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이 있는 곳은 영원한 이상세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6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이 있는 곳은 영원한 이상세계

그걸 접붙이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어떻게 해야 돼요? 무엇을 자르나요? 「눈을 잘라야 됩니다」 어디를 잘라야 된다구요? 「밑둥을 잘라야 됩니다」 밑둥을 잘라 가지고 없는 것같이 해 놓고 거기에 눈접을 붙이는 겁니다. 눈접이 있지요, 눈접? 거기에다 본연의 가지를 갖다가 접붙여야 돼요. 그러니 그 눈 하나 갖기 위해서 자기 역사시대에 이렇게 큰 노송, 이렇게 큰 나무라도 다 잘라 버리고 요 눈 하나를 더 귀하게 여겨야 되는 것입니다. 그 이상 귀하게 여기지 않고는 접붙일 길이 없어요. 그런데도 종교를 믿고 그냥 그대로 복받겠다고 하는 녀석들은 미친 간나 자식들입니다. (잠시 녹음이 끊김)

그래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회개해야 하고 모든 것을 청산해야 됩니다. 새로이 접붙이지 않고는 복받을 길이 없어요. 그래서 접붙이는 방법을 통일교회는 가르쳐 주는 거예요. (판서하심) 그걸 배우고 싶어요? 「예」 월사금 얼마나 줄래요? (웃음) 왜 웃어요, 심각한데? 여러분들이 인생살이의 고통이라든가, 인간의 가치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에헤헤―' 하고 웃지…. 지구성만한 다이아몬드를 주고도 못 사는 거예요. 이웃 동네에 가서 빚 얻어 가지고도 불가능한 것입니다. 자기의 생명까지도 전부 다 저버리고 그것을 혁명해 가지고 극복해 나설 수 있는 그런 자리를 찾지 못하면 본연의 사랑의 이상세계로 돌아갈 수 없어요. 새로운 이상적 생명의 세계로 돌아갈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사랑의 인연을 갖지 못한 타락한 인간의 후손이 되어 있기 때문에 천국은 비어 있어요. 하늘나라에 하나님이 계시되 혼자 계시기 때문에 하나님은 외로운 분이예요. 지옥에서 악마가 하나님 대신 놀음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복귀하기 위해서 메시아, 구세주를 보냈어요. 세상을 구할 수 있는 구세주를 보냈는데, 그 구세주가 누구냐? 부모가 타락하여 거짓 부모가 되었으니 참된 부모로서 온 그 양반이 구세주예요. 그래 참된 부모로 와 가지고 뭘해야 되느냐? 인간이 참된 하나님의 사랑과 완전히 종횡의 90각도를 갖출 수 있는 본연의 사랑의 기준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그것을 맞춰 가지고 본연의 형태를 만드는 겁니다. 그래 가지고 이런 참사랑권 내에 태어난 사람이 본래 어디 가게 돼 있다구요? 「천국 가게 되어 있습니다」 이 사랑을 통해서 태어난 사람은 천국 가게 되니 종교가 필요 없는 것입니다. 천국 가게 돼 있다구요.

그러니 그 사랑과 하나된 자리는 어떻게 될까요? 아까 사랑에는 무슨 속성이 있다구요? 「세 가지 속성…」 세 가지 속성이 있습니다. 동위권, 동참권, 상속권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계신 하늘나라가 아버지의 나라인 동시에 누구의 나라라구요? 「내 나라입니다」 내 나라예요. 그 아들딸들은 동으로 가나, 서로 가나, 남으로 가나, 북으로 가나 어디든지 아버지의 사랑이 있는 곳은 내 안식처입니다. 아들딸을 중심삼고 볼 때, 그 아들딸이 있는 곳은 어디든지 부모의 사랑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 자식들이 가는 곳에는 어디든지 행복이 같이할 수 있는 세계이기 때문에 영원한 이상세계니라 하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