 있었던 때는 2차대전 직후였다

하늘이 레버런 문을 세워서 망하게 할 수 없으니, 4천 년 역사의 실패를 가리기 위해서 2천 년의 기독교 역사를 통한 기독교 기반을 중심삼고 그 문화권을 대표한 미국과 기독교를 연합해 가지고 비로소 종교문화권이 세계를 통일할 수 있는 때를 주었던 것입니다. 그런 한때가 있었나니 그때가 2차대전 직후였습니다. 그런 때는 한 번밖에 없어요. 기독교를 중심삼은 미국을 중심삼고…. 안 그래요? 미국이 그때 내 말만 들었다면…. 그때는 레버런 문이 25세의 젊은이였습니다. 그때는 기성교회의 모든 목사들, 외국 유학하고 돌아온 사람들이 전부 다 통일교회 문선생을 반대했어요. 기성교회만 내 말을 들었더라면 내가 군정 책임자를 설득시킬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런 능력이 있는 사람이예요. 남북통일은 48년만 넘으면 못 하게 돼 있는 거예요. 3년 반만 넘으면 못하게 돼 있습니다. 천운이 그래요. 그래서 내가 백방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여러분들 이대 사건 알지요? 이대가 가만 있었으면 이대가 몽땅 들려 넘어오는 거예요. 장자들이 안 됐기 때문에 차자…. 어머니 아버지가 반대하니 아들딸을 세워서 다 회복하려고 싸움을 한 거예요. 이정권하고 박마리아도 그랬기 때문에 일가가 몰살한 거예요. 잘 갔지요. 하늘을 반대한 무리들의 앞길은 비참한 것입니다. 이박사의 말로가 멋있지요.

박정희 정부만 해도 돌아가기 3주일 전에 사람이 올라갔어요. 11월 3일만 넘어가면 큰일난다고 통고했어요. 내 말 들으라고 차지철이한테 대통령을 대라 하니, '누구 말이냐?' 해서 문선생 말이라고 하니 거절했어요. 그래서 결국 배가 터져 죽지 않았어요? 이건 협박이 아닙니다. 그런 비참한 사실이 벌어졌다구요. 나를 반대한 사람은 전부 다 좋지 못한 걸 내가 봤다구요. 그래서 내가 입을 열어서 반대를 못 해요. 내가 반대하는 날에는 7개월 이내에 걸려들어 가는 것입니다. 기성교회가 날 반대하기에 세계 기독교가 망해 갑니다. 미국이 나를 반대하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