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인정받는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8권 PDF전문보기

세계에서 인정받는 통일교회

그렇기 때문에 역사에 남을 수 있는 문학작품의 걸작은 행복한 왕자의 자리에서, 왕궁에서 사는 사람들의 기록이 아닙니다. 비참하고 비정한 것입니다. 살 수 없는 형편에서 살면서 행복을 노래하는 그 가치적인 내용은 만세에 빛난다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예」 병사들이 싸우게 될 때 치열한 격전…. 격전은 죽고 사는 거예요. 순식간에 몇천 명이 나가자빠지는 그 자리에 있어서 정의의 목적을 위하여 전진하는 늠름한 모습을 보이게 될 때 그는 용장이 될 수 있고 용사가 될 수 있는 거예요. 평상시에 용장, 용사는 없는 것입니다. 맞아요, 안 맞아요?

통일교회가 종교계에 있어서 역사에 없는 제일 고생을 많이 한 그 가운데서 죽지 않고 이만큼 성공했으니 문총재가 유명한 겁니다. 이번에 저 문사장…. 문승균! 안 왔나, 여기? 왜 안 왔어, 오늘? 이번에 티타늄 공장 때문에 말이예요, 원자재 때문에 아시아 20개 국을 돌아보고 오라고 보냈었다구요. 와서 얘기하는데, 동남 아시아 일대의 티타늄 원자재를 파는 모든 회사들이 서양 사람들 것이라는 거예요. 미국 사람 아니면 영국 사람들이, 과학기술이 발달한 나라 사람들이 동남 아시아 10개 국 지역의 모든 그 원자재를 지금 채굴하고 있다는 거예요. 옛날에는 뭐 통일교회라고 하면 이상하게 보더니 지금은…. 전부 다 모르는 사람들이 들어오면 `당신네 회사가 통일교회지요?' 그런다는 거예요. 그거 어떻게 아느냐고 하면 그거 어떻게 알겠느냐고, 그거 레버런 문이 하는 공장 아니냐고 한다 이거예요. 그렇다고, 레버런 문을 어떻게 아느냐고 하면….

미국 사람으로서, 미국 아이들로서 레버런 문을 모르는 사람이 없습니다. 옛날에는 거 제일 나쁜 줄 알았더니 요즘에는 동양인으로서…. 해가 옛날에는 말이예요, 서쪽으로 뜨는 줄 알았는데 요즘에는 동쪽으로 뜬다는 거예요. 옛날에는 서양이 제일인 줄 알았더니 지금 레버런 문이 동쪽에서부터 올라오는 그 해와 같이 봐 가지고 동양이 제일이라고 할 수 있게 될 만큼 기반이 되었어요. (박수) 그분이 하는 회사는 사기 안 한다는 거예요. 사기 안 한다는 겁니다. 사기꾼이 아니라는 겁니다. 왜? 미국에 있어서 지금까지 욕을 먹으면서도 미국을 위해서 일해 왔다는 거예요. 매를 맞으면서도 복을 받았다는 거예요. 그걸 아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분이 하는 것에는 우리가 투자도 해줄 것이고 앞으로 무엇이든지…' 이러면서 뭐 계약서도 필요 없다는 거예요. 약속하면 그분은 지키는 분이기 때문에 계약이 뭐 필요하냐고, 그러고 나오고 있다는 거예요. 그거 잘됐어요, 못됐어요? 「잘됐습니다」 (박수)

일화, 일화, 일화, 일화, 일화 어디 갔어? 일화! 「예」 세상 만사에는 일화도 많지. 벌써 역사를 초월한 거예요, 그건. 그런 배포가 있어? 일화가 많은 나라는 발전하는 겁니다. 세계적인 일화를 남기는 나라는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인물이 되는 겁니다. 세계에 일화를 남길 수 있는 나라는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나라가 되는 거예요. 일화가 많은 통일교회는 세계를, 종교 중에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종교가 될 가능성도 없지? 않다!

이것이 여기까지 내려오다가 이리 떨어지려고 그래서 이렇게 싹― 하는 겁니다. 이거 뭐예요? 땀. 여기로 흘러 내리는 땀이 `아이구! 요렇게 내려갈 건데 왜 요럴꼬? 이리 가면 되는데' 이러는 거예요. 그럴 때는 하나님에게 땀이 기도한다면 싹― 이렇게 보내요. 이렇게 해 가지고 이렇게 한다 이거예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