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참부모를 중심한 혈통전환의 기대 위에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3권 PDF전문보기

여러분은 참부모를 중심한 혈통전환의 기대 위에 있다

누구를 중심하고 맺었는가? 여러분들을 중심하고 맺었나요? 참부모님을 중심하고 맺었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본연의 세계의 혈통이, 자식의 씨가 세계에서부터 되돌아오는 것입니다. 되돌아온다구요. 자식의 씨는 원래부터 아버지의 골육에 있는 것입니다. 결혼하기 전에 남자의 골육의 배후에 꼭 자식의 씨가 포용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어머니라고 하는 밭을 통해 태어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심정 모두가, 사랑의 근본이 아버님이 결혼하기 전의 뼈의 밑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무엇인가? 골수의 입장에 되돌아가는 심정권이 필요합니다.

아버지께 맡긴 것입니다. 그렇지요? 「예」 주체는 여러분들인가? 복잡한 입장을 넘어서, 나라를 넘어서 결국은 어디에 되돌아왔는가 하면 성기 속의 애기의 정충이…. 정충이 아버지의 골육 가운데서 출발한 것과 마찬가지로 사랑의 동기가 아버지로부터 시작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사랑에 의해서 태어나기 때문에, 거기에 의해서 시작하였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혈통전환의 국가적 기준을 맺는 데 적당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 「예」

그러므로 복귀노정을 보면 가인 아벨이 태어나서 교환작용을 했습니다. 에서와 야곱은 조건물을 교환했습니다. 그리고 다말 때에는 베레스와 세라가 태중에서 교환했습니다. 이러한 혈통을 받은 혈통이 예수님의 혈통입니다. 교환의 기대 위에서 태어난 것과 같다구요. 어머님의 자궁에서 복귀한 것이 아니라구요. 아버님의 골육 속에 들어가서…. 알겠습니까? 「예」 여기 올 때까지는 다만 아버님에게 다 맡기고 결혼이고 뭐고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다는 생각으로 왔겠지요? 「예」 그렇지 않으면 사진을 보고 결혼할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복귀의 심정권이 형제에서 쌍둥이로 전환…. 그것은 자궁에서 전환하는 것인데, 이것은 부부관계를 맺었습니다. 부부관계 맺지 않은, 결혼하지 않은 아버님의 골육의 맨 밑에 들어가 아버님만이…. 심정의 근본을 가지고 온 것은 훌륭합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사탄세계의 타락권의 자식의 출발점을 넘은 기준에 선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예」

구보끼 알겠나? 알았나, 구보끼? 수련하지 않으면 안 돼. 말해 보라구. 다시 한 번 말해 보라구, 선생님이 들을 테니까. 틀리면 큰일이야. 틀리면 큰일이라구. 구보끼 회장 목을 자르겠다구. 「아버님에게 모든 것을 맡기라고 하는 심정권을…. 새로운 혈통인 새로운 씨족으로서 태어난 것입니다」 왜? 역사성은 어떤가? 역사성은? 「사탄의 혈통권과 하나님의 혈통권과의 교체점…」 안 되겠다구. 안 돼. 안 돼. 50점 안 되겠다구요. 가인 아벨 복귀예요, 가인 아벨 복귀.

가인 아벨은 태어나서 전복해 버렸고, 에서와 야곱은 쌍둥이로서 전복했습니다. 그랬기 때문에…. 쌍둥이로 성장해서 40대에 전복할 경우에는, 어머니의 자궁에서 태어난 그 기준에 내려와 탕감할 길이 없습니다. 중간에서 전복한 것이 되니까 이것은 결국 자궁에까지 가서 다시 전복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형님으로서 나간다고 하는…. 그 뭐야? 베레스와 세라…. 베레스라고 하는 말은 밀어 제치고 나왔다는 의미입니다. 동생이 형님이 나가는 것을 밀어 제치고 다시 나왔으므로 베레스라고 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자궁에서 전환하였습니다. 그러나 자궁에서 전환했다고 하는 것은 아버님이 있는 곳까지 가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예」

지금은 그 고개를 넘어서 일본의 2세도 한국의 2세도 아버님에게 모든 것을 맡깁니다. 어머님이 아닙니다. 그것은 결혼하지 않은 남자의 골육에 있는 어린아이의 정충과 같은 심정과 연결하는 기준이 되었습니다. 거기에서 나라를 넘어 모든 것을 잊고 선생님의 명령에 따랐다고 하는 것은…. 사탄세계에 있어서 나라가 처음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세계가 아니예요. 그러므로 그러한 심정기준에서 결혼하지 않은 아버지의 골육의 아이의 종자로서, 그러한 의미에서 결합하여 다시 태어난 상황이 되기 때문에 사탄세계와 관계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나라를 기반으로 한 조건이 다시 출발합니다. 여기에서 올라간다구요, 세계를 향하여. 전환점을 넘을 때 새로운 세계가 출발합니다.

결혼하지 않은 원래의 아버지의 남자의 골육의 뭐라고 하는가? 아이의 종자입니다. 그러한 입장입니다. 아버지밖에 없다구요. 아버지가 싫다고 하면 싫고, 예스라고 하면 예스입니다. 가라고 하면 갑니다. 그렇지요? 기준이 원점이 된다구요. 이것이 역사적이예요. 혈통전환에서 보아 이것은 역사적이며 처음으로 아버님을 중심삼고 해서 나라를 넘어서 2세들이 평준한 입장에서 이룩한 위대한 사건이 축복이라고 하는 것을 확실히 기억해 두라구요! 「예」 세계적입니다. 지금부터 생각하는 곳에 사탄이 참소할 수 없습니다. 알겠습니까? 그것을 확실히 확실히 확실히….

다말의 기준에서 복귀한 것이 아닙니다. 남자의 기준에서예요. 그것은 역사적입니다. 그러한 입장에서 새로운 가정을 맺은 그 사람은 사탄세계와 별개의 가족인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예」 그렇게 원리를 잊어서는…. 한국의 이번의 가정은 일본인 한 사람과 한국인 한 사람입니다. 그것이 가정적 형님입니다. 그것은 틀림이 없습니다. 역사적 국가적 차원을 타고넘어서 최초의 형님 가족이며 여러분은 동생인 일본인끼리입니다. 동생으로서 장자권 복귀예요. 일본이 안고 있는 장자권을 복귀해야 합니다. 그전에 한국인끼리 결혼한 사람은 일본인과 한국인을 놓고 보면 선조가 됩니다. 선조 선생님을 중심으로 일단이 되었습니다. 그것을 기반으로 해서, 이러한 식으로 올라가서 국가적 기반으로 붙입니다. 그러므로 그 한국의 선배들 모두 가정적으로….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자리에서 세계를 향해서 탕감을 모두 이루어서 선생님과 함께…. 선생님과 함께 역사에 가고 있는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