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지도자들을 움직이고 타국과 협조기구를 형성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3권 PDF전문보기

정치 지도자들은 움직이고 타국과 협조기구를 형성해야

그래서 여러분의 정부, 남한에서 시급히 해야 할 것은 국회의원을 어떻게 주동화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주동성을 가지고 국회의원을 지도하느냐 하는 문제가 남한의 정치기구를 수습하는 데 있어서…. 그렇게 하기 위해 앞으로 선거 때에 그 사람들을 많이 포섭해야 됩니다. 그래서 국회의원 문제가 나오는 것입니다. 국회의원 주동화.

그러면 왜 국회의원을 움직여야 되느냐? 국회의원들은 자기 선거구가 다 있습니다. 그래서 국회의원하고 완전히 단결해 가지고 교육만 하게 되면 선거구 전부가 우리 편에 서게 된다 그 말입니다. 그래서 주동화해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것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국회의원만 가지고도 안 됩니다. 전국을 움직일 수 있어야 돼요. 그건 대통령을 했던 사람들을 전부 다 움직여야 됩니다. 야당이 많으면 큰일납니다. 야당을 어떻게든 하나 만들어 가지고 국가적인 협조기반을 닦아 움직여 나가야 합니다. 그것이 문제입니다. 그러니까 국가적 협조기반이 없어서는 안 됩니다. 대통령 후보자들을 교육해야 됩니다. 당수면 당수, 꼭대기 지도층들도 전부 협조하게 해야 돼요. 국회의원만 가지고는 안 됩니다. 정당의 책임자들도 전부 하나되어 협조해야 됩니다, 전국가적으로 전부 다. 그래서 그러한 내용으로 이번에 선생님이 서약문을 받았어요. 그것이 이럴 때 쓰여지는 거라구요. 7천 명이 서약문을 썼습니다.

그다음엔 타국과의 협조기구를 형성해야 합니다. 그래서 지금 계획하고 있는 것이 대한민국 정치 지도자와 외국의 국회의원을 중심삼은 연합체를 만드는 것입니다, 의원연합회를. 그러므로 이러한 목적을 중심삼고 움직이되, 각 국가 국민들을 이동시킬 수 있는 국민 대이동의 협조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각 나라 국민 대이동 협력, 그것은 우리 통일교회만이 가능합니다. 통일교회만이 가능하다구요.

그래서 앞으로 될 수 있으면 이민정책을 정부하고 처리해 가지고 한국에 이민 올 수 있게끔 촉진화시키는 것입니다. 귀화시키는 거예요. 그것이 왜 필요하냐? 한국의 통일은 세계의 통일이기 때문에, 각 나라의 대표자들이 여기에 이민 와 귀화해 가지고 한국에서 하는 것을 완전히 배워 가면 그들 나라를 구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