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나라를 구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4권 PDF전문보기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나라를 구하는 것

앞으로 종협이 해야 할 것은 초당적인 면에서 협력해 가지고 나라를 구해야 됩니다.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는 공산당을 알아야 됩니다. 이북 공산당이 얼마만큼 체제가 강하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 사람들은 40년 동안 완전 무장을 해 나오고 있다구요. 이북 사람들의 40년간의 소원이 뭐냐 하면 남한통일입니다. 눈, 코 등 오관 전체가 남한통일에 불타 있는 거예요. 그러나 남한 사람들은 북한통일, 북한을 해방하려는 생각을 하지 않을 거예요. 아마 하루에 한 번씩 생각하는 사람도 없을 거예요. 한 달에 한 번 생각하는 사람도 드물 거라구요. 그만큼 차이가 있다는 거예요.

지금 한국 정세는 하나님이 보호해 주고 있고, 미국이 들어와 있는 등 한국의 어려운 정세에 묘하게 천운이 같이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나온 거예요. 중공도 저렇게 돌아가고 소련도 체제 변경을 하기 때문에 지금 한국이 남아 나는 것이지, 참 어려운 입장이라는 겁니다. 묘한 자리예요. 종협이 그런 상황을 알아야 됩니다. 자기 종단이라는 것이 지금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나라가 없으면 종단은 깨져 나가는 거예요. 공산당이 들어오는 날에는 종교라는 것은 즉시 날아가 버리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남한의 종교인들은 공산당을 모릅니다. 또, 남한 국민 전체가 공산당을 모른다는 거예요. 우리 같은 사람은 전문적으로 북괴라든가 공산세계의 깊은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지금 이런 일도 하고 있지만 말이예요. 공산당이라는 것이 그렇게 간단한 것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말하면, 공산당 체제에서는 상관과 부하가 있다 할 때 자기 상관이 잘못하는 걸 부하가 직접 보고하면 그 자리에서 쳐내는 거예요. 그렇게 돼 있다구요. 만일에 부하라 해도 부정이라든가 법에 위배되는 일을 알고 보고를 안 하면 즉각 처단당하는 거예요. 또, 간부면 간부 독보회라는 것이 있어 가지고 독보회 시간에 반드시 노동신문을 성서와 같이 매일 읽는다구요. 그래 가지고 수상이면 수상으로부터의 국가 지시사항 같은 것을 전부 다 암기해 가지고 3일 이내에 시험을 치는 거예요. 그래서 그런 독보회 때에 전부 자아비판을 하는 거예요. 부서별로 전부 비판하게 됩니다. 그런데 그릇된 사실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그것을 감춰 주든가 하게 될 때는 문제가 큽니다. 그건 완전히 매장되는 거예요.

남한이 아는 그런 공산체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야말로 명령일하에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는 거예요. 그러한 막강한 배후가 있다는 거예요. 지금 12억이나 되는 중공 자체가 북괴를 무서워하고 있습니다. 북괴를 무서워하고 있는 거예요. 요전에 월남과 전쟁이 벌어져 중공이 싸운 때가 있었는데, 월남한테도 중공군이 밀렸거든요. 이렇게 볼 때 중공군은 월남군한테 5대 1이었지만 북괴군은 정예군이기 때문에 11대 1로 보는 거예요. 11대 1로 보기 때문에 지금 북괴를 무서워하고 있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북괴를 보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군사력이 막강해서 전진 명령만 하게 되면 어떠한 군대라도 뚫을 수 있고, 주력군을 격파하고도 남을 힘을 갖고 있다고 믿는 것입니다. 그냥 만만히 못 보는 거라구요. 중공이 남한에 접근하기 위해서 그저 얼마나 신경을 쓰는지…. 그런 북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북괴는 지금까지 김일성 체제를 강화하기 위해서 안팎으로 준비해 왔습니다. 그런 그들의 모든 목표는 남한의 적화통일이예요.

그러면 거기에 대치하고 있는 남한은, 그 차이라는 것이 얼마나 크냐 하면 하늘과 땅 차이라는 것입니다. 물의 수위로 말하면 1천 미터 차이가 있을 만큼 차이가 있다는 거예요. 그것이 터지는 날에는 냅다 밀리기 때문에 국물도 없습니다. 현정부의 지도자들도 그런 걸 모르고 있는 거예요. 그러나 안기부 사람들은 알지요. 얼마만큼 심각하다는 걸 압니다. 그렇지만 말을 못 하는 거지요. 그 사람들이 아직 상부에다 얘기를 못 하고 있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러한 막강한 세력 배경을 중심삼은 공산체제에 대항해 내가 지금 혼자 싸우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까지 미국 사람들을 규합해 가지고 KGB(소련 국가안보위원회)를 방어하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CIA(미국 중앙정보부)가 지금까지 전부 다 방어하려고 했지만 방어할 수 없었어요. 국민적 방어체제가 없기 때문에 방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시대에서 지금 내가 그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