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은 참사랑으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3권 PDF전문보기

남북통일은 참사랑으로

자, 깨끗한 결론을 내리자구요. 남북통일은 참된 사랑을 가지고만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남한 사람들이 북한에 가서 김일성에게 지금 살고 있는 집 이상으로 좋은 집을 지어 준다고 하면 김일성이가 어떻겠어요? 좋아할 거라구요. 김일성이가 남한 사람들을 좋아하게 된다면 북한 사람들도 남한 사람을 좋아하게 될 겁니다. 2천만이 4천만을 좋아하니 2천만의 대표인 김일성을 따라가겠어요, 함께 뭉친 4천만을 이북 사람들이 따라가겠어요? 4천만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더 큰 사랑이 있는 곳으로 따라가는 거예요. 그런 저울질을 하는 것입니다.

북한 사람들은 김일성이가 명령만 하게 되면 남한을 침공할 무장완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 가지고 야단하고 있지만 말이예요, 무장완비한 그 힘의 무게하고, 즉 욕심으로 미는 힘하고 오늘날 통일교회가 사랑으로 미는 힘이 있을 때 우주가 어떠한 것을 협조할 것 같아요? 우리를 눌러 주겠어요, 김일성이를 눌러 주겠어요? 우주력이, 천운이 누구를 눌러 주겠어요? 전부 여기로 벌떡 날아 떨어지게 돼 있습니다. 그건 정한 이치예요.

그러니까 남북을 통일할 수 있는 사랑의 심정권을 가지고 여러분 집 이상 북한 사람들을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북한에는 수천 수만의 집이 있습니다. 내 가정을 제물적 입장에서 희생시켜서라도 북한에 있는 수만 수천의 가정을 구하겠다는 참된 사랑의 마음이 싹트게 될 때는 그것은 자연히 썩어지게 됩니다. 밑 뿌리가 썩어져 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생명의 요소는 다 올라오기 때문에 거기에는 죽음의, 사망세계의 시작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결국은 통일교회가 준비 안 되었기 때문에 북한이 남아 있는 거예요. 그래서 이걸 준비하기 위해 선생님이 와 가지고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을 만든 것입니다. 지금 격파 목표가 뭐라구요? 「통·반 격파요」 통·반 격파예요. 그래서 통일권이 벌어져야 된다는 거예요.

우리 개인에 있어서 몸과 마음이 갈라졌을 뿐 아니라 남자 여자가, 아담 해와가 원수가 되어서 갈라졌습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남자 여자가 애기를 낳다보니 원수 새끼를 낳게 됐습니다. 하나님편이 아니고 아담편 해와편 사탄편으로 갈라진 거예요. 사탄편 해와편 아담편 아들편 딸편으로 다 갈라졌습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편으로 다 갈라진 것입니다. 요사스러운 사탄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자기를 중심삼은 사랑으로 말미암아 갈라졌으니 통일적 이상 자체를 위해서는 자기적 사랑을 투입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는 데에 있어서만이 통일의 역사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개인통일·가정통일·종족통일·민족통일·국가통일을 이뤄야 됩니다. 국가통일을 이루지 않고는 세계통일은 불가능합니다. 오늘날 통일교회로 말미암아 남북의 통일을 가져오게 될 때, 그것이 성사되게 될 때 대한민국은 아시아뿐만 아니라 세계의 주체국이 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지으신 세계 지구촌은 하나의 환경이요, 대한민국은 하나의 주체국가로서 상대적인 세계 국가를 소화해 가지고 천국으로 행진하는 놀음이 벌어진다는 거예요.

이런 것이 이론적 기준에서 타당하다는 사실을 안 우리는 전진에 전진을 다짐해야 하는 것이 아는 사람들이 응당히 가야 할 정의의 길이 아니겠느냐! 어떻게 생각해요? 「아멘」 이 길을 위해서 우리 남한의 국민을 격려시켜 가지고 북한으로 전진할지어다! 그렇게 결의하는 무리는 쌍수를 들어 하나님 앞에 맹세할지어다! 「아―멘」 아멘. 그럼으로 말미암아 전체의 소원과 개인의 소원은 완성이 벌어지고 지상에 천국이 군림하게 될 것입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