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중심한 사랑, 생명, 핏줄을 찾자는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5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중심한 사랑, 생명, 핏줄을 찾자는 통일교회

종교중의 참종교가 어떤 종교냐? 사랑, 생명, 피를 강조하는 종교입니다. 피를 강조하는 것이 기독교요, 생명을 강조하는 것이 기독교요, 사랑을 강조하는 것이 기독교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는 종교 중의 종교입니다. 그래서 '예수의 피, 십자가의 피' 하고 외치고, 생명을 외칩니다. 예수의 피와 살을 먹지 않은 사람은 생명이 없다고 그러잖아요? 사랑을 찾기 위해 가지 않는 생명은 죽은 생명이라고 합니다. 죽었다는 것은 사랑을 떠난 것을 말합니다. 그렇잖아요?

그것은 뭐냐? 종교를 통해서 이상적 사람을 만들어야 하니, 그런 남자 여자를 만들자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중심삼고 이 셋을 연결하는 그것이 우리의 뿌리, 본연의 이상입니다. 잃어버린 그것을 어떻게 하면 다시 찾아서 제자리에 갖다놓느냐 하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 통일교회의 원리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 길을 통과해야 그 세 가지 본연의 자리에 연결될 수 있어요. 하나님을 중심한 사랑, 생명, 혈통. 안 그래요? 이런 것이 없으면 후손을 남기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의 생명이 하나로 엉켜 가지고 피를 통하지요? 그거 알아요? 남자의 생명력과 여자의 생명력이 용솟음친 다음에 피가 하나되어 가지고 아이를 갖게 됩니다. 남자의 생명력과 여자의 생명력을 용솟음치게 하는 본연의 그것이 무엇이냐? 사랑입니다. 알겠어요?

사랑을 중심삼고 부모에게 자녀가 연결돼요. 항상 그것을 생각해야 됩니다. 나는 순수한 혈통, 순수한 생명, 순수한 사랑…. 이런 것들을 가지고 있어요? 타락후 어느 누구도 이런 순수한 것을 가져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니까 모든 것을 청산지으라고 하는 거예요. 여기서부터 사랑의 이상, 생명의 이상, 혈통의 이상이 전개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복귀예요. 사랑도 이것이어야 되고, 핏줄도 이것이어야 되고, 생명도 이것 이 어 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여자가 하루 저녁에 세 남자를 대했다면 그것이 어느 남자의자식인 줄 알겠어요? 그건 있을 수 없습니다. 오직 한 길입니다. 어떤남자든지 한번 가슴에 손을 댔다고 하면 그것으로 끝이예요. 한번 손을댔다고 하면 '평생을 바쳐서 저 남자에게 순종하겠다'는 각오를 해야 돼요. 한번 가슴에 손을 대고 그 다음에는 여기, 그 다음에는 여기, 이세 군데. (웃음) 끝나는 것입니다. 다른 길이 없어요. 우주가 받아들이지 않아요. 왜? 그것이 원리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교회에서 축복받은 사람이 파혼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한번 결혼했던 남자를 버리고 다른 데로 갔던 사람이 영계에 가게 되면 그 조상들이 나타나서 '예이 쌍년아, 너는 천국에 못 들어가!'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사명은 사랑의 전통을 청산짓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사악함이 범람하는 사탄의 지옥, 썩어진 이 세상을 청산해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가 둘이기를 원해요, 절대적으로 하나이기를 원해요? 「하나이기를 원합니다」 형제를 다른 사람으로 대신해서 갖다 세울 수 있어요? 그건 절대적으로 안 됩니다. 자기 부모를 절대 부정할 수 없는 것입니다. 부자관계를 부정할 수 없는 데 부부관계를 부정하면 거기서 부정 전통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부자의 관계를 부정하면 부부관계를 부정하는 원칙이 생겨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건 절대 안 되는 것입니다. 절대적이예요. 어느 누구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없어요. 그게 공식 입니다.

어떻게 부부의 개념을…. 남편이나 아내를 바꿀 수 없습니다. 어떻게 바꿀 수 있어요? 저쪽은 부모고 이쪽은 자녀, 동과 서는 부부…. 같은 센터예요. 앞과 뒤도 같은 센터입니다. 어느 누구도 부모의 자리, 자녀의 자리, 형제의 자리를 바꿀 수 없어요. 아무리 바꾸고 싶어도 바꿀수 없습니다. 어떻게 남편과 아내를…. 같은 센터예요. 바꿀 수 있어요? 그걸 바꿀 수 있는 이론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절대적입니다. 이런 공식을 확실히 알고 지상에 있는 동안에 모든 것을 청산지어야 됩니다. 알겠어요?

바꿀 수 없어요. 센터는 바꿀수 없습니다. 절대적이예요. 어느 누구도 이 자리를 바꿀 수 없습니다. 이 센터를 따르지 않고서는 이상적인길이 있을수 없습니다. 센터가 아니고서는 주체와 대상의 자리가 설정될 수 없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확실하게 대답해 봐요.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이 손 가지고 얼마나…. 얼마나 유인했어요, 이게! 지금 미국 놈들이 세계로 돌아다니면서 얼마나 여자들을 유인해 가지고…. 전부 다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이게. 그저 문란을 일으키고…. 그렇게 생각 안 해요?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양키 고 홈'이라는 말이 나왔겠어요? 어디서든지 미국의 젊은이들을 환영할 것입니다.

마찬가지예요. 우리가 이런 공식을 따라서 움직이기 때문에 어느 곳에서도 반대를 못 합니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부모, 남자와 여자, 아들딸 할것없이 모두 이 센터가 되고 싶어해요. 이 센터를 부정하면 인류가 어떻게 존재할수 있겠어요? 우리는 이와 같은 센터의 자리를 확장해야 됩니다. 이것이 통일교회가 지향하는 목표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통일교회가 자랑스러운 것입니다. 하나님한테 물어 봐도 '그거 사실이다' 하고, 사탄한테 물어 봐도 '그렇다. 내가 잘못했다'고 하는 거예요. 이게 하나님이 바라시는 것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출발하는 거기서부터 우리 인간이 완성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게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이런 사랑을 권력과 바꿀 수 있어요? 돈으로 살 수 있어요? 돈이 문제가 아니고 권력이 문제가 아닙니다. 이런 것을 알고 자신만만하게 천하에 군림하라는 것입니다. 그것이 메시아십입니다. 그것이 참부모의 정신입니다. 알겠어요? 메시아십은 종적 부모, 횡적 부모, 전후의 형제자매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에는 세 가지의 사랑이 포함되어 있어요. 부모의 사랑, 부부의 사랑, 자녀의 사랑이 그것입니다. 나로부터 시작해서 참부모가 여기에 있고, 남편이나 아내가 여기에 있고, 자녀가 여기에 있어요. 그러면 부족한 것이 없어요. 내가 모든 것을 다 가지게 되는 거예요. 얼마나 자랑스러워요! 나는 행복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자, 통일교회를 자랑할 만해요? 「예」 왜? 참된 남자, 참된 아들, 참된 아내, 참된 딸, 참된 부모, 참된 하나님, 참된 사랑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자랑스러워요! 미국 대통령의 사랑이라고 해서 참사랑인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