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을 중심한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9권 PDF전문보기

일본의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을 중심한 계획

지금 선생님이 상류층의 여자들을 잡기 위해서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이라는 것을 만들었어요. 이게 3년째 되지만 말이예요, 이것이 뭐가 되느냐 하면 일본의 최고급 여성단체가 되는 거예요. 이것을 중심삼고 앞으로 보험회사…. 생명보험회사 같은 큰 보험회사는 매달 들어오는 돈을 전부 다 은행과 짜 가지고 예금하거든요. 보험회사를 사 가지고 보험회사와 은행을 전부 다 움직여야 되겠어요.

10만 명의 여성을 중심삼아 가지고 연합체를 만드는 거예요. 돈은 여자들이 다 갖고 있어요. 재벌의 부인들이거든요. 대신 부인들, 학자 부인들, 전부 다 외국을 들락날락하는, 뭐라고 할까요, 일본의 여자로서는 자기가 최고라고 하는 여자들을 한 10만 명만 모집하는 거예요.

그거 뭘하려고 하느냐? 그거 그렇게 해서 원리강의를 하는 거예요. 일주일 수련을 시키고 미국도 데리고 갔다 오고 해서 말입니다. 이사회로부터 각 간부들, 전국의 책임요원들은 이미 교육이 다 끝나 가지고 `문총재' 하게 되면 자기들이 앞으로 따라가야 할 스승이라고 생각하게끔 다 되었다구요. 그래서 대중 포섭운동으로 들어가는 거예요. 여성들 10만 명만 만들어 놓으면 거기에는 뭐…. 일본의 모든 재벌들의 돈은 여자들이 다 갖고 있어요. 남자는 예금통장을 안 가지고 있어요. 사모님들이 돈을 전부 다 예금통장에 넣어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게 전국에 깔려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 계획이 뭐냐? 전국에 있는 10만 명의 우리 회원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예금통장을 말이예요…. 뭐 별의별 은행이 다 있지요. 지방은행, 신용조합 등 전국의 별의별 금융기관에 들어가 있어요. 그러면 여러 은행에 들어가 있는 것을 한 군데로 모으는 거예요. `자, 저금통장에 예금한 모든 전부는 우리 한국으로 말하자면 제일은행으로 전부 다 돌려라' 하면 돌아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저금통장에서 2,3년 동안 꺼내지 말자는 거예요, 일본을 살리기 위해서는.

그러면 3년 동안은 뭘하느냐? 그 돈을 돌려 가지고 보험회사를 사고 은행을 사서 타고 앉자는 거예요. 그러면 수천억이 들어와요. 그래 놓으면 문제가 커지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이것을 중심삼고…. 남자들은 뭐 은행장이 없나 보험회사 사장이 없나, 별의별 사람이 다 있지요. 그다음에는 집집마다 들어 있는 보험, 생명보험이면 생명보험을 전부 다 우리 회사 것으로 기리까에(바꿔침)시키는 거예요. 한 곳으로 모으는 거예요.

이래 놓으면 10만 명의 여자들이 아침에…. 여자가 나이 많은 사람은 칠십, 육십 이러니까 아들딸들 시집 장가들 다 보내고, 또 남편들은 출세도 했을 거 아니예요? 그러니까 그런 여자들을 모아서 `자, 우리들은 보험을 한 곳으로 몰자!' 하는 운동을 하는 거예요. 한 사람이 열 명씩 하면 백만 재벌 부인들이 연결되는 거예요. 이들이 하나의 세대예요, 세대. 그러니까 백만 세대가 벌어진다 이거예요. 백만 세대가 되면 이게 5백만 명 이상이 돼요. 5백만 이상의 기반이 된다고 하면, 굉장한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그걸 가지고 팔아 먹는 거예요. 장사를 하는데 무엇이든지 갖다 맡기는 거예요. `예금통장에 들어가 있는 것 3분의 1은 물건 사자' 하는 거예요. 부잣집 마님들은 예금통장에 들어가 있는 것 전부 다 몽땅 빼내 써도 문제가 아니니까 말이예요, 3분의 1은 물건 사자고 하는 거예요. 물건을 사 가지고는 말이예요, `쓰지 않겠으면 중국 사람들에게 기부하자!' 하는 겁니다. 그런 일도 가능한 거예요. 그다음에는 뭐 `쌀을 몇천 가마니, 몇만 가마니를 중국으로 보내자!'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면서도 신나는 놀음이예요. 돈 많은 여자들 뭐 천만 원쯤은 보통이예요. 쌀 몇만 가마니를 중공에 보내 주고 소련에 보내 줄 것을 생각해 보라구요. 어떻게 되겠어요? 그러면 소련 수상이 찾아오게 되는 거예요, 수상이. 이럴 수 있는 놀음이 가능한 권내로 지금 들어가고 있는 거예요.