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조상이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6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조상이 되라

그걸 기반으로 해서…. 여러분은 전부 다 축복받았지요? 「예」 성주식 다 했지요? 「예」 이놈의 자식들, 성주식 다 했으면…. 우리는 새로운 족속이라구요. 새로이 접붙인 거예요. 뿌리가 달라요. 타락한 세계와는 뿌리가 다릅니다. 다 끊어 버리고 새로운 순이 돋아나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족속이라구요. 질이 달라요. 생각이 달라요. 가는 목적이 다릅니다.

그래서 대한민국을 끌고 북한을 해방하는 것이 지금 우리의 사명이예요. 남북통일만 되는 날에는 세계는 자동적으로 통일되는 것입니다. 북한을 해방하면 공산당도 해방이거든요. 서독 중심삼고 동독이 지금 문제지요? 서독 중심삼고 동독이 자연 해방되는 겁니다. 알겠어요? 「예」 그러면 미국 중심삼고 소련도 자연 해방되는 거예요. 마지막 싸움입니다.

사탄이 제아무리 방해를 하더라도 우리가 단결해 가지고 하나님을 사랑하듯이 참부모님을 사랑하고, 참부모님의 조국을 사랑하기를 여러분에게 있는 모든 생명과 재산을 넘어서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이 남아져야 됩니다. 그런 세계는 사탄이 주관하는 것이 아니고 누가 주관한다구요? 「하나님이요」 하나님이 주관하기 때문에 그 하나님의 주관권은 내적 종적 입장에 선 하나님과 외적 횡적 입장에 선 참부모님이 하나되는 사랑권 내에 있게 됩니다. 그때에는 하늘의 본연의 기준이 설정됨으로 말미암아 사탄세계는 무너지기 시작하는 거예요.

그래서 남한이 완전히 하나돼야 됩니다. 남한이 지금 동서남북으로 갈려 가지고 주인이 없어요. 이것을 수리할 수 있는 것은 우리밖에 없다구요. 정당이면 정당의 당수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최고의 기준에서 교육을 다시 해야 됩니다. 그런 놀음을 계속하는 겁니다. 알겠어요? 「예」 똘똘 뭉쳐서 돌아가야 돼요. 안 하면 외국으로부터, 미국으로부터 철통으로 씌워 쳐 버려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하늘 뜻 앞에 여러분들이 남한을 그렇게 만들어야 될 책임이 있으며, 부모님이 이제 북한 땅을 해방하려고 하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지금까지 통일교회 교인들을 고향에 돌아가라고 선생님이 말한 적이 없습니다. 들어 봤어요? 고향에 가라고 그랬어요, 가지 말라고 그랬어요? 「가지 말라고 그랬습니다」 왜 가지 말라고 그랬어요? 이미 나왔다 이겁니다. 사탄세계에서 분립되어 나왔기 때문이예요.

그런데 통일교회는 세계적인 기준에서 가인을 굴복시켰습니다. 차자의 자리에서 장자권 사탄세계를 굴복시켜 장자권을 사랑해 가지고 선생님은 한국에 돌아왔다구요. 알겠어요? 한국에 돌아왔기 때문에 이 장자권을 여러분 앞에 부여하는 겁니다. 그래 옛날에 떠난 그 고향이 사탄의 터전이 됐지만, 이제 돌아와 가지고 하나님의 참다운 사랑을 중심삼고 종적인 하나님의 전통과 횡적인 참부모의 전통을 심는 거예요. 그렇게 해서 여러분들이 새로운 싹이 됨으로 말미암아 그 자리는 사탄이 영원히 침해하지 못하는 것이 원칙이 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천국이 생겨나게 하는 씨가 되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새로 심으라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의 고향 땅에서는 충신 열녀가 많이 났을 겁니다. 비석을 세우고 뭐 자랑할 수 있는 것들이 많지만, 그 이상 열심히 하라는 거예요. 어떤 충신 열녀 효자보다도 일가를 위해서, 부모를 위해서, 일족을 위해서 눈물을 흘려야 돼요. 그들이 어려움을 극복하면서 정성드려 이름을 남긴 그 이상의 충성, 그 이상의 사랑을 가지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일족을 사랑하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사랑의 조상이 되라는 거예요. 사랑의 주체가 되어 가지고 그들이 상대적 입장에서 동화할 수 있게 될 때는 그것이 여러분의 가지로서, 잎으로서, 꽃으로서 피어난다는 겁니다. 알겠어요?

지금이 어떤 때냐 하면, 문총재나 통일교회를 전국에 널려 있는 모든 국민들이 환영할 단계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안 그래요? `문총재' 하면 다 애국자라고 합니다. 애국자 알아요? 「예」 5천 년 역사 이래 처음 나온 위대한 애국자라고 내 귀에도 그런 말이 들려 옵니다. 아마 이 춘천도 그럴 거예요. 3년 전과 지금이 얼마나 달라졌는지 모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