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후 말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2권 PDF전문보기

기도 후 말씀

이런 기도와 선포식을 함으로 말미암아 이것이 해결되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그래서 어저께 내가 어디 갔다가 밤에 올라온 것입니다. 오늘이 7월 첫주일이기 때문에…. 6월달까지 모든 것이, 중국을 어떻게 휘어잡느냐 하는 것이 요거 선생님이 6월 27일을 중심삼고 중국문제가 끝나는 거야. 중국을 휘어잡게 될 때는 한국과 일본은 문제 아닙니다, 소련까지도.

그러니 모든 전부가 하늘나라의 프로그램에 의해서 지상 위에 결정적 핵의 한 페이지에 딱 점을 찍게 될 때 새로운 페이지로 넘기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예」

여러분들이 그렇게 알고…. 한국은 누가 못 먹어요. 김일성이 암만 했댔자, 한국 망치려다 자기가 빨리…. 그러나 김일성이가 없으면 안 돼요. (웃음) 김일성이가 있기 때문에 소련도 중국도 내 편이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맞는 말입니다. 지금 세계가 다 개방주의를 주장하고 있는데, 김일성이는 폐쇄주의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누구 때문에? 한국의 문총재 때문에. 그러니까 문총재 편이 돼 가지고 미국도 일본도 중국도 소련도 이렇게 될 때 내가 명령만 내리면 김일성이는 하루 저녁에 꺼져가는 거예요. 무장해제가 가능하다는 거예요. 그 일을 내가 지금 하고있습니다. 무장해제 안 할 수 없게끔 지금 하고 있어요. 싸워 가지고 하는 게 아니라 자연굴복으로. 그런 능력 있는 사람입니다. 알겠어요? 내가 프로그램 짠 것은 하나님이 '음-음. 맞아 맞아' 그러게 돼 있지 '아니야' 하지 않습니다. 김일성이 프로그램 짠 것은 '어-'…. 그렇게 알고, 걱정하지 말고…. 이건 내 천지입니다. 천하에 적이 없는 거와 같이 밤낮 뛰고 뛰는 하늘나라 창건을 위한 용사가 되기를 선서한 대로 될지어다! 아멘!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