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6권 PDF전문보기

내 나라 통일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지금 막 1989년을 보내고, 새로 1990년 원단을 맞이했습니다. 1980년대와 1990년대, 새로이 넘는 이 한 초선(秒線)을 중심삼고 역사의 분기점이 하늘과 땅 위에 설정된 것을 선포하나이다.

아버지, 1980년대를 중심삼아 가지고 구원섭리의 노정을 애원섭리의 노정으로 전환시키고, 형제권 원한의 탕감노정을 세워서 형제해원시대를 맞이하게 하였고, 그 위에 부모해원시대를 맞이할 수 있는 역사적 기원을 마련했습니다. 팔정식을 중심삼은 천부시대를 발표하고, 지난 주일 어제와 더불어 이상적 섭리시대를 넘어서서 하늘과 땅을 중심삼은 모든 복귀섭리의 한의 고개를 청산하고, 이제 1990년대에는 통일가를 중심삼고 모든 것이, 아버지, 섭리권 내의 통일세계로 접어들지 않으면 안 될 역사적인 엄숙한 과제를 앞에 놓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탄세계가 그렇게도 드세게 하늘의 섭리의 뜻을 가로막아 나온 개인시대로부터 가정ㆍ종족ㆍ민족ㆍ국가ㆍ세계시대 판도까지, 창세 후 지루하고도 오랜 역사를 통하여 사탄이 하늘 앞에 배반하였던 역사적인 모든 것을 이제 청산하여 굴복시켜 놓고 하늘의 기원을 이룰 수 있는 새로운 1990년대를 맞이하였습니다.

이 시간에는 민주세계도 주인이 없고 공산세계도 주인이 없습니다. 그렇게도 냉혹하게 고착되었던 동독과 서독을 중심삼은 한계선이 무너진 그날부터 어디나 주인이 없는 시대를 맞이했습니다.

이제 남한과 북한도…. 김일성이는 이제 동구권을 휩쓰는 자유의 분위기로 말미암아 어려운 고충의 자리에 서 있습니다. 자기 입장을 재천명하지 않으면 안 될 때가 되고, 그 자체도 기반이 흔들리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거기에 대비하여 남한 땅도 그와 같은 운명에 있습니다. 세계로부터 한 나라, 가정, 개인에 이르기까지 주인이 없는 시대를 맞이했습니다.

이와 같은 완충지대를 만들어 놓은 것은 세계적 교체시대를 이루기 위한 아버지의 뜻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악이 승리함으로 말미암아 위에 있었고 오른쪽에 있었던 모든 것이, 이제 아래로 가지 않으면 안 되고 왼쪽으로 가지 않으면 안 될 교차선시대를 맞이하였기 때문에 내 개인으로부터 가정ㆍ종족ㆍ민족ㆍ국가ㆍ세계ㆍ천주까지 완충지대를 만들어 놓고 있습니다.

여기에 나의 각성과 더불어 하늘을 중심삼고 내 가정관과 내 종족관ㆍ민족관ㆍ국가관을 확립시켜야 할 엄숙한 시대가 저희 목전에 다가왔사오니, 아버지, 그러한 관을 확실히 확립할 수 있게끔 이끌어 주시옵소서.

이와 같은 기틀을 마련한 당신의 수고한 터전이 이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역사적인 전후좌우 전체의 모든 것을 통일할 수 있는, 당신의 본연의 세계로 전진을 다짐하는 1990년대를 맞이했습니다. 이제 이 10년 동안 저희들이 세계를 평준화시키고 평등화시켜서 아버지의 품에 품길 수 있게 해야 되겠습니다.

악마의 지배를 받던 모든 무리들을 이끌어 하늘의 권속으로 만들지 않으면 안 될 역사적 사명을 짊어진 통일의 무리들이 강하고 담대해야 되겠습니다. 하늘의 힘과 능력으로 아버지의 전권 전능으로 전체적 행사를 대신할 수 있는 승리자의 아들딸의 모습을 가지고 역사적인 한에 묻혀 있는, 원수들 앞에 남긴 자녀와 그 모든 것을 청산짓고 이들을 순화시켜 아버지의 권속으로, 아버지의 나라의 백성으로 흡수시켜야 할 통일가의 전체적 책임을 감당하고 남음이 있도록 각자 자신(自信)들을 갖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시간 하늘이 주시하고, 온 인류가 방향을 갖추어 이곳을 바라볼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통일가의 무리들이 부모님이 계신 이 서울을 향하여 마음 모아 정성들이는 곳곳마다 하늘의 생명줄로 얽어매어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그리하여 이것을 하나로 당신을 중심삼고 점점점점 축소시켜 하나의 가정권을 중심삼은 종족ㆍ민족ㆍ국가에로 전진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이 온 지구촌은 당신이 사랑하고 당신이 거할 수 있는 지구 마을로 전환되는 전환의 시대가 되어 오고 있습니다. 하오니 아버지께서 이 땅 위에 친히 임재하시어서, 참부모님과 더불어 참가정과 더불어 참축복받은 가정과 더불어 하나가 됨으로써 내적인 기준이 되어 외적인 세계를 소화시킬 수 있게끔 섭리적 추진력을 강화시켜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새로운 1990년대를 맞이했사오니, 이제 아버지께서 저희들과 같이 협력 일체가 되심으로써 계획하는 모든 것이 일취월장하여 우리 한반도가 통일되고, 아시아가 한반도로 말미암아 당신의 품에 안기고, 아시아로 말미암아 서구사회가 당신의 품에 안기고, 그럼으로 말미암아 통일적 지구성을 마련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날 여기에 부복한 당신의 자녀들을 축복하시옵소서. 이제 한마음이 되어야 되겠습니다. 그 누구의 마음이 아니라 당신의 마음과 일치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당신의 몸과 일치가 되게 하시어서 통일된 자아를 깨우치고 이걸 다시 각성시켜 스스로 주관할 수 있는 자주적인 자아를 발견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주체적인 권한을 가지고, 아버지를 대신하는 아들딸의 권한으로써 지상의 주체권을 이루고 남음이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새해 원단 이 시간 당신이 축복하시옵고, 바라는 모든 소원성취를 뜻하신 대로 이어받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통일가의 앞날과 모든 움직임이 당신의 마음과 더불어, 당신의 경륜과 더불어, 당신의 이상과 더불어 일체화되어 당신이 바라시는 영광의 실체로서 맡겨진 책임과 사명을 감당하는 통일가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엄숙한 역사의 소명 앞에 부족함이 없는 자주적인 승리의 아들딸로서 당신에게 칭찬받고 사랑받는 아들딸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곳을 향하여 마음을 모으고 정성들이는 통일의 무리가 전세계에 널려 있사오니 그 축복한 무리들을 묶으시어 당신의 하나의 나라를 찾으시려는 그 경륜의 노정 위에 힘차게 달리게 하시옵고, 그들 위에 승리와 영광이 길이길이 같이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면서,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