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사랑이 천국 출발의 터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2권 PDF전문보기

나라 사랑이 천국 출발의 터전

뭐 이런 말 한다고 문총재 뭐 어떻고…. 세상에 뭐 그런 말 하는 사람으로 알려진 사람인데 뭐. 새로운 말 하고, 출세한 녀석을 내 손으로 들이죄기고 하는 챔피언 아니예요, 내가? 「예」 미국에도 그래요. 요전에 부시 행정부의 대표가 나를 찾아왔는데 한 시간 이내에 꿰차는 거예요. '너 부시 말 들어야 되겠어 내 말 들어야 되겠어?' 하면, '선생님 말을 먼저 듣습니다' 그렇게 만들면 될 거 아니예요? 간단한 거예요.

자 이래서, 한 많은 개인 가정 종족…. 개인을 중심삼고 종의 종으로부터 거꾸로 올라오는 게 얼마나 힘들어요. 지금까지 역사시대에 아버지 올 날을 위해서 거꾸로 올라가면서 형님이 동생을 때려 죽인 걸 탕감복귀해서 동생이 형님을 자연굴복시킬 수 있는 권이 기독교문화권인데, 2차대전 이후에 그 일을 했다는 것입니다. 그 2차대전의 승리적 기반 위에 아버지를 모실 그 나라, 재림주가 오시는 그 나라는 나라가 있어서는 안 돼요. 어머니 아들딸을 잃어버린 나라를 이어받아 가지고 하늘로 돌이켜야 할 텐데 한국 독립과 더불어 4300년, 사탄 악마는…. 일본이 그걸 알았다는 겁니다.

일본이 만세일계 팔굉일우(萬世一系八紘一宇)니 뭣이니 해 가지고 대동아전쟁을…. 그것은 하나님이 이 땅 위에 펼 수 있는 이념적인 모든 것을 흉내낸 거예요. 그래서 아담의 나라 한국에 재림주가 올 것을 알았기 때문에 재림주 나라를 해와가 40년 동안 겁탈한 거예요. 여기서 해방을 해 가지고 완전히 일본을 자연굴복시킬 수 있게 한 책임자가 누구냐하면 레버런 문입니다.

보라구요. 지난번에 2400쌍을 중심삼고 한국 사람과 일본 사람과 완전히 교체결혼 했습니다. 그래, 일본 사람들이 한국 사람을 얼마나 미워하느냐 하면 말이예요, 흑인하고 결혼하면 했지 한국 사람하고는 결혼 못 한다는 거예요. 또 한국 사람도 마찬가지로, 죽으면 죽었지 일본 사람과는 결혼 못 하겠다는 겁니다. 그런데 아담의 나라가 되려면 해와의 나라를 마음대로 주관해야 되는 것입니다.

비로소 아담 나라 되게 하기 위해 문총재는 일본의 남녀들을 전부 주관한 겁니다. 한국의 2세들을 중심삼고 국가적으로 바꿔치는 겁니다. 결혼하는 겁니다. 일본을 누가 노리느냐 하면 중국이 노리고 소련이 노리고 미국이 노려요. 거기에 나까지 노리는 거예요, 나. 남자가 넷입니다. 타락 전에 보게 되면 남자가 넷이지요? 아담, 세 천사장.

그래, 미국도 일본을 노리고 중국도 일본을 노리고 소련도 일본을 노리고, 나도 일본을 노려요. 이 4대 남자 가운데 참남편이 누구냐 하면 아담이거든. 남편인 아담이 행세를 못 해 가지고는 안 되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도적놈들, 겁탈하겠어?' 이러면서 못 하게 2세를 완전히 묶어 버린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세 천사장이 나가떨어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탕감이 되는 겁니다.

아담 해와는 개인에서 잘못 결혼함으로써 망했으니, 이제는 거꾸로 국가간에 있어서 2세가 교체결혼 하는 거예요. 이제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겁니다. 사랑으로 그 원수를 녹여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기준을 세우기 위해서는 미국이란 나라 중심삼아 가지고 6개국의 원수 나라들이, 일본·한국·독일·불란서·영국 등 원수들이 모여 가지고 그 원수의 나라에 가 가지고 그 나라 백성이 충신 되는 이상 새로운 나라를 소생시키기 위한 전통으로 원수를 사랑했다는 거국적인 사랑의 터전을 통해서만이, 하나된 그 터전 위에 천국이 출범하는 것입니다.

이 터전을 이어받아 와 가지고 한국에 접붙이는 거예요. 이것이 천사장들이예요. 이래 가지고 아시아에 돌아와서 교체결혼 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세계에 잃어버렸던 모든 것을 전부 다 찾게 되었기 때문에 이런 교체결혼과 더불어 3년마다 문화올림픽대회를 여는 데는 자유세계의 남자 여자는 물론이고 공산세계도 괜찮아요. 40일 중심삼아 가지고….

