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선집을 읽어 두익사상을 체계화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3권 PDF전문보기

말씀선집을 읽어 두익사상을 체계화하라

통일세계를 향하는 우리에게 있어서는 말이예요, 통일어로 선생님 설교집 낭독을 완수해야 합니다. 그게 무슨 말이냐 하면…. 선생님 설교집이 어디 있나? 이게 선생님 설교집인데 74권입니다. 74권까지 나왔다구요. 자꾸 나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걸 원어로 읽지 않으면 어떡하겠어요? 원어예요, 오리지날 언어. 영어가 아니고 독일어도 아니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여러분이 설교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선생님이 일생 동안 설교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영계에 가서 문답하게 될 때 `난 보지도 못하고 읽지도 못했소' 그러겠어요? 영어로 아예 번역을 안 시킬 것입니다. 여기에 한자를 집어넣으면 참 좋을 거라구. 이거 안 읽고 가면 큰일납니다. 지도자들이 이걸 안 읽으면 큰일나는 거예요.

후대에 각자 집에 선생님이 들어가 있겠어요, 말씀집이 들어가 있겠어요? 생각해 봐요, 어떤 거예요? 선생님의 말씀이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이제 하나님주의인 두익사상을 빨리 체계화시켜야 합니다. 대학가라든가 지성인세계에서 말할 때는 언제나 레버런 문의 사상이라기보다 가디즘(Godism), 헤드윙(Headwing;두익사상)이라고 말해야 합니다. 빨리빨리 손을 써 조정해야 돼요. 카프(CARP)는 대학가에서 매일같이 가디즘과 두익사상을 외치라구요. 그래도 교수가 그걸 모르게 되면 위신이 안 서게 돼요. 학생들이 대번에 질문을 하거든요. 몰랐다가는 큰일납니다. 알겠어요?

결론은 뭐냐 하면, 각국은 한국을 위주로 한 통일방향 설정에 따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총정리는 `88년이여, 인류와 하나님과 일체화하는 사랑으로 선주권 복귀를 향하여 전진하소서' 이것입니다. 한국도 그렇지만 각국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의 나라의 주권을 빨리 선주권화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