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애와 더불어 참다운 걸작품을 만들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8권 PDF전문보기

우주애와 더불어 참다운 걸작품을 만들자

여러분, 진화론이 말이예요…. 생식기를 중심삼고 진화 발전적 논리를 형성할 수 있느냐? 여러분, 잘 보라구요! 외형적 체형적 논리는 가당하지만, 생식기관에 진화논리가 적용돼요? 그 따위 것은 성립이 안 되는 것입니다. 이런 것을 아시고, 여러분들이 어차피….

참다운 걸작품을 만들자는 것입니다. 우주애와 더불어서 말입니다. 거기에는 하나님도 취하고, 인간도 취하고, 역사도 취하는 것입니다. 동서를 초월해서 전부 다 공히 취할 수 있는 참사랑의 경지! 그런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그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을 걸고….

생명이 얼마나 위대한 것입니까! 우주를 전부 다 제압하고 남을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그다음에는 그걸 연결시키는 역사성을 중심삼고 자기를 투입해야 됩니다. 자기를 투입함으로 말미암아 핏줄을 통해서 제2의 창조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모든 것을 투입해서 우리 인간을 창조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어머니와 아버지로서 사랑과 생명을 투입해 가지고 재창조 역사가 벌어지면 하나님과 같은 자리에 들어갑니다. 그래야 이상의 아들딸이 태어납니다. 그러면 병도 안 걸려요.

문총재가 일생 동안 한번도 누워 보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우리 어머니 아버지가 그렇다는 말은 아니지만. 어렵더라도 그 경지에 딱 들어가 봐요. 딱 수직선에 들어가면 그림자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들은 몇 시간만에 나가자빠지지만, 뭐 일주일을 안 자고도 여전하다 이겁니다. 이런 놀라운 위대한 힘! 장족의 발전, 비약의 발전, 도약의 발전이 문제가 아닙니다.

전체 내용의 원만성을 갖추어 가지고 여러분들이 처한 면에 있어서 걸작으로서 결론지을 수 있는 모든 것이 이 천지 대도의 근본에 뿌리가 있더라! 여러분들이 거기에 접붙으면 가지에 꽃이 필 것이고, 열매가 맺히게 될 것이니, 이것은 역사를 초월해 가지고 순환적 도리로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이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핏줄을 통해서 여러분이 살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보게 되면 전부 다 여러분 선조들의 4백조 개의 세포들을 분할해서 받은 주식회사입니다. 그러니 함부로 다루지 말라는 것입니다. 몸뚱이를 갖다가 제멋대로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사랑을 그렇게 함부로 하게 안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보호할 수 있는 여러분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문총재의 말이 참고가 돼도 괜찮아요. 생애를 걸고 투쟁해서 역사상에 누구도 모르는 것을 발표한 이 내용은 현실적인 실험과정을 통해 가지고 입증된 것입니다. 통일교회 교인들은 부정 못 합니다. 하나님을 보고 사는 걸 뭐! 우리 같은 사람은 예언이…. 내가 예언가도 아니예요. 앞으로 어떻다는 것을 다 알고 얘기 하는데 뭐! 답답함이 없어요. 남들은 죽겠다고 야단하지만, 답답하지 않아요. 그러니 이렇게 칠십이 되었어도 싱싱하지! 다리 하나 안 꼬부라졌어요. (웃음) 자랑 아닌 자랑이지요.

여러분들, 오래 살기를 바라고 발전하기를 바라면서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생명력과 하나님의 피를 대신할 수 있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재투입하는 재창조 역사의 과정을 지나가고자 원하는 데 있어서 새로운 나라와 새로운 세계는 틀림없이 상대적 결정체로 등장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종적인 참사랑의 피를 이어받고, 참사랑의 횡적인 타락하지 않은 부모의 피를 이어받아서 싸우지 않는 이상적인 내가 된다면 하나님의 사랑의 대상의 가치를 지니게 되어서 영생하느니라. 아멘! 잊지 말아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