문제는 그거예요. '나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참부모의 사랑의 혈족이기 때문에 영원한 가정이상을 가진 참된 남자 참다운 여자로서 참다운 부모가 되겠습니다' 하고 서약하면 결혼할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겁니다. (박수)

그래서 온 세계적으로 문화올림픽으로 세계의 남성 여성을 묶어 가지고 3만 쌍 내지 10만 쌍을 결혼하게 될 때에 텔레비전을 들여다보는 세계 사람들이 '나도, 우리 아들딸도. 우리 손자도 저렇게 하면 좋겠다' 할 수 있게 돼 있어요, 더더욱이나 결혼에 대한 공포증이 충만한 이 세상의 결혼 노이로제에 걸린 젊은 청년 남녀들이 어디로 갈 거예요? 결혼의 구세주가 누구예요? 문총재! 「아멘」 (박수)

결혼의 구세주, 우리 부모 참부모, 우리 하늘나라의 아들딸. 하나님의 전통적 생명과 혈통을 이어 줄 수 있는 참된 사랑을 가진 참부모를 통해서 해방될지어다! 「아멘!」(박수) 이거 문총재 대신 경쟁해서 이기겠다는 사람 나오라구요. (웃음) 요즘에 뭐 어디서 문총재를 이기겠다고 해 가지고 합동결혼식 했단 말이 있는데, 자기들이 그렇게 묶어 줄 수 있어요? 내가 묶어 준 아들딸은 너희들이 묶는 것보다 아들딸이 잘생기게 돼 있어! 내가 통일교회 교주로서 묶어 준 사람들을 통해서 통일교회 후손이 잘 태어날 수 있는 사람을 볼 줄 아는 사람입니다.

그래, 여기 선생님을 통해 결혼한 사람 손 들어요. 내리라구요. 거 뜯어고치기를 바라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이건 이혼하겠다는 사람이 한 사람도 없다는 말 아니예요? 그거 뭐냐 하면, 교주 선생님이 앞으로 통일가의 백성과 세계의 조상들이 될 수 있는 후손을 잘 낳아야 하는 걸 알기 때문에 찌끄러기 같은 여자, 반놈이 같은 남자일망정 그에 상대 될 수 있는 배필을 딱 맺어 줘 가지고 거기에 좋은 열매가 맺힐 수 있게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뿌리를 내렸기 때문에, 여기에는 천운이 동하여 그 어머니 아버지보다 몇십 배 훌륭한 아들딸이 통일교회 문선생과 통일교회의 도운(道運)을 따라 태어나느니라! 「아멘」 (박수)

내가 사탄세계의 2세를 완전히 빼앗아 와요. 막을 자가 아무도 없다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 전부가…. 이번에도 그래요. 전부가 얼마나 반대했어요. 한국도 반대다, 일본도 반대다, 이랬어요. 그렇지만 반대를 못해요. 한국에서 레버런 문 하면 그래도 5천 년 역사에 처음 나온 애국자라는 말이 다 붙어 있거든. 하는 것을 보니 어디까지나 나라를 사랑하고 인류를 사랑하는 것은 틀림없어요. 대한민국 자체도 반대 못 하고, 에미 애비들이 내 정면에 나타나 가지고 '문선생 왜 이렇게 하오?' 못 하게 돼 있어요.

'요사스런 이 간나야, 이 자식아! 세상을 모르고 있어! 낮인데 밤소리 그만둬!' 하는 한마디면 꺼지게 돼 있지. 지금까지 별의별 핍박하더니 또 여기 와서 그래, 이 자식들! 길거리의 제삼자가, 거지 패들이 와서 끌고 갈 것이 뻔한데. 나타나기만 해봐라 이거예요. 일본도 그래요. 그걸 알거든. 마음이 알아요. 무서워요. 이 쪽발이 왜놈들 얼마나 솔솔대고 다니면서 자기 천지라 그래요. 이놈의 자식들. 그들의 아들딸들은 동대(東大)를 나온 제일 쟁쟁한 패들이예요.

이번에 결혼에 있어서 장사한 것으로 보면 한국이 이익 났어요, 손해 났어요? 「이익 났습니다」 이익 났어요. 이 똥구더기 같은 한국 사람은 말이예요, 국민학교 나온 사람들 앞에 대학원 나온 색시 얻어 주고 남편 얻어 줬거든. 거 그렇잖아요? 여자가 남자 꽁지에 붙어야지요. 사랑하게 되면 남자 발끝이라도 사랑한다고 해야지, 발끝은 안 사랑하고 그 복판 것만 사랑하면 되나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 맨 꼴래미를 사랑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는 다 끝났어요. 그저 친척끼리….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전부 돌려보내 가지고 70만 교류시대에 70만이 교류하는 겁니다. 그래 가지고 사돈을 묶는 거예요. 70만을 교류해 가지고 전부…. 그래서 내일 한국 3백 명, 일본 3백 명, 책임자들 전부 다 자매결연을 해 가지고 오면서 가면서 들러 가지고 여기서 '땅' 하면 저기서 '빵' 하고, 부르면 '예!' 하고 이럴 수 있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옛날에는 원수 되어서 '이놈아!' 하면 '이놈아' 했더랬는데 '예' 하면, '예' 할 수 있는 새로운 천지를….

이래서 한 10만 쌍을 거느려 가지고 우리 팬다 프로젝트를 중심삼고 전부 다 중국에 가 가지고 '중국 청년 남녀여, 부활할지어다! 하늘나라의 일등국민인 한국 남자 여자, 물질 중심삼은 일등 세상 국가인 해와국가의 처녀 총각 합해서 중국 천사장 남자 여자 상대를 원하나이다!' 할때는 어떻게 돼요? 오케이예요, 좋케이예요? 「오케이 입니다」 (웃음) 오케이지요. 뭐 좋케이도 좋고 말이예요.

이래 가지고 10만 가정이 되는 거예요. 이래 놓으면 중국 사람 사랑하기를 일본 사람보다도 한국 사람보다도 더 사랑하게 돼 있거든요. 그거 세계적이지요. 하지 말래도 다 그런 관이 있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 패들은 자기 갈 길을 착착착착 걸어가지요. 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