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신에 대한 문제를 해결한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5권 PDF전문보기

인간과 신에 대한 문제를 해결한 통일교회

또 통일교회가 왜 자랑스러우냐? 인간문제를 완전히 해결했어요. 신에 대한 것도 완전히 해결했어요. 지금까지 지식세계에서 신과 인간의 관계를 모르고 있었어요. 횡적인 세계는 확실히 알았지만 종적인 세계를 몰랐어요. 인간과 하나님의 관계를 몰랐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누구라구요? 하나님은 참사랑을 중심삼은 부모입니다. 창조주가 뭐예요? 지금까지 아무도 이것을 몰랐어요. 통일교회에서 확실히 안 것입니다. 하나님이 뭐라구요? 창조주가 뭐라구요? 창조주는 참사랑을 중심삼은 부모예요. 간단합니다. 본연의 타락하지 않은 조상이 뭐예요? 그것이 참사랑을 중심삼은 횡적인 부모가 설 자리입니다.

이 둘을 어떻게 하나로 묶느냐? 센터에서 묶습니다. 센터가 뭐예요? 어디서든지 수직이 되는 자리가 센터예요. 그것이 센터입니다. 그 한곳을 중심삼고 한번 붙었다고 하면 영원히 그만이라구요. 어느 누구도 그것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 왜? 구형이기 때문입니다. 구형이라는 것은…. (그림을 그려 보이시며) 여기가 센터예요. 모든 대각선이 이 센터를 지나갑니다. 안그래요? 이상점이예요, 이상점. 그래서 구형에서 보게 되면 가장 높은 데가 센터입니다. 횡적으로 가장 높은 데는…. 산봉우리와 같이…. 이상점이예요. 똑같은 각도입니다.

구형에 있어서 가장 높은 데가 센터입니다. 이 센터에는 모든 것이다 연결돼요. 이 말은 센터가 모두 다 컨트롤한다는 말입니다. 또 센터는 모두를 보호하고 모두에게 공급도 해줘요. 이것이 센터의 책임입니다. 센터는 이 세 가지 책임을 해야 됩니다. 하나는 컨트롤, 또 하나는 보호, 또 다른 하나는 공급.

선생님이 센터입니다. 마찬가지예요. 모든 통일교회를 보호하고…. 그리고 뭐예요? 「공급」 공급입니다. 마찬가지예요. 마찬가지의 방법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이 센터가 되고 싶어하는데, 여러분이 이 세 가지일을 할 수 있어요? 공급과 보호, 그리고? 「컨트롤」 컨트롤. 그래서 선생님이 여러분에게 공급해 주고, 여러분을 컨트롤하고, 보호하는 것입니다.

절대적으로 하나되는 데가 여기예요. 이렇게 와서 반대쪽으로 가는 데는 여기입니다.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이 센터를 통해서 반대쪽으로 가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방향으로 다 공급해 주는 거예요. '비뚤어지게 가지 말고 똑바로 가라'고 하면서 보호해 주기도 하는 것입니다. 못 뛰쳐나가게 하는 거예요. 한번 이렇게 오게 되면 이렇게 됩니다. 이 힘은 이렇게…. 대한민국의 태극기와 같아요. 그렇다구요. 그래서 가운데 축을 만들면서 주위로 영원히 돕니다. 그렇지요? 「예」

한국 사람들이 이 우주의 축이 돌고 있는 세계를 찾아냈어요. 이렇게 에스(S)가 커지면 무엇이 돼요? 오케이(OK), 두 개의 오(0)가 연결되어서 이것은 케이(K)가 돼요. 사랑을 중심삼고 이것도 케이, 이것도 케이, 이것도 케이…. 모두 오케이가 됩니다. 영계도 오케이, 이 지상도 오케이예요. 그렇다구요.

횡적으로 제일 높은 데는 꼭대기인데, 구형에서 제일 높은 데는 어디입니까? 「센터」 센터입니다. 센터에서는 모든 것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뭘하느냐? 사랑을 합니다. 사랑에는 영원한 소유권이 있어요.

한국 사람들은 대부분 주인이 되고 싶어합니다. 최고의 주인은 무엇과 하나되는 거예요? 참사랑과 하나되는 것입니다. 한국 사람들은 참사랑으로 완전히 하나되게 할 수 있어요. 이거 이론적입니다. 누구든지다 최고가 되고 싶어 하지요? 어느 것입니까? 선생님의 경우는 횡적인거예요, 구형적인 거예요? 「구형적인 것입니다」 잘 알고 있구만. (웃음)

어두운 바다 가운데 서 있는 등대와 같이…. 문(moon;달)도 마찬가지예요. (그림을 그려 보이시며) 빛이 이렇게 나갑니다. 마찬가지예요. 안개 속에서는 이렇게 둥글게 둥글게 둥글게…. 안개가 아주 짙을 때는 이렇게 돼요. 이것은 주체와 같은 현상이고 저것은 대상과 같은 현상입니다. 자동적으로 참된 주체는 참된 무엇을 만든다고? 「대상을 만듭니다」 자동적으로 대상을 만듭니다. 완전한 플러스가 있으면 자동적으로 완전한 마이너스가 생기는 것과 같습니다. 선생님도 완전한 사랑을 중심삼게 되니까 그 반대쪽에 자녀들이 있게 되잖아요?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