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가나 반대받은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7권 PDF전문보기

어디 가나 반대받은 통일교회

이렇기 때문에 문총재는 40년 동안 개인으로 세계적인 공생의 길을…. 모든 세계 사람이 괜히 미워했어요. 참 그거 이상하다구요. 참 신기할 정도라구요. 내가 어느 동네에 들어가게 된다면 말이예요…. 옛날에 내가 10대 소년시절에 전라도 지방으로, 경상도로 다녔다구요. 훗날에 큰 책임을 져야 할 텐데, 왜정 때 다닌다고 선포하고 다니나요? 그 동네에 살짝 내가 들어가게 된다면 말이예요, 그 동네에 반드시 문제가 생기는 거예요. 이게 참 이상하다구요. 말이 죽든가 개가 죽든가 사람이 죽든가 반드시 그런 사건이 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저 아무개 새로운 사람이 와서 그렇다 하며 쫓아내는 거예요. 신기할 정도예요. 거 이상하지요? 그거 누가 쫓아내는 거예요? 하나님이 쫓아내겠어요, 악마가 쫓아내겠어요? 그 둘 중의 하나 아니예요? 신기하지요. 일생 동안 그렇게 살았다구요.

쫓아내는데 그것이 악마가 쫓아내는 거예요, 하나님이 쫓아내는 거예요? 악마가 쫓아내는 거예요. 환경적으로, 환경적으로. 나는 일방이예요. 일방적인 기준을 중심삼고 개인 탕감·가정 탕감·종족 탕감·민족 탕감·국가 탕감 이러면서 세계 전부가 반대를 하는 거예요, 세계 전부가. 개인적으로도 세계적이예요. 개인적으로 이 종적 기준 앞에 이렇게 서야 되는데 세계 전체가 달라붙어서 날 때려잡으려고 한다구요. 그걸 벗어나면 가정적으로 세계가…. 그건 언제나 세계적이예요.

종족·민족·국가 시대를 거쳐 가지고 미국까지 갈 때도 말이예요, 미국에 가 가지고 내가 싸우게 될 때도 미국정부는 물론이요, 미국 교회도 물론이고 말이예요, 거기에 있는 뭐 모슬렘교 힌두교 할 것 없이 모든 종교라는 짜박지는 전부 다 동원되는 거예요. 나라고 국민이고 전체 미국이 반대하니까 전부 다 원수시하는 거예요.

자, 그래서 자기 맘대로 전부 다 권력행사 해 가지고 죽이겠다고 댄버리에 집어 넣고 보니 말이예요, 예수님을 로마 때에 죽여 보니 부활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통일교회는 감옥에 들어갔다 나을 적마다 발전하는 거예요. 그렇게 돼 있다구요. 대한민국에서도 그렇고 이북에서도 역시 마찬가지예요. 공산주의를 전부 다 분립해 나가는 거예요, 거기서부터. 대한민국에서도 분립해 나오는 거예요, 전부 다.

이래 가지고 미국에 가서도 전부 다 분립해 나오는 거예요. 들어갔다 나오면 반대하던 사람 절반 이상이 내편 되는 거예요. 요즘에 여러분 미국 가게 되면 문총재를 놓고 기성교회가 야단하던 그럴 수 있는 시대가 지났습니다. 얼마나 유명하냐 하면 지금 부시 대통령은 모를지 모르지만 레버런 문 모르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렇게 유명하다구요.

'문선생이 감옥 들어갔다' 할 때가 일천구백 몇 년인가, 박보희? 「84년입니다」 84년이예요. 거 축배를 들고, 저 레버런 문 요사스러운 불한당패 전부 감옥 들어갔다고 축배를 들고 야단했지요. 그런데 미국정부하고 나하고 싸워서 누가 이겼어요? 「아버님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