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의 승리적 기반을 한국에 접붙이는 일을 하고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8권 PDF전문보기

미국에서의 승리적 기반을 한국에 접붙이는 일을 하고 있다

그래서 선생님이 지금까지…. 1976년 이후로구만. 우리 여의도대회가 1976년인가? 「1975년입니다」 1975년 이후에서부터 국가기준을 넘어서 세계적 공략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미국을 향해서 공세로 들어가는 거예요. 이런 놀음을 하기 때문에 싸움이 벌어지고, 감옥까지 갔다 왔지만 말이예요. 그래 가지고 승리의 결정권을 댄버리에 갔다 옴으로 말미암아….

댄버리는 20세기의 십자가와 마찬가지입니다. 그곳을 선생님이 자진해서 그 길을 택해 갔지 강제로, 타의에 의해서 간 것이 아닙니다. 댄버리에 안 들어갈 수도 있었어요. 그때는 대한민국하고 미국하고 아무런 법적 제약이 없었어요. 한국에서 미국에 안 가면 되는 거예요. 미국 사람들도 미국에서 죄를 짓고는 외국으로 도망가는데 내가 외국 사람으로 미국에 들어갈 필요가 없는 거예요. 그렇지만 자진해 가지고 십자가를 진 것입니다. 이것이 놀라운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미국정부를 중심삼고 싸워서 정부를 굴복시킨 것입니다. 정부가 굴복하면 교회는 자동적으로…. 교회는 정부권 내에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 아벨이 누구냐 하면 기독교입니다. 기독교를 중심삼은 정부가 가인인데 여기서는 미국정부가 가인입니다. 이 미국정부가 반대하는 것을 굴복시킴으로 말미암아 아벨적인 기독교는 전부 다 미국 정부에 따라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미국정부의 아벨권을 한국에 데려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 미국 목사들을 한국에 데려오는데, 교회로 보게 되면 한국에 데려오는 미국 목사들은 한국 교회 앞에 있어서 장자권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장자권. 알겠어요? 이들을 한국에 연결시킴으로 말미암아, 장자권이 한국에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미국의 세계적 국가적 승리권, 기독교를 중심삼고 반대했던 것을 탕감한다는 기준을 세우는 것입니다. 미국은 이미 세계적 승리권과 기독교 장자권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한국의 기독교가 반대하더라도 이것은 상대가 안 된다 이겁니다. 그건 상대할 필요도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교회의 장자권을 복귀한 기준이 섰고 나라의 장자권을 복귀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진 것입니다, 조건을. 이런 조건을 세워 가지고 그 조건을 일원화시키기 위한 운동이 지금의 카우사(CAUSA)운동으로 벌어졌고 7천 명 교회운동으로 벌어져 나가는 거예요. 미국은 이것을 애국운동으로 받아들이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이런 국가적 차원의 기준을 넘고 있는 것입니다. 무슨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금후의 미국 대통령선거에 있어서 주도적 영향을 미쳐야 할 것이 우리 통일교회예요. 왜 그러냐 하면, 조건적인 입장에서의 미국에 있어서 장자권 복귀의 기준, 국가적 기준에서 세계를 지도하는 국가기준을 능가해서 승리했다 이겁니다. 그다음에 교회기준을 승리한 기준까지 두 장자권이 승리해 가지고 둘 다, 형제가 하늘편에 서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한국에 접붙이는 놀음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1987년, 1988년, 1989년 3년간, 그 일을 지금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 선생님이 하고 있는 일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겠어요. 알겠어요? 「예」

지금 재미있는 것이 대통령 선거가 12월이라는 겁니다. 맨 마지막이예요. 그다음에 국회의원 선거는? 6개월 이내에 다 들어가 박혀 있다 이거예요. 그렇잖아요? 12월, 1월, 2월, 3월, 4월. 4월인가? 4월 26일인가? 「예」 이것이 그 기간에 몰려 있다는 사실, 이래서 한국은 새로운 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