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가 가야 할 최후의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8권 PDF전문보기

인류가 가야 할 최후의 길

그다음에 서울지역…. 여러분, 이번 국회의원 선거 때 국회의원 출마한 사람들의 일족이 국회의원 당선시키기 위해서 별의별 일을 다 했지요? 「예」 그 이상의 노력을 여러분의 일족이 해야 돼요. 그러면 틀림없이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 이상을 해야 하는 거예요. 뜻을 알게 되면, 말씀만 전하게 되면 그렇게 되어 있는 거예요. 그 몇십 배 이상 할 수 있는 우리의 마을이 생겨나고 통·반이 생겨나요. 알겠어요? 그렇게 해서 장자권 통·반이 생겨나는 거예요. 지금까지는 사탄세계의 장자권 통·반이고 우리는 아직까지 통·반도 없었어요. 그렇지만 이제는 반대로 우리가 사탄세계 앞에 장자권 통·반이 되고 그들이 차자권 통·반이 되는데 그들은 절대 복종해야 할 시대로 넘어간다 이겁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재미있는 것이, 이제 한국도 지방자치제가 되지요? 「예」 그러면 그 나라를 누가 지도해야 돼요? 하늘땅을 사랑할 줄 알고, 하늘땅을 대표해서 그 민족을 사랑할 줄 알고, 공의와 천리를 따라서 만국이 순응할 수 있는 도리를 따라가는 사람 외에는 책임자가 될 수 없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러분이 닦은 터전이 앞으로 여러분들이 출세하는 터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면에서 잘하게 되면 군을 넘어서 도에 들어가 가지고 도의원이 되지 말라고 해도 되는 겁니다. 도의원을 넘어서 국회의원을 안 하겠다고 해도 몰아서 국회의원으로 밀어 준다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도 생겨날 것입니다.

사랑의 기수가 되어야 돼요, 사랑의 기수. 알겠어요? 「예」 천리 만리를 달릴 수 있는, 삼천리 반도를 달릴 수 있는 사랑의 기수가 되어야 돼요. 마을에서 달리는 데는 애국자라는 사랑의 표제로 묶어져 달리는 기수가 되어야 됩니다. 마을에서, 면에서 달리는 데 1등을 했고, 군에서 1등을 했고, 도에서 1등하게 될 때는 나라의 1등권 내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안 그래요?

하나님에게 있어서는 야당 여당이 없어요. 하나의 세계예요 하나의 가족이예요. 나라라는 관념이 없어요. 대가족권입니다. 그런 세계를 향하여 넘어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민주주의 세계는 형제주의 시대입니다. 부모가 오기 전에 기반을 닦기 위한 주의 시대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부모가 닦을 수 있는 터전은 단 하나예요. 지구성은 한 가족으로 화할 수 있는, 민주세계도 아니고 공산세계도 아닌 유일론에 입각한 통일의 세계인 것입니다. 부모님의 사랑에 입각한 통일의 세계다 하는 것을 알지요? 「예」 그 세계는 형제지주의(兄弟之主義)입니다.

참된 형제지주의로써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영원히 수수작용해 가지고 동화(同和)될 수 있는 세계, 통일될 수 있는 세계라는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바라는 이상의 곳이다 하는 것을 여러분이 잘 알지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민주주의 시대는 지나가요. 미국도 망하게 되어 있어요. 민주주의 세계가 얼마나 부패했어요? 이게 전부 다 나라 일은 생각지 않고…. 요즈음 국회의원 출마한 녀석들에 대해서 이번에 와서 보고하는 말을 들어 보면 돈을 주게 되면 80퍼센트는 자기 포켓에 들어가고 저 아래로는 20퍼센트도 안 내려간다는 거예요. 그런 사람들은 나라고 무엇이고 그런 건 생각지 않고 자기 포켓을 생각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런 사람들이 국회에 들어가니까 나라는 어디 가고 당을 중심삼고 당의 이익을 중심삼고 요사스런 싸움이 벌어지는 거라구요. 그래서는 안 된다구요. 하나님의 수고의 터전을 이어받고 만민이 바라는 귀일된 하나의 세계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 터전을 무엇보다도 가치 있게 남겨서 그 가치적 내용의 실제, 내용의 모습이 실체권 통일을 바랄 수 있는 지상천국 세계로 전개되기를 바라는 것이 우리의 소원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래서 소련도 약화되고, 미국도 개인주의지요? 세속적 개인주의는 향락주의예요. 말초신경을 자극하는 향락주의로 떨어져 가지고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떨어졌다가 돌아갈 수 있는 길을 몰라요. 공산주의도 그래요. 돌아갈 길이 없어요. 하나님께로 돌아가야 되는데 하나님을 모르거든요? 떨어지기는 떨어졌는데 물질로 떨어져 가지고 세상이 전부 다 이렇게 되었으니 갈 길이 없어요. 그렇지만 우리 통일교회는 갈 길이 있어요. 알겠어요?

최후의 갈 길이 있어요. 하나의 세계로 갈 길이예요. 이것은 참부모를 중심삼은 참형제주의 세계예요. 이것이 인류가 바라고 있는 통일의 세계 이념이다 하는 것을 잘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렇게 알고 어려움이 있더라도 극복해 가지고 많이 남지 않은 이 기간을 힘있게 돌파하기를 부탁드리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