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공산당도 송두리째 녹여낼 수 있는 단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2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공산당도 송두리째 녹여낼 수 있는 단체

그러면 이 복귀섭리의 섭리적 승리시대, 그게 뭐냐? 종 중의 종인 사탄이 알아요. 사탄이 벌써 안다는 겁니다. 하나님이 구원섭리를 하게 되면 종의 종에서부터 찾아 가지고 종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탄이 있는 힘을 다해서…. 종의 종이 뭐냐 하면, 종의 주인이 있다구요. 종의 주인이 있는데 그 종의 종이 종의 종이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종의 종의 자리가 그거예요. 종의 주인이 있는데 그 종의 종, 주인 된 종의 종입니다. 알겠어요? 「예」그 자리에서부터 복귀섭리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역사 이래에 인간 생활권 내에서 제일 비참한 자리에서부터 하늘은 찾아 올라가려 하기 때문에 이것을 격파하려는 것이 사탄입니다. 그래서 종교 믿는 사람들은, 하늘을 숭상하는 사람들은 밤이나 낮이나 그저 미워 죽겠다는 겁니다. 24시간 미워해요. 일년 동안 보면 눈을 흘기지 않을 때가 없다는 겁니다. 악마가 그러는 것입니다.

그런 환경에서부터 동서남북으로 그 모든 종들…. 종들이 많아요. 그 주인의 종들이 많아요. 그 종의 종의 자리, 열두 종이 있다면 그 열두 종보다도 '나 그 사람 필요하다. 너희들 두고 보니까 저 사람이 내게 필요해' 이럴 수 있어야 돼요. 이래 가지고야 비로소 착지(着地)가 시작되는 겁니다.

이러한 비통한 역사를 거쳐오기 때문에 예수는 말하기를, 세상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오른뺨 때리거든 왼뺨까지 돌려 대라는 것입니다. 그게 살아가려니 할 수 없어서 하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고는 살아남지 못해요. 대항했다가는 살아남을 길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맞고 빼앗아 나오는 전법을 취해 나오는 것이 하나님의 구원섭리의 작전법입니다. 아시겠어요? 「예」 치고 빼앗아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악마는 치는 데는 피를 볼 때까지 치는 겁니다. 그래서 다리의 피, 상부의 피, 머리의 피, 이 3시대의 피를 보지 않으면…. 그게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라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그 사탄의 열두 종이 있다 할 때, 사탄이 주인 된 열두 종이 있다면 그 열두 종이 죽어라고 반대해요. 그건 뭐냐 하면 가정 전체가 반대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반대하는 그 종의 주인 되는 나라도 반대 하는 거예요.

나라를 보면 나라 왕이 있고 아들딸이 있고 국민이 있고 종이 있는 거거든. 이 종 세력이 뭐냐 하면 노동자 농민입니다. 이 종이 득세할 때가 왔다구요. 주인 노릇을 못 하니까, 아들 노릇을 못 하니까 들이맞는 거예요.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공산당들이 굴복하는 거예요.

요전에 무슨 일이 있었느냐 하면, 일본의 조총련 공산당이 북괴로부터 통일교회에 침투하라는 명령을 받았어요. 북괴로부터 명령을 받아 가지고 와서 4개월 동안 양의 가죽을 쓰고 있는 정성 다 들이는 거예요. 들어와서 원리도 열심히 듣고, 4개월 살다가 감동을 했어요. 세상에! 공산당은 똥개라는 거예요. 아무것도 아니라는 거예요. 사람을 속여 먹고 유린해 먹고 별의별 짓 다한다 이거지요. 그런데 그야말로 이 사람들은 천사지요. 이런 사람들을 망치려고 들어왔다는 사실을 시시각각 자기 마음에 느끼게 되고 천벌을 받을 것이라는 무서움이 느껴지기 때문에 자기가 일장의 편지를 써 놓고 물러난 그런 사건이 있었어요. '앞으로 통일교회는 공산당을 송두리째 녹여내고도 남을 수 있는 단체라는 걸 알기 때문에 지금은 못 오지만 어느때에 가서 내가 충복이 될 것이오' 라고….「아멘」 사탄이 알긴 알아요. 알긴 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