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한 가정을 이루고 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5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한 가정을 이루고 살라

내가 요전에 나라를 위하고 모든 것을 위해 살라고 했는데, 이제는 여러분들의 가정이 문제입니다. 이제 내가 한국에 가면 언제 올지 몰라요. 참사랑만이 여러분 자신을 공명시킬 수 있습니다. 알겠어요? 그것이 아니고는 다른 방법이 없어요. 어떻게 몸 마음을 하나로 만드느냐?

참사랑을 중심삼아야만 몸 마음이 공명할 수 있습니다. 같은 주파수로 병 두 개를 한번에 쳐야 둘 다 울립니다. 그래야 공명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참사랑만이 그럴 수 있어요. 그렇지 않고는 방법이 없습니다. 참사랑이 문제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희망이 없습니다. 나는 남편도 아니고 부모도 아니라는 것이 문제가 아니예요. 사탄편의 모든 것을 청산하고 오로지 중심 삼아야 할 것은 참사랑뿐입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게 되면 몸 마음이 완성하게 됩니다. 거기에는 종교도 믿음도 필요 없어요. 모든 것이 연결되는 자리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니까 우리는 참사랑을 추구해야 됩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문제예요. 남자의 문제고 여자의 문제입니다. 이것이 가정의 문제고, 종족의 문제고, 국가의 문제고…. 모든 것이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탄의 뿌리를 어떻게 뽑아 버리고 하나님의 뿌리를 다시 심느냐? 그 이후에라야 모든 것이 해결되는 것입니다.

자, 이제 이런 표준을 확실히 알았으니까…. 몇 시간 되었나? 세 시간 되었구나. 요 표준 대로 살아야 되겠다구요. 시어머니 시아버지가 없는 사람은 시어머니 시아버지를 사서라도 모셔야 돼요. 아들딸이 없거든 아들딸을 사서라도 자기 남편 이상, 아내 이상 사랑해야 돼요. 그런 것을 배울 수 있는 가정을 바라고 전진하기를 선서해야 되겠다구요.

사탄이 '하나님! 당신이 큰소리하지만 이렇게 만든 세상을 당신이 어떤 모델을 가지고 하나 만들어요?' 해도 '아니야! 레버런 문이 있어, 이 자식아' 하는 거예요.

남편을 어떻게 사랑해야 되는지 알았지요? 애기는 붙들고 남편은 차겠다 그러는 사람이 어디 있어요? 그것이 정상적인 길이예요? 「아닙니다」 그런 사람들은 마음으로 고통을 벗어날 길이 없고, 20년 살 것을 10년밖에 못 사느니라. 우주는 그렇다는 거예요.

오래 살기를 바란다면 사랑에 취해 살라구요. 그러면 오래 사는 거예요. 얼마나 소모가 많아요? 투쟁을 하면 소모가 얼마나 많아요? 사랑을 중심삼고 살면 이 소모를 청산하고 백 살 이상 다 살 거예요.

자, 그러면 '이제부터 나 그렇게 살겠습니다' 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그렇게 되면 거기서부터 통일세계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