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삼으면 모든 면에 문제가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5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 삼으면 모든 면에 문제가 없어

여러분들 주인이 되고 싶지요? 「예」 무엇을 중심한 주인이 되겠어요? 「참사랑」 여러분들의 말이 맞아요. 참사랑의 중심을 가르쳐 주었습니 다.

중심이 무엇을 컨트롤한다구요? 모든 것을 컨트롤합니다. 또 전부를 공급해 주고 보호합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그런 사랑의 주인이 되고 싶다면 이 세 가지 방향을 갖추고 있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갖추고있어요, 없어요? 갖추고 있어요? 「예」 하나님과 마찬가지로…. 하나님은 우주적인 참사랑의 센터로서 모든 것을 컨트롤하고 공급해 주고 보호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참사랑을 중심삼고 영원히 그러고 있어요. 그러니까 모든 것이 거기에 연결되어서 복종하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플러스와 마이너스가 자동적으로 하나돼요. 마찬가지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자, 이제 그 외에 가르쳐 주기를 바라는 것이 뭐예요? 참사랑을 중심삼게 되면 모든 것을 연결해서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도 내 것이돼요. 하나님도 내 것이 된다는 말은 내 소유물과 같이 된다는 뜻입니다. 누가 주인이라구요? 내가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우주도 들어가 있고, 미국도 들어가 있고, 여러분도 다들어가 있어요. 참소유권을 중심삼고 '내가 네 주인이다'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 자리에서 돌아가는 이상적인 운동이 벌어져요. 돌아가게 되면 모든 것이 믹스(mix)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상하, 동서가 완전히 믹스됩니다. 그래서 거기서 이상적인 운동이 벌어져요. 위에서 아래로 내려간다고 불평이 있을 수 없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는 데도 문제가 없어요. '오시오. 오시면 내 방으로 모시겠습니다. 이 길로 오시면 또 다른 길도 준비하겠습니다' 하는 식으로 완전히 하나되는 것입니다. 구형 안에서 완전히 하나되는 운동이 벌어져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거기서는 불평이 있을 수 없어요. 할아버지가 손자의 자리에 내려가도 '아이구, 좋아라! ' 하고, 오른쪽이 왼쪽으로 가는 데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참사랑을 중심삼으면 아무리 믹스가 되더라도 문제가 없어요. 참사랑을 중심삼지 않으면 문제가 벌어집니다. 참사랑만이 그럴 수가 있어요.

남편의 손이 참사랑을 중심삼고 이렇게 와야 아내의 손도 자동적으로 휙 해서 이것을 잡지, 그렇지 않으면…. 참사랑의 주체와 대상은 어디서나 환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런 가치가 없습니다.

자, 그러니까 미국을 자랑하고, 사랑을 가진 것을 자랑하고, 춤추는데 가서도 위해서 추고, 땀을 흘리게 되면 자기 돈으로 먹여 주고, 돈이 없으면 옷이라도 팔아서 먹여 주고 그러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트위스트니 뭐니 아무리 추어도 괜찮다는 것입니다. 전부 빼앗으려고 하니까 야단이지. 전부 자기가 따 먹으려 하고 자기가 중심이 되어 농락하고 그러니 나쁜 것입니다.

그러면 여자로 태어나서 남자를 위해서 모든 사랑을 주어도 된다 그말이예요? 「예」 여러 남자에게? (웃음) 절대적으로 안 됩니다. 왜냐? 참사랑이란 절대적으로 한 길입니다. 완전 플러스 완전 마이너스는 단하나입니다. 두 길이 아닙니다. 알겠어요? 「예」 미국이 나쁜 사랑을 해요, 좋은 사랑을 해요? 「나쁜 사랑을 합니다」 왜 안 되는지 알겠어요?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이 생겨나는데, 미국 사람들의 아들딸은 미친녀석이 태어나는 것입니다.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이 전부 얼룩덜룩하니 얼룩덜룩한 사람이 태어나는 거예요. 믿을 수 없어요. 미국 여자 남자를 누가 남편과 아내로 맞고 싶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