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다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6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다 해야

한국에, 저 아래 한국놈들이 있지만 내가 일본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이런 말을 하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한국놈들은 죽으라구! 이게 뭘하는 패들이야? 왜 여기 특별석에 앉았나? 우리 땅에서부터 보게 되면 다 멀었다구. 청산해야 돼.

그러니까 시대로 보게 되면 지금이야말로 문총재가…. 사실 그렇다구요. 내가 얼마나 유명한지 여러분, 통일교회 교인들은 몰라요. 일본 식구도…. *일본 식구도 한국 식구도 선생님이 얼마나 유명하다는 것을 모릅니다, 선생님이 말씀하지 않기 때문에. 참으로 유명해요. 부시 대통령보다 문선생이 더 유명하다구요. (웃음) 아아, 미국인 가운데 부시 대통령을 모르는 사람이 많이 있어요. 그러나 문선생을 모르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웃음. 박수) 그렇게 선전됐다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다 준비했어요. 선전 다 돼 있어요. 불만 붙이는 날에는 뭐예요? 휘발유통이 꽝하나요, 깽하나요, 부시시하나요? 꽈아앙 와와와 꽈꽈꽝 타 들어간다는 거예요. (웃음) 폭발해야 돼요. 내가 불을 붙였어요, 안 붙였어요? *선생님이 불을 붙였어요, 안 붙였어요? 「붙였습니다」 이미 붙어 있다구요. 여러분은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다해야 합니다, 불을 붙이고. 알겠어요? 「예」 (*부터는 일본어로 말씀하심)

이럼으로 말미암아 한국에서 이렇게 됐다 할 때는, 한국이 통일됐다 할 때는 그것이 세계적인 사건이예요, 한국적인 사건이예요? 「세계적 사건입니다」 세계는 지금 20분 이내에, 20분이 아니라 15분 이내에 통할 때가 왔다구요. 15분이 아니예요, 5분 이내에 그렇게 될 때가 왔다구요.

그러니까, 눈앞에 좋은 시대를 맞았으니, 세계가 급속한 시일 내에 하나의 세계로 전환하는 것을 목격하는 숨가쁜 시대에 우리가 해야 할 책임소행은 너무나 작아요. 거기에 너무나 작은 것을 감당하지 못하겠다면 죽어요, 죽어! 망해요, 망해! 안 망하면 내가 망하게 할 거예요. 이놈의 간나 자식들, 내가 밟아치울 거예요. 에미 애비 축복이 뭐야, 이놈의 자식들! 너희들 잘살라고 해준 거야? 나라를 구하고 세계를 잘살게 하고 하늘땅을 해방하게 하기 위한 것이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