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생애에 교체점을 만들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3권 PDF전문보기

여러분의 생애에 교체점을 만들라

미국에 가면 부모들이 자식을 납치하고 있습니다. 역사에 없는 납치사건이, 부모가 자식을 납치한다는 역사에 없는 일이 일어난 곳은 통일교회에 관계된 것밖에 없습니다. 왜? 정말로 낳아 준 부모를 두고, 만나지도 않았고 색깔도 다른, 한국에서 살다 온 황색인종 레버런 문을 참부모님이라 하고 자신들은 가짜 부모라고 말하기 때문입니다. 이쪽은 참부모라고 하고, 자신을 낳아 준 것을 가짜 부모…. 기분 좋다고 생각하겠어요, 기분 나쁘다고 생각하겠어요? 개인적으로도 그렇고, 가정적으로도 그렇고, 조직체에 있어서나 사회에 있어서도…. 우리들의 사회는 악의 사회와 교체합니다. 반대이지요? 일본의 국회도 우리들의 방향으로 교체합니다. 완전히 회전한다구요. 알겠습니까? 「예」

심정을 중심으로 해서, 선생님을 중심으로 해서 사제관계에 있어서는…. 통일교회는 그 역사적인 사제관계를 능가하는 거예요. 어디에 가더라도, 정치계에 가도 지금까지 정치계를 지도하던 사람과는 다릅니다. 거짓말장이 정치…. 누구나 할 것 없이 전부 낙오자입니다. 일국을 넘어서 세계를 횡단할 수 있는 접합이 되었다고 한다면, 이 지구에 인류가 구하고 있는 사랑의 이상, 천국실현의 날이 목전에 다다랐다는 것을, 타락세계의 현상을 보고 짐작하여 알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알겠습니까? 「예」 그것이 지금의 세계입니다. 미국이든지 소련이든지 어떠한 종교이든지 손을 댈 수 없는, 곤란한 때가 오면 통일교회에서 손을 대서 개인 가정…. 이것을 건지려고도 하지 않습니다. 직선으로 끌어당기면 그대로 죽―. 이렇게 하여 45도를 누르면 눌러집니다. 이렇게 해서 간단하다구요. 알겠습니까? 「예」

여러분의 생애에 교체점을 만들지 않으면 안 됩니다. 심정기준에서부터 생활기준에서, 사회기준에서, 국가 세계를 넘는 기준에서 그러한 교체체제를 만들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게 하면 확실하겠지요? 선생님은 가정에서 뭔가요? 가정, 여기까지 간다는 것입니다. 일본의 1억 전부가 때려도 누가 이기느냐? 그래서 문선생과 천황, 어느 쪽이 높은가? 일본인은 큰일이겠지요? 우익이라든가, 언제나?

구보끼, 그대의 가르침은…. 문선생이 천황보다 높은가? 그거 무어라고 말하지? 「차원이 다르다고 말합니다」 차원이 다르다고? 아래의 차원인가, 위의 차원인가? 「위의 차원입니다」 차원이 다르다고 하면, 그렇게 물으면 어느 쪽의 차원인가? 천황이 위인가, 문선생이 아래인가 할 경우에 어떻게 말하는 거야? 「천황은 국가의 것이고 그러한…」 문선생과 하나님, 어느 쪽이 높은가? 그것은 하나라고 해야…. (웃음) 하나는 횡적이고 하나는 종적으로 하나입니다. 그렇게 생각한다면 그것이 훌륭하다구요. 개인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를 중심으로 하여 개인부터 세계로 뚫고 나갈 자가 있느냐? 민주주의에 없다고 할 경우에는, 민주주의 뒤에 공산주의에 없다고 할 경우에는 공산주의도